무한3.2칸 보증서 문의차 회사에 전화했더니 보증서있는 제품이있고 없는 지품이있다네요 그래서 무한은 왜없는거죠?라고 물으니 회사 방침이 그렇답니다 다시 그 방침이 뭐니 물으니 회사에서 그렇게 방침이라 전화받으신분은 모르신다하네요 그래서 보증서있는 제품은 왜있는거냐하니 고가라서있다하네요 그래서 그럼 무한이 저가인가요 하니 얼버무리시네요 전화받으신분은 전화만받으시니 뭐라할수도 없고 찝찝하네요 일딴 그냥쓰는대 처음이자 마지막 동와 제품이 되겠네요
헐 .. 동와 방침
-
- Hit : 7515
- 본문+댓글추천 : 0
- 댓글 2
전화받는 직원이 고가라서 보증서있다한거는 말실수하신거 같네요 여튼 보증서 없는건 찝찝하네요 tv중소기업꺼 40만이믄 1년 무상 as해주는대 유독낚시대 조구업체만 소비자 서비스에 뒤처진게아닌가 아쉽네요
동와는 바닥대 보증세 없습니다 내림대와 중층대엔 있는걸루 알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