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금전 수리된 낚시대를 택배로 받았습니다.
결론은 무상수리 . 참 어렵네요.
8개의 절번중 바톤대 윗대7,6,5 세개의 절번이 교체되어 왔습니다.
10월2일 저녁에 AS기사분께 전화 왔었습니다.
물건 보냈다고.원인을 물어보니 제품불량은 아니라 합니다.그러고는 고객 부주의도 아니라 하네요. 당최 이해가 되질 않습니다. 그럼 고기 잘못인가 봅니다. ㅎ
사과를 하더군요. 위에서 엄청 혼나고 난리 났었다는 취지로 얘기 하더군요.
어쩌다 여기 까지 오게 된건지 한심합니다.
돈 오만원이 아까워서 그런건 결코 아닙니다.
신경쓰고 시간들여가며 편지 쓰고. 그 정성이 오만원밖에 안될까요?
제가 원한건 기본을 지켜 달라는거 였습니다.
제가 한두번 어필로 끝냈다면 어쨌을까요? 바낙스측에선 당연한듯 유상 처리 했을테고 저 뿐만 아니라 다른 조사님들에게도 계속 그러 했을껍니다. 소비자의 정당한 요구는 계속 묵살 되지 않았을까요?
물론 유.무상이 있을수는 있겠죠. 하지만 소비자를 이해 시키고 돈 이 먼저아닌 고객이 우선이라는 느낌을 심어 준다면 받아 들이는 사람도 좀더 기쁘지 않을련지 그건 회사의 책임이라 봅니다.
결론은 무상수리 받았습니다.
그동안 허접한글에 댓글 주시고 관심 가져주신 여려 회원님들께 감사 드리며 건강유의 하시고 어복 충만 하시길 빕니다.
무궁도조 AS시작 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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낚시대가 볼수록 이쁩니다
집요하게 물어 뜯어야만 무상으로 귀찮타는듯이 처리해준것이 아닐까요? 고객과실이면 끝까지 유상수리라고 말을 해야지..
물어 뜯고 나니 무상으로 처리해서 보내주었다...참...
아무말없이 수리비 요구하는 조구사를 물어뜯어야 정녕 자세히봐주고 꼼꼼히 처리해줄가요?
as를 파손된절번 구매하기 위해서 서비스센터에 보내는걸까요? 센터에서 제시하는 수리대가겨격은 얼마든디 낚시방에서 그가격으로 구할수있습니다..as센터가 아니고 부품도매센터가 아닐런지..
as보내시느라 시간과 정성 쏟아낸거에 비해 결과물은 만족스럽지 못하네요 제입장에서 보기에는.
이제 애지중지 하세요...낚시대가 아니라 관상용품이니까요
하지만 정성들이고 노력한건 옳지만 조구사에서 한번 느낄수 있었다는데 의의를 둘려구요.
고객이 항상 끌려 다니는 사람은 아니란걸 알겠죠.
이번에 해결 안되면 플랭카드 뽑아서 바낙스 회사 앞에 걸고 일인 시위 할려 했습니다.휴가 내더라도 끝장은 봐야죠.
관심가져 줘서 감사드립니다^^
전 귀찮이즘때문에 바낙스 제품은 안삽니다
부러지면 버려야하니요ㅜㅜ
바다대부터 버려진대 허다합니다ㅜㅜ
암튼 에이에스만 나아진다면 성능은 좋은 대들인데
아쉽기만합니다 경영마인드
심심한 위로의 말씀 전합니다
정말 이해하기 힘든조구 업체입니다
돈이 문제가 아닌데말입니다
공감합니다
2번대 2개를 바낙스 홈페이지 쇼핑몰을 통해 주문했었지요, 당연 유상으로..
근데 이런게 오더군용 어이가 없어서...
나중에 이사인가 하는 양반이 전화해서 다른 제품으로 보내고,담당자 짜르겠다더군요.
계기로 서비스를 개선한데나 어쩐데나....
어이가 없어서 참나, 누가 담당자 문책하라고 멜 보냈나, 지네 회사 돌아가는 꼴 잘 확인하라고 보냈지 .
하는 꼴을 보니 예전이나 똑 같구만... 정신못차린건 여전하네..
이번에는 조금더 개선 되겠죠.
하루아침에 되진 않겠지만 .. 조금씩 변해가는 모습 보여주면 많은 낚시인이 찾는 바낙스가 되지 않을까 하는 작은 바램 가져 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