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낙스

낚싯대 포럼 - 바낙스 http://banax.co.kr/ 낚싯대 사용자들의 정보광장 입니다.

[정보/팁] 바낙스 이그니스 V1 낚시대 절대로 사지마세요.

/ / Hit : 129482 본문+댓글추천 : 11

눈여겨 보아 오던 바낙스 이그니스 V1 낚시대~~

 다른 낚시대와 대비되게 가벼우면서도 강도가 좋다는 허위 선전에 속아서 결국 휴가때 사용하려고 3.0쌍포를 724일 인터넷으로 주문 구매해서 85일 첫 출조에 나가 사용하게 되었습니다.

기대하고 있던 낚시대라서 기대도 컸으나 사용해 보고 완전 꽝이다 라는 느낌만 받고 낚시 망치고~~~ 아무튼 개 허접 낚시대 입니다.

출조에 채비하고 떡밥 달아 캐스팅 10여번에 낚시대 손잡이가 있는 절주가 두동강이 나버립니다.

이게 가능한 일인가요~~~ 무슨 낚시대가 캐스팅에 그것도 제일 두꺼운 손잡이쪽 절주가 뿌러집니까…??

정말 어이가 없습니다.

하도 기가 막혀서 성남에서 바낙스 본사 A/S센터까지 찾아 갔습니다.

그런데 이건 제품 불량이 아니라고 합니다.

그래서 어떻게 손잡이쪽 제일 두꺼운 절주가 부러질수 있냐고 물어보니 A/S 직원분이 그런 경우 자주 나온다고 합니다.

큰 물고기 잡으면 부러지는 경우 자주 있다고~~~ (발란스를 어떻게 맞추는 건지~~~?? 이게 정말 사실일까요~~??)

제가 전 물고기를 잡은 것도 아니고 캐스팅에 부러졌다고 하니 확인 할 수 없다고 합니다. 그러면서 사용하다 보면 부러질 수 도 있다고~~

계속 본인 주장만 되풀이 합니다.~~

하도 억울해서 오죽하면 성남에서 인천까지 왔겠냐고 제 입장 생각해 보셨나고 물으니~~~ 이런 걸로 와서 따지는 고객님을 상대하는 제 입장을 생각해 보셨냐고 말장난 시작합니다.

제가 어떻게 이게 가능한 일이냐 물으면 얼마든지 가능한 일이라고 하는 등 내가 어필하는 물음에 자기 주장 넣어 그냥 말장난으로 되돌이표 반문만 계속 하내요. 더 이상 데없는 소모전 하기 싫어서 그냥 나왔습니다.

결국 낚시대 구매한 고객만 손해를 보고 바보되는 상황이더라구요

바낙스 이그니스 V1 낚시대~~ 가벼운 낚시대 맞습니다. 엄청 가벼워요~~~ 제생각에는 그래서 강고가 형편없는 것 같습니다.

절대 사지마세요. 혹시 저 같은 피해자 또 나올까봐 장문에 글 올립니다.


박현철프로속공낚시로잘알고있는바낙스장비다쓰레기에요
바낙스 옛날부터 써비쓰 개판이더니
지금도 여전한가 보네요
바낙스 는 예나 지금이나 써비쓰가
개선 안되나 보내요 에고!
대응이...
신제품 런칭할때 응대좋았으면 인식이라도 좋으려만
고객환테 말을 좀심하게 하네 그럴수잇다는게 말인다 죄송합니다 다시체크해서
시정하도록 하겟습니다 그럼끝인데
지인동생도 이그니스 사용하고 있는데 부러지는건없는데 기포 등 잔기스가 많이 나는거 같더만요
바낙스낚시대는별로죠 ㅎㅎ
제가 써본 낚시대중 강한 챔질에 2번대 3번대 바톤대 내구성 좋은 낚시대는

천류 학자수, 은성 GT조선

무게는 학자수가 GT조선에 비해 깃털같습니다.

액션은 7대3정도 되는거 같습니다.

부러지지않는건 아닙니다. 그럴 일이 현저히 적어 스트레스를 덜 받는다는 거죠.
이그니스v1 나왔을때 디자인이 맘에 들어서
고민했던 낚시대 인데
바낙스는 좋은 얘기가 없내요 ㅎㅎ
편심 파손 기포...
그리고 거걸 아우르는 서비스까지
안좋은건 전부 가지고있는듯합니다.
낚시대 파손 귀책 여부를 떠나... ...

고객에게 저런식으로 응대하는건 아닌듯합니다.
고객의 VOC가 회사 발전에 크게 기여한다는 생각을 안하시는 듯 합니다.
사내에서 미처 발견하지 못했던 문제점이 고객의 VOC를 통 해 나오거든요.
이건 품질 향상에 크게 기여 되는 아주 소중한 제안이라는 걸 모르시는 듯.

개선이 필요해 보입니다.
그리고 추가로
이그니스V1 큰고기 낚으면 바톤대 자주 부러진다고
서비스센터에서 공식인증 했내요
걸러야지
바낙스는 항상 2프로가 부족한것 같습니다.
직접 찾아가서 이야기하고 했는데 응대가 너무 미흡한거
같습니다.
제품이 아무리 좋아도 바낙스는 걸러야겠습니다.
바낙스 파라솔 샀다가 정말 너무 맘에 안들어서 지인 줘버렸네여
몇번 안쓴거 근데 지인이 비오면 물 센다고 하네여 ㅋㅋㅋ
A/S가 저렇다면 절대 비추 합니다
낚시용품은 as가 최우선이죠
저런 마인드면 믿고걸러야죠
바낙스는 거의 100%로 소비자과실로 몰아가신다고 보시면 됩니다
바낙스 낚시대들 손잡이대 윗절번 파손이 유독 잦습니다
예전제품들은 그래도 파손은 거의 없었는데 근래에 출시된 제품들에서 자주 발생합니다
A/S는 아예 기대하지 않으시는게...
예나 지금이나 그거 하나는 변함이 없습니다
광고 안때리는 낚시대가 좋은 낚시대인것 같습니다. 얼마나 안팔리면 ftv틀때마다 바낙스 광고만..........................광고비로 품질에 더 투자하고 소비자응대에 더 친절하고 자사 하자 인정하고 a/s 바람직하게 처리만 해도 망하진 않을듯합니다.
열흘전 38칸 44칸 기포문의하니 보내라해서 택선불로 메모와함께 A/S보냈는데 월요일에 목요일 택선불로 전화도 없이 배송 왔는데 손잡이대 1-2번대 빼고 새걸로 싹 교체되어 왔네요 펴서 흔들어 보니 편심도 없고 A/S 이정도면 괜찮은것 같지 않나요? 메모에 1년이상 썼는데 기포올라왔다고 보증카드는 쓰지도 않았습니다 전 기포A/S잘 받았습니다 ~ 담당자분과 차분하게 얘기해 보시면 잘 진행될거 같습니다
나도 바낙스 a/s민족 하는데..

여기 글쓴이중 진짜 a/s받아본 사람 있난 싶네요?? 그냥 얘기만 듣고 그러는거 같은데

전 수풍 3번대 부러져서 주문 했는데...내가 4번이라고 잘못 주문 해서 택배비도 바낙스에서 처리해 주면서

맞교환 해줬는데...그리고 무궁 프리미엄 몇대중 하나가 편심이 좀 있는거 같아 전화 하고 보내니 그 주에 잘 고쳐서 왔는데;;;
저는3.2 2.9 2.6 2.2대1년정도 아무이상없이 잘사용하고있고 쓸만하던데요.
바낙스 제품을 아직도 쓰는 분들이 있다니 놀랍습니다.^^;



2024 Mobile Wolchu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