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낙스
낚싯대 포럼 - 바낙스 http://banax.co.kr/ 낚싯대 사용자들의 정보광장 입니다.
붕어선도부 13-07-12 08:48
어이 없네요.. a/s안되는 제품은 구매를 하지 않는 것이 나을듯 싶어요,,ㅠㅠㅠ
꽝전사 13-07-12 11:26
저도바낙스낚시대수리보냈더니 이상한걸로 절번교체해서 왔더군요ㅋ짜증나서 그다음부터는바낙스꺼쳐다보지도 않네요ㅎㅎ내가 안사면그만이지다신안산다그런생각으로바낙스껀누가준다해도안받아요
달은해가꾸는꿈 13-07-12 12:23
저도 쌍포로 가지고 있는데
보증서는 왜 있는지
부러진것 찾을수도 없고
무조건 유상 이데요
지인 줄려고 해도 욕 먹을것 같고
저도 바낙스꺼 준다 해도 사양 이네요
오늘 다시 보냈는데
어떻게 올지 ㅎㅎ
아일랜드 13-07-12 18:38
속상하시죠
무궁도조 작년겨울 변색As맡겨서
한달만에 받았습니다
바낙스대 많이 사용중인데
이런글 볼때마다 다 팔아버릴까 싶기도 하고
바낙스 잘좀하지 거참
사진상보니 문제네요 에휴
달은해가꾸는꿈 13-07-15 09:38
근방 바낙스 전화 왔는데
새제품으로 오늘 발송 한데요
NewType水鄕 13-07-16 10:17
아니 짜증나는게...작업하다가 부러졌거나, 하자가 생겼으면 지들 잘못이니 처음부터 새제품을 보내야지 소비자가 무슨 바보도 아니고 모르겠지 하고 그냥 쳐 보내놓고 전화하면 다시 새제품을 준다는 이런 개같은 심보는 도대체 뭔지 모르겠네요.
저도 A/S사람들 다 믿진 않는데 진심으로 이런 행동들을 할 때면 도대체 소비자를 어떻게 생각하고 행동머리를 저렇게 하는지 도대체 이해가 않됩니다...
아 글적다보니 화가 치밀어서 막적었는데..
아무튼 새제품으로 잘 받으시고요. 혹시나 새제품 아니고 재생 비슷한거면 뒤집어 버리세요...
오프라인 13-07-16 21:10
A/S 관련해선 좋은 말이 없네요 바낙스는 ㅠ
귀두까기인형 13-07-17 13:11
바낙스 a/s 안겪어보면 모릅니다 ㅎㅎ
한 번 겪어보면 다시는 쳐다보기도 싫다는...
秋葉 13-07-23 16:03
바낙스는 신풍을 써봤는데 as가 쫌그래서 다정리했습니다..
붕자랑 13-10-29 11:50
저도 기가 막히는 하자로 내림대 두개 지금 보내고왔네요 또 속썩이면 콱 그냥 월척 매니아 여러분 속시원한 해결책 없을까요
AS때문에 구입 안하게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