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낙스

낚싯대 포럼 - 바낙스 http://banax.co.kr/ 낚싯대 사용자들의 정보광장 입니다.

[질문/답변] 바낙스~이런 경우에는...???

/ / Hit : 52465 본문+댓글추천 : 0

바낙스(연파진)낚시대를 구입해서,첫 출조,첫 챔질에 첫 붕어를 걸어서~댕기는데,손잡이 위에 부분이 두동강이 났습니다.

바낙스~홈페이지에 가 보니,휴가기간이라고 되어 있습니다, 하지만,a/s업무는 정상근무라고 되어 있더군요. 그런데~전화를 받지를 않습니다.  몆번을 해 보았는데...???

이런,경우에는 무상교환일까요? 유상교환 일까요?

바낙스이런 경우에는 (낚싯대포럼 - 바낙스)

 

연파진 낚시대가 몆대있는데,이런 경우는 처음있는 일이라서,씁쓸한 마음에  올려 봅니다.

과연~이련 경우에는 무상교환일까요?  유상교환일까요?

 


첯출조에 그러면 as해주않을까요
032-550-2030 연락하시면 전화 통화됩니다 as전화번호입니다 저도 한번같는데 친절하게 답변 해주네요
통화가 되었습니다.
소비자의 과실인지,제품에 문제인지~일단은 무조건~보내라고만 하네요.
당연히 물건의 상태를 보아야 알겠지만, 일단은 누구의 잘못을 따지기전에 새로 구입한 낚시대가 파손이 되는 일이 발생을 해서 미안하다는 말이 우선인것 같아서 조금은 아쉽더군요. 그나저나~낚시대를 보내려면 거기에 맞는 박스가 있어야 하는데... 그것도 문제네요.
낚시점 가믄 박스많아요 1개 얻어서 택배보내믄 됩니다...
같은 케이스로 케블러무궁 바턴대가 파손되어서
일단 보내라고해서 보냈는데
사용자과실이라고 유상수리 했습니다
바턴대가격이 후덜덜 하더군요
조구사별로 다름니다 .
보동은 바톤대는 유상처리 하더군요.
은성은 다해주더군요 !
명파s 28대였는데요.



2024 Mobile Wolchu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