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낙스(연파진)낚시대를 구입해서,첫 출조,첫 챔질에 첫 붕어를 걸어서~댕기는데,손잡이 위에 부분이 두동강이 났습니다.
바낙스~홈페이지에 가 보니,휴가기간이라고 되어 있습니다, 하지만,a/s업무는 정상근무라고 되어 있더군요. 그런데~전화를 받지를 않습니다. 몆번을 해 보았는데...???
이런,경우에는 무상교환일까요? 유상교환 일까요?
연파진 낚시대가 몆대있는데,이런 경우는 처음있는 일이라서,씁쓸한 마음에 올려 봅니다.
과연~이련 경우에는 무상교환일까요? 유상교환일까요?
소비자의 과실인지,제품에 문제인지~일단은 무조건~보내라고만 하네요.
당연히 물건의 상태를 보아야 알겠지만, 일단은 누구의 잘못을 따지기전에 새로 구입한 낚시대가 파손이 되는 일이 발생을 해서 미안하다는 말이 우선인것 같아서 조금은 아쉽더군요. 그나저나~낚시대를 보내려면 거기에 맞는 박스가 있어야 하는데... 그것도 문제네요.
일단 보내라고해서 보냈는데
사용자과실이라고 유상수리 했습니다
바턴대가격이 후덜덜 하더군요
보동은 바톤대는 유상처리 하더군요.
은성은 다해주더군요 !
명파s 28대였는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