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저는 24살로 열정적으로 낚시를 사랑해서 낚시를 즐겨 다니고 있는 한명에 낚시인입니다.
월척 회원분들도 저같은 경우가 생기지 않게 잘 생각하셔서 물건을 구입하시기 바랍니다.
제가 다니는 매장에서 바낙스 47인치 파라솔을 구입했습니다... 신분이 학생이다보니...한 5번 정도 출조를 했나요??
제 실수로 스크래치가 먹은부분도 있고 천 하자로 자연적으로 구멍이 생긴곳들도 생겼습죠...
그래서 매장 사장님께 A/S를 부탁드려서 바낙스 직원이 매장에 직접와서 파라솔을 가지고 갔습니다.... 직원이 천갈이를 해준다고 가지고 갔죠...
OEM 생산에 한계인가요?? 바낙스에서도 OEM 업체에 천갈이 요청을 한거같은데 방수 테이프 몇군데 붙여주고 끝냈더군요... 이런 황당한;;;;
유료로 천갈이 할 생각도 있었는데 유선상으로 물어보는 전화도 해주지 않고;; 정말 A/S 개판이더군요... 바낙스라는 거대기업이 이런 사소한 부분들을 놓친다는게 정말 웃기더군요...수리해서 돌아온 상태도 확인해보지 않고 그냥 소비자한테 보내버리다니;;;
육안으로 구멍들만 확인해봤어도 A/S가 되지 않았다는걸 누가봐도 금방 알텐데...
여기서 더 웃긴 상황이 뭔지 아십니까??
파라솔에 구멍이 10군데라고 하면... 방수테이프는 5~6군데만 붙여주었더군요... 나머지 구멍은 어쩌라고??+_+;;;
그 구멍들로 햇빛과.. 빗물이 그냥 셀텐데;;; 다시 하나 구입하라는 이야기인가;;;;
생각하면 할수록 열받네;; 일단 학생이다 보니 학교때문에 잠시 나와있는데.. 집에 가는날 바로 사진 찍어서 월척 회원분들께 올려드리겠습니다.
절대 바낙스 제품 사지 맙시다;; 처음에는 정말 호감이였는데;;; 그게 끝이더군요;;;
쓰레기 바낙스는 반성해라 ㅡㅡ^
-
- Hit : 10726
- 본문+댓글추천 : 0
- 댓글 16
회사에 as 들어갈 경우 상세하게 설명을 적은 쪽찌를 동봉해서 보내시는게 제일 좋습니다 .
어디어디가 망가졌고 수리를 해달라 . 본인 전화번호도 적구요 ..
수리로 된다면 수리할것이고 수리가 안되고 교환이라면 전화가 오겠죠 ???
사람에서 사람을 거쳐가면서 소문이 사실이 되는것처럼
이사람손을거쳐 저사람손으로 들어갈경우 말이 안맞을때가 가끔있더라구요 ..^ ^
회사의 기업 이미지를 훼손하는건 좀 아니라고 봅니다.
더구나 OEM 제품 때문이라니......
직접 가지고 갔는데도;; 수리가 안되서 왔으니;;; 어이가 없을뿐입니다;;
용돈 쪼개서 구입한 파라솔이 쓰레기였다니;;;
1호대 초릿대가 부러졌습니다. 당연 60만원 주고 한정 판매고 진짜 좋은 대라고 a/s
당연히 된다고 해서 샀는데. 나중에 딴소리.. 불질러 버릴려다가 예비 1번대가 들어있어 그거 끼고
헐값어 정리했습니다. 바다도 체질에 맞지 않지만 그보다 장비 a/s 는 더 짜증나네여...
매장에서 물건사고..매장직원이 가져가서..어쩌구..저쩌구...
제가볼땐..그 매장이 문제 같은데요...^^
주인의식이 없어서 이겠지요..
만약 소비자가 직접..문의하고..건의해서..A/S 신청을 했다면..
저같은 경우 천상풍을 쓰면서..A/s 보내봤지만..3일안에..제품에 안기게 해 주었었습니다.
아직은 마음에 드는 그나마 남은 몇안되는 조구업체에요...
근데 바낙스 파라솔은 보기에도 참 허접해 보이던데...
그게 호봉 OEM 이라니 그것도 참 재밌네요.. 호봉꺼는 짱짱해 보이던데...
매장에서 잘 처리를 해주셔서 바낙스직원이 직접 매장에 방문했다고요+_+;;
그래서 바낙스직원이 가지고 갔다고요;;; 매장에서 가지고 갔다는게 아니고;;
참고로;;; 바낚스 제품 대부분은 OEM이랍니다~ㅎ 의자나..소품이나...ㅋ 거의 대부분~ㅎㅎ 우리 소비자들이 잘 몰라서 그런거죠~ㅋ
학생신분에 잘아시는군요 기타 좋은정보 있으면 앞으로도 월척에서 종종 좋은 글로써 뵙겠습니다
예전 릴은 좋았는데^^
너무애끼면서 쓰고있습니다 릴도 장구통.스피닝750등 여러개 쓰고있습니다
매년봄마다 인천본사 공장에서 세일도하고있어 기억하고 찿아갑니다
A/S에 뭔가오해가 있지않나십네요 A/S굉장히 친절합니다 재고다뒤집어서 단종품도 맞처줄려고 노력하는걸 봣습니다
너무고마워서 미안하더군요 참고로 지역이안산이다 보니까 직접가지고갑니다
경비실도 A/S왔다고하면 주차까지 신경을 써줍니다.A/S실 담당직원과 통화를 한번해보시고 오해를 풀기바랍니다
댓글제목도 모양세가 좋지않은거 같군요
천을 오려 본드로 땜방해서 사용하는데 파라솔 천갈이가 되는지 물어보고 된다면 천만 갈아야 되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