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원

· 송원산업http://cafe.daum.net/swfsongwon 낚싯대 사용자 정보광장 입니다.

송원독야2 a/s 좋읍니다

지난주말 밤낚시서 수초에 38대가걸려 당기다가 6번째 대가 부러졌네요 바로 실사진 찍어서 송경식사장님께 보내드렸더니 월요일에 수릿대 보내주시고 송장사진 보내주시네요 전에도 한번 3번대가 부러지며 고기가 부러진 낚시대를 채비와함께 끌고가 분실했는데 바로 수릿대 1,2,3번 보내주셔서 너무 고마웠읍니다 제 불찰이건 제품의 결함이건 이렇게 a/s를 잘해주셔서 항상 고맙고 자부심 느끼며 독야제품 쓰고있읍니다 송원이 계속 발전해 낚시인들의 마음에 깊게 자리하길 빌겠읍니다 송경식 사장님 감사합니다

누구는해주고 누구는 안해주고 잊을려고했는데

뚜껑 열려서 월요일 전화해봐야겠습니다.
as도 좋아야 하지만...낚시중 너무 잘 부러지는 것도 솔직히 오만정 떨어지게 합니다~
아~이젠 월척 끊어야 되겠네요~
자꾸들어와서 눈팅하다보면 꼭이곳을 훌고가는데
이런글보면 짱납니다
이놈으집구석은 해도해도 너무하네요~
아니~ 이따구로 as하면 유상as한분만 바보짓한 거나
뭐가다릅니까? 일관성은 물건너갔고, 졋나 비비면서 살살
되서 무상수리받는것이 오히려 낮다십네요~
송사장님이속히 이런마인드 버려야할텐데~
걱정이네요.,as기준이뭔지?광고성글이아니었음합니다.
어디든 어떤 경우든 고객만족의 a/s는 불가능합니다
그 때 그 때 달라요
부러진 상황을 잘 말씀드려 마음이 동하게 하여
무상으로 받을 수 있다면 이것 또한 스스로의 노력 결과입니다
송원산업 더 이상 소비자 우롱하지 마라 기분 더럽다
a/s 100% 만족 바라지도 않지만
누구는 유상 누구는 무상?
우는 아이 사탕주듯 선심 쓰지 말고 일관성 있게 하시죠 좀!
이런 댓글 자체가 짜증나고 신경쓰기도 싫지만
내돈 내고 산 내 낚싯대 내 권위를 위해서 한마디 합니다.
진짜루 독2 처분하길 잘했네.......ㅎ
독야 누군가 꽁짜루 준다해도 안쓴다.
아!~그리고 글쓴 강북님 ~
송원에서 a/s 그렇게 잘 해주는데 왜 판매하십니까?..............
ㅋㅋㅋ 속고 속이고 각 포럼방마다 누구 말처럼 알바들이 있나봅니다.
송원방에 장대 안좋다 하믄 출동하는 알바 있어요ㅋ



2024 Mobile Wolchu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