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골수릿대 구입처를 알려고 글올리니
회원몇분이 a/s전번과 입질*박 두곳을 알려주시길래
입질*박 확인하니 2번대가7.000원대 확인후
원다a/s에 전화를했습니다
직원:예 원다a/s입니다
저 :예 테골 수릿대를 구입하려합니다
직원:몇번대를 원하십니까
저 :2번대요
직원:택배로 받으실겁니까
저 :예
직원:10.000원 입니다
저 :어~ 입질*박에서 7천 얼마에 팔던대 더비싸내요
직원:1초의 망설임도없이 **그럼 거기서사세요**
저 :먼가에 얻어맞은듯 순간멍하다 *네*하고 전화를 끊어습니다
말한마디에 천냥빛을 갑는다는 말도있는데 a/s상담원이라는 사람이및도끝도없이
**거기서 사세요**
가령 택비가포함인지아닌진 몰라도 혹 택비포함이면 택비포함해서 10.000입니다란지
다른판매처는 진열상품이나 창고정리 기타등등하여
싸게팔겁니다 .
최소 이정도쯤 설명해서 소비자를 설득하는게 도리라봅니다
a/s쎈터를 내가필요해서 전화했지만 그자리에서 봉급받고 전화받는분
저 같은 사람들이 물건구매해줘서 그 자리에있다는걸 명심하시길 바랍니다
모래 출조계획으로 들떠있던 기분이 완전 니주가리합빠빠입니다
너무나 속상하고 거시기해서 반성하라는 차원에서 공개합니다
02-318-4855 원다 A/S 그럼 거기서사세요ㅜ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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테골 케이스 8천 얼마 달라고 하던데... ^^;
요즘 AS가 얼마나 좋아지고 있는 분위기인데
아직도 그러고 있으니...
참 안타까운 현실이군요...
은성 AS 센터에 견학이라도 한번 보내야 할 듯 해요...
과거에는 악명 높았다가 어떻게 확 좋아지는지 비결이라도 물어보게...
구입할때까지는 그토록 친절하게 하더니만,상품을 잘못보내와서 반품하려니깐....마지막에는 제가 말하고있는데 전화를 그냥 끊어버리더라고요 ㅎㅎㅎㅎ이건 불친절을 넘어서서 서비스센터에서 근무하는분이 이럴 수가 있을까...싶었습니다.
그래서 기분좋게 낚시대를 받은적이있는데...
참 ..그분이 맞는건지 ?
센터에 직원분들이 많진않을터인데..
그날 기분이 안좋으신건지..; 모르겠네요;;
이거완죤히 소비자를 우롱하는 태도네요
갑자기 짜증이......에잇
왜들그럴까?
서비스센타가아니군요
서비스가뭔지도모르는데무신
다이유가잇군요
망하는데는;;;
거기서 은성이나 NS같은 A/S를 기대하는건 무리입니다.
원다 참 좋은 낚시대 생산하는 회사인데 정말 아쉽습니다.
서비스센터 전화통화 하다보면 내가 듣기로는 분명 한사람(같은사람)목소리인데...그분 말로는 나 아니다고 하는경우요...
그러면서 하는말 그사람이 그렇게 대답했나보네... 이런경우요.
이런경우 소비자인 저로서는... 아 이사람이 자꼬 회피할라고 이러는가..싶더라고요.
결국 물건 엉뚱한거 오고 반품하고...잘못돼서 반품하는데 택배비를 나도 부담하라고해서 기분나빠지고... 그랬습니다 ㅎㅎㅎ
지금도 가끔 혼자 그런생각해봅니다. 진짜 서비스센타에 여러명있을까...라고요 ㅎㅎㅎ
지금도 은성매니아 인데 앞으로도 은성매니아로 남아야 겠습니다.
그놈 참 밥맛이네요
여기 월척에서 AS센타 가격과 직원 나부랭이 태도에 대한 글 읽고요.
저 지금 일하는 곳은 호텔인데...
알바와 직원 20대 녀석들 중에 타 근무 부서 직원에게 4가지 업는 말투로 대하는 녀석들이 꾀 있는 듯합니다.
그런 녀석들의 공통점은 직계상급자와 힘있는 부서에게는 너무 깍듯하고 예의바르다는 거죠.
한마디로 영악하고 얍삽한 인생 ^^:
어떤 기업 오너분께서 얘기 하셧죠....
(고객과 대면 하거나 대화하는 직원이 우리 회사의 얼굴이다.)
원다=원토픽 오너분이 본문글을 읽으 시려나 모르겟네요 ㅎㅎ
그분께서는 너무 바쁘신가?
결과는 ??? 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