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고가 많습니다.
하남 갈도낚시에서 쭈꾸미대3개를 구입하여 쭈꾸미 몇마리 잡아올리는데 중간 부분이 부러지고 두번째 것을 사용해도 중간부분이 부러지고 나머지 한대는 릴장착 부분이 헐렁하여 사용도 못하여 AS를 맡겼더니 비용이 발생했다고 소비자한테 비용을 청구하였는데 제품을 판매했으면 제품에대한 책임을 져야하지않나요? 무상AS 해주세요. 010.8501.2924 김호 연락주세요.
AS에 관하여
-
- Hit : 3951
- 본문+댓글추천 : 0
- 댓글 1
나머지 글 내용을 보면 원다 서비스센터나 고객센터에 문의를 해야지
월척회원님들이 무슨 죄가 있다고 여기에다 책임을 지라고 호통하면 ㅠㅠㅠ
누구한테 하는 소린지 도무지 알 수 가 없네요
이곳은 월척 원다 포럼 방입니다.
헷갈리게 하지마시고 그 낚시대 그 서비스센터나 그 고객센터로 문의해 보세요
글 쓰시는 입장에서만 생각하지 마시고 글을 읽는 사람의 입장도 생각해 보시기 바랍니다.
저는 이글로 나뿐 사람이 되었거든요 반듯이 그분들이 그리 생각하지는 않겠지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