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다

· 원다 https://wonderfish.kr/ 낚싯대 사용자 정보광장 입니다.

[친목,자유게시판] 원토픽(원다) SNS 담당자 오랜만에 인사드립니다!

/ / Hit : 6994 본문+댓글추천 : 0

전국에 계신 골수 원토픽(원다) 팬 낚시인 여러분. 원토픽(원다) SNS 담당자 정말 오랜만에 인사드립니다! 그간 안녕하셨는지요? 자주자주 뵙고 인사드린다는 게 여러 사정들이 얽히고 설켜 이렇게 늦어지고 말았네요. 오랜만에 원다방을 들러 이런저런 글을 눈팅하다가, 여러분께서 가장 궁금해하시는 점들에 대해 간략히 안내 드리고자 몇 자 적습니다. 아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먼저 여러분들의 가장 큰 고민거리인 AS! 원토픽(원다) 본사(051-206-1884)와 서울 영업소(02-318-4855)에서 진행하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애장품인 테크노스 골드 등등 단종된 제품도 물론 포함해서요. 제품 AS가 필요할 때는 다른 곳 제쳐두고 가장 먼저 위 두 곳으로 연락주시면 됩니다. (아쉽게도 부품이 없는 제품도 일부 있을 수 있습니다. ㅠㅠ...) 간혹 "AS 안된다", "원다라는 회사는 없어졌다", "S사가 원다다" 등등의 말이 아직도 떠도는데... 제 능력 부족을 뼈저리게 느끼고 있습니다. 여러분은 모두 아시죠? AS 되고! 원다, 원토픽으로 부활했고! S사는 원다가 아니라는 것! 부디 골수팬인 여러분만이라도 제대로 알아주셨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참, 제품 취급점은 원토픽(원다) 블로그(http://blog.naver.com/wonder_fish)에서 알아보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여러분이 진정으로 원하시는 단종 제품 재생산 및 할인 정책, 연질대/받침대 생산 등의 문제. 본사에 건의드리고 있고 본사에서도 늘 고객님들을 위해 진행하려 하지만, 현실적으로 여러 사정이 겹쳐 쉽지만은 않습니다. 아시다시피 한 번 어려움을 겪었다 다시 일어서고 있는 과정의 회사이기에... 허나 조금씩 조금씩, 옛 영광을 회복하고 다시 여러분께 그 시절의 즐거움을 선물 드리고자 모든 임직원이 똘똘 뭉쳐 힘을 내고 있습니다. 시간이 조금 걸리더라도 다시는 힘든 과정을 겪지 않도록 한 걸음 한 걸음, 차분하게 원다를 뛰어넘는 원토픽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월척 원다방 여러분도 그런 저희 원토픽(원다) 임직원의 노력에 관심과 애정 어린 비판을 보내주세요. 앞으로 여러분의 목소리는 하나하나 놓치지 않고 듣겠습니다. *원토픽(원다) 블로그(http://blog.naver.com/wonder_fish) 혹은 페이스북 페이지(https://www.facebook.com/wontopic.wonder)로 의견주시면 더욱 감사하겠습니다. 페이스북 페이지 '좋아요'도 눌러주시고 글도 공유해주시면 더할 나위 없고요! ^^

맥스 향어 1.4칸과 2.7칸 케이스(낚싯대집)도 구할수 있나요?????
다현아빠 // 재고상황은 제가 전부 알고 있지는 못하기 때문에... ㅠㅠ 오전 9시~오후 6시 원토픽(원다) 본사(051-206-1884)와 서울 영업소(02-318-4855)로 전화주시면 바로 답변 드립니다!
부디, 옛날 국내 최고의 낚시대 회사였던,
원다의 아성을 띄어넘는 회사로 거듭나길
바랍니다.
오랫만에 오셔서 글남겨내요 자주찾아와서 글도 적어주시고
업체근황도 알려주시고 하세요
원다유저로서 조금은 궁금합니다
개인적으로 새제품 개발은 하는지요?
타 조구사는 신품개발,홍보,상당히 앞서는데
원다는 예전낚시대의 명성으로만 이어가는것 같아 개인적으로 안타같내요
타조구사와 경쟁에서 뒤처지지 않을려면 임원진과 직원분들이 열심히 뛰어야 할듯합니다
물론 지금도 열심히 뛰고 있겠지만 조금더 분발하시고
여기에 계시는 원다유저분들이 말없이 항상응원하고 있어니
예전의 명성을 되찾기를 원다유저로서 바랍니다
meckdoo // 감사합니다.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
아따삐오 // 신제품은 조금 더 시간이 걸릴 것 같습니다. 아시다시피 시장규모 대비 경쟁이 매우 치열한 업계일 뿐만 아니라, 특히 원토픽(원다) 민물대는 저희의 트레이드 마크나 다름 없기에 신제품 개발에는 다른 조구사보다 조금 더 신중을 기하고 있습니다. 신제품 개발 컨셉 등에는 월척 원다방 이용자분들을 포함해 다양한 고객님들의 의견도 본사에 전달드리고 있습니다. 100% 반영된다고 약속은 드리지 못하나, 개발 시 개발팀에서 반드시 참고한다고 생각해주시면 감사 드리겠습니다. 덧붙여 신제품 출시 일정이 등이 확정되면 월척 원다방에도 반드시 공지하겠습니다.

따끔하지만 애정어린 비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더욱 노력하는 원토픽(원다)가 되겠습니다.
고맙습니다. ^^
원토픽 말고 원다라고 하면 안되나요?
원토픽은 영~ 정이 안가서리~
원토픽 옥수 몇대봤는데 원다보다 못하더군요
원토픽>원다로....

신제품 출시가 너무 늦음 기다리다 기대심리 떨어지고 신발 거꾸로 신을겁니다.. 지쳐요..

케옥 테붕 티타늄붕어 낚시안가도 모여두고 있습니다
그리움의 원다대들 어린시절 추억 되새깁니다.

부디 실망시키지 마시고 꼭 우리의 영원한 친구 원다로 부활하십시요~!!
그놈의 네임벨류도 없는 원토픽 고수하는 이유가 뭔지요...저도 원다 골수유져입니다. 힘내세요!
미국의 게임 개발회사 중...
Blizzard라는 회사가 있습니다.
그 회사의 게임개발 원칙이라고 해야 하나?
뭐 그런...

게임 출시일을 발표하긴 합니다.

출시일을 미루게 되면 금전적, 회사의 이미지적 등등 손해가 막심하지요?
하지만,
출시일을 수차례 미루는 발표는 기정 사실입니다.

1. 개발자와 베타테스트 유저들이 100%만족 하지 않은 상태로는 일반유저들에게 제공하지 않는다.
2. 유저들이 건의 하는 내용을 충분히 검토하여 최대한 반영한다.

또한,
베타테스터 중에 일부를 회사에 초빙하여 개발에 같이 참여토록 하기도 합니다.
이 회사는 현재 세계 1위의 게임 회사가 되었으며 연매출 1조원이 넘습니다.
세류경조세류경조세류경조세류경조세류경조세류경조세류경조세류경조세류경조세류경조세류경조세류경조세류경조세류경조세류경조세류경조세류경조세류경조세류경조세류경조세류경조세류경조세류경조세류경조세류경조
화이팅 하시구여... 다시한번 낚시대하면 원다만 생각나게끔 가성비좋은 고품질의 낚시대를 만들어주시길 바랍니다. 손맛대.대물대.전 개인적으로 손맛대를 좋아하지만 요즘 대물낚시가 대세이니 시대의 흐름에 착오 없이 좋은 제품으로 다시 보여주길 기다립니다..
그럼 담에 또 좋은 소식 전해 주세요..
세류경조...사고싶습니다...
일단 원토픽은 별로고 원다라고 빨리 사명이 변경되길 바라구요...

신제품 개발이 시간이 걸리면 기존 제품중에 한두개 정도는 재생산을 빨리 하는것도 방법일듯 합니다. 제논골드 정도는 지금도 잘 팔리지 않을까요?

그나저나 원다에서 하고자하면 단종된 낚시대 재생산이 가능한가요? 그때쓰던 카본이 수급이 되는게 가장 중요할거 같은데요... 이거 참 궁금하네요.. .

재판매는 아니더라도 이미 부품이 없는 낚시대들 as용 절번이라도 생산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원다가 어려워지면서 as용 부품도 동난것들이 많습니다. 은성 같은경우 오래된 낚시대도 왠만한 것들은 지금도 as 잘 되고 있는게 많습니다.

모쪼록 다시 번창하셔서 여러 조사님들에게 좋은제품이 많이 공급될수 있기를 바랍니다.
원토픽이 원다의 후속 회사지만 저희는 늘 원다를 그리워합니다.
원대 팬들은 원다의 낚시대와 원다의 손맛을 원하는것 입니다.
후속 낚시대가 시판이 어렵다면 단종모델도 꼭 부활 시켜주십시요~
기존 원다에서 원토픽으로 바뀔 때 원다의 기술도 그대로 원토픽으로 이어진건지 궁굼합니다.
세류경조.. 손맛도 다양하고 세분화된 손맛을 추구하는 이시대에 원다 세류경조..

낭창이고 질긴 회초리같은 그맛을 다시 보고싶군요..갑빠천에 둘둘만 대나무에서

글라스에서 카본서 빳빳에서 다시 낭창이는 손맛으로 왔다 갔다하는 손맛을 어쩌리오..

부디 그 옛날 휘몰던 명성을 다시찾아 꾼들의 손맛을 만족 시켜주시길 앙망 합니다 ^^
혹시 테붕 11절 구할수 없을 까요
정말 꼭 필요합니다



2024 Mobile Wolchu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