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성

· 은성사http://www.silstar.co.kr/ 낚싯대 사용자 정보광장 입니다.

a/s.

a/s를 보낸대가 도착을했습니다. 문제가 있었던 각절번은. 교환이 되어서왔습니다. 숨만쉬고 번돈으로 구입한건데 a/s는 당연한겁니다. 아직멀었습니다. a/s로 통화는 이제하기 싫습니다. 다음에 a/s를 보낼때는 그냥 선불로 붙여야겠습니다.

노지SISTAR님, 문제가 있었던 각 절번은 교환이 되어서 왔다고 말씀하시면서

A/S가 아직 멀었다는 말씀과 A/S 통화는 싫다고 말씀하시는 이유는 무슨 사연일까요?

좀 더 자세한 설명이 필요한 것 같습니다.

“진정한 ‘꾼’은 자신의 쓰레기를 반드시 되가져옵니다.”
교환은잘해주나

통화하는것은 예전과 다를것이없습니다

그래서 다음에보낼때는 그냥종이에

문제써서 보내야겠습니다
좀더 자세한 후기를 올려주시죠 노지님
저랑 비슷한 a/s를 받으신듯 합니다..

당연히 되어야할 무상 a/s를 상담원과 통화 후 불친절 또는 이유 아닌 변명으로
노지님의 심기를 불편하게 한거 같습니다.

a/s는 받았지만...심기 불편한 맘은 어쩔 수 없나 봅니다.
은성 a/s 별루네요 수파2 2번3번 쓸대마다부러져서 1번 돈주고사고 2번 a/s받았습니다 그과정이 참 욕나오더라구요 전 낚시 초보아닙니다 23개대중에서 유독 수파2대만 부러져서 전화했는데 불친절하더라구요 내인생에 다신 은성제품 안삽니다
노지님 답변이 있었군요 ...것두 모르고 윗글 올려버렸내요.

삼우 조구사에서 비슷한 a/s를 받아서인지 동감 공감 합니다.
아무리..많은고객들과 통화를한다고해도...

쫌...친절하게 받으면 입이아픈가요?

기분좋은 a/s는 언제받을지...

a/s좋아졌다고해서 아...많이친절해졌나?..생각했는데.. 기대가 커서인지...

실망이... 전화만좀...친절하게 받으시면...받는사람기분도 좋습니다.
지난 연말에 은성as친절하게 잘헤준다고 하더니
말짱 뻥이네요
은성과 관게있는분이 잘해준다곻ㅎㅎㅎ
이왕 해 주려면 친절하게 해 주지않고
억지로 해 주는 듯 기분이 안좋았다는 표현같습니다.
다만,
그 a/s항목에 대하여 명확한 제조과정의 책임이라고 보기엔 애매한 경우가 있을 수 있습니다.
이럴 때는 기분좋게 해 주기도 그렇고 안해주자니....
저는 이렇게 이해합니다.
완전히 만족할 만한 a/s는 아니었네요

이왕이면 처음 전화상담부터 똑바로 해 주었으면 훌씬 좋았을텐데요

행복하고 건강한 출조 되십시요



2025 Mobile Wolchu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