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성

· 은성사http://www.silstar.co.kr/ 낚싯대 사용자 정보광장 입니다.

A/S...너무 속상하네요.

23일날 A/S가 접수가 되어서 29일날 택배를 받았습니다. A/S기간은 아직 비수기가 아니라서 그런지 대체로 빨리 되더군요. 일부러 좀 더 빨리 받을려고 비수기가 아닐때 보낸 것도 있고요. 근데 문제는 기포 8곳 있는 것을 보냈더니 무슨 30곳 31곳 있는 절번으로 교체를 해주질 않나...도장 안에 무슨 이상한 것들이 들어가있는 것도 2개 절번이나 있고...암튼 울화통이 치미네요. A/S를 받았는데 어떻게 끼워져 있던 절번들보다 더욱 형편없는 절번들이 교체 되어 왔을까요? 적어도 기포로 보냈으면 기포가 없는 걸로 교체해줘야 하는거 아닌가요? 기포는 그대로 다 있고 절번위쪽은 껄끌껄끌한게 무슨 순간접착제 떨어뜨린 후 말라붙은 거같네요. 한마디로 불량품같은 기분을 떨쳐 버릴 수 없습니다. 그나마 마음에 드는게 하마개 2개와 낚시대케이스 1개 교환 된거 말고는 없네요. 아 이제 진짜 아버지 말씀대로 그냥 몇년이고 사용하다가 기포가 올라와서 터지면 그때 보내야 겠네요. 이건 뭐 잘못하면 기존에 있던 절번보다 더욱 못한 절번들을 교체해서 보내니 다신 A/S보내고 싶은 마음이 없습니다. 생각할수록 아침부터 열이 받아서 몇자 적습니다. 이제 은성제품은 더이상 구매 안할려고요...^^;; 회원님들 오늘도 즐거운 하루 되십시요~

헉!!
저도명파경조as보냈는데일주일째연락이없네요.분명쪽지에적었고전화한통달라고했는데걱정됩니다.일부러비수기에저도보냈는데
강력하게 항의하시고 다시 받으셔야 할 것 같습니다.
다른 어떤 회사도 불량절번 돌려치기 해서 사용한다는 느낌을 받은 적이 있었습니다.
6차 A/S받고 나니...해탈의 경지에 올랐습니다.^^
더이상 화도 안나고 그냥 뭐...쓰는데 지장없으니 됐다...이런 기분이네요 ㅎㅎㅎ
절이 싫으면 중이 떠나야죠~^^;;
전 떠날려구요~은성아~ㅂㅂ2~
그때그때 틀린 as 어떨때는 제대로 해주던데
사람이 교대근무로 봐뀌는건가?? 흠
저는 잘 받았습니다 기포 깨끗히 하여 왔던데요 은성님들 좀 잘해주시지 요...
as그때그때 다른거 맞는것 같습니다.
은성as 미미하게 불량난거는보냄 더불량으로
끼워서 오는경 우가대부분입니다
빼둔거 다른분 심하게 기포생긴거 들어오면
님걸로 끼워서보내는 머 그런방식이죠

아님 불량선별 하고나온 쓸만한거 as용으로
많이 답답합니다

돈주고 구입하면 좋은걸로 보내줍니다
은성이제는 추락하나봅니다.

많이 아쉽네요.

제가 은성으로 낚시배웠었는데.ㅜㅜ
은성 아무튼 a/s가 문제가 많네요.
낚시대 명성에 걸맞는 경영이 아쉬울 뿐이네요..
으악~~전 여태 다 기분좋게 AS받았는데...

지난주 금욜 저두 손잡이기 포가 생겨 AS 보냈는데....우찌올라나 걱정되네여



2025 Mobile Wolchu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