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성

· 은성사http://www.silstar.co.kr/ 낚싯대 사용자 정보광장 입니다.

AS문의

안녕하세요~^^현재신수향 24대를 사용중인대~ 몇대에서기포가 발생되어보내려합니다~ 기포는 무상으로 받을수잇는건가요~!? 해마1도몇대잇는대~괜찮은지....좀 알려주세요~^^

무상으로 될 확률은 많으나 절번 도장이 아닌 교체가 될겁니다. 해마1 이면 신형 절번 해마2 로 바뀌는 거죠. 저같음 해마1이면 그냥 씁니다.
기포 발생은 돼는걸로 알고 있습니다
기포는 무상으로 해줘야 할것같은대요 해마1나는
어지간하면 그냥 쓰시는것도 괜찬을것 싶습니다
위에 태순님 말씀대로 교환은 해마2개로 교환될
것입니다 제생각 입니다.
낚시는 금요일에 라는 글을 봤답니다...
의미있는 닉네임입니다~~~

기포나 도장 불량은 눈으로 봐서도 확연히 띠가 나는법이죠
일단은 전문가(낚시방)찾아가셔서 진단을 받으시기를 바라고요
불빛 보다도 햇빛에 비추어 보시면 예상외의 낚시상태를 점검하실수 있답니다...
진단을 받으신후 내용 첨부글 올려서 A/S의로하시면
무상으로 처리 될거라 보여지네요...

아니면 좀더 사용하시다가 전체적으로
보내는것또한 작은 방법일수도 있구요
기포는 100% A/S처리 해줍니다. 그러나 해마1마리면 생산년도가 참으로 오래 지난 낚시대라서 저도 경험이 없어 잘은 모르겠네요.
그리고 해마1마리는 은성로고가 없는 절번이 있는데 A/S의뢰하시면 교체절번서비스가 이뤄집니다.

그리고 서비스 받는 방법은 전화통화후에 가능여부를 확인하고 택배를 보내면 좋지만, 전화받는분의 그날 컨디션에 따라서 전화하시는 분의 기분도 180도 달라질수 있음을 명심하셔야 할 겁니다. ^^;;;

아니면 그냥 A/S받을 제품에 기포가 있는 부분을 스티커로 표시를 해서 붙여주세요. 그리고 메모지에 절번명이랑 기포/도장불량 등등 내용을 첨부해서 택배를 보내면 대략 2주정도? 걸린 후에 택배를 선불로 보내 줄겁니다.

저는 저번에 여러대의 낚시대중에 몇대만 스티커작업을 해서 보냈더니 스티커 작업한 낚시대만 절번교체를 해주고, 나머지 낚시대는 그냥 돌려 보내서 다시 보낸 적이 있습니다. 기포는 필히 햇볕에서 확인후에 스티커 작업을 하셔야 좋을 듯 합니다.
그럼 저의 짧은 경험을 토대로 몇자 적어보았습니다.
부디 마음에 드는 A/S받으시길 바랍니다~~



2025 Mobile Wolchu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