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성

· 은성사http://www.silstar.co.kr/ 낚싯대 사용자 정보광장 입니다.

as문의

은성에서 a/s받을려면 보증서가 있어야되나요?

은성사 as센터가 아닌 다른 은성제품 취급점에가면 보증서를 요구하지만 은성사 본사 홈페이지를 통해서 연락하면 보증서를 요구하지 않더라구요 ^^ 온라인 은성낚시점 이런곳 말고 http://www.silstar.co.kr/ 로가서 문의해보세요~
없어도 됩니다..

요즘 포럼방에서도, a/s 대하여 좋은글들만올라옵니다..

한번 전화해보시고 받으시면 될꺼같습니다^^

즐거운 하루되세요!!!
AS 두번 받았는데 잘 해주시더군요 은성사 홈페이지 들어가서

AS센터 전번 확인후 담당자와 전화 통화후 보내면 됩니다.
보증서없이 as가능합니다

열락해보시고 보내세요
보증서? 사실상 없어도 되구요 장비의 연식과 장비명에 따라서 필요할수는 있다고보여지네요 제가몇번 a/s받아본결과 보증서요구하지는 않더라고요 젤로 중요한것은 우선 은성사에 유선으로 문의하시면 명쾌한 답변 받아보실것으로 여겨집니다 주이 사람들보다 제조사에 문의하시는게 가타부타 정확히 알아보실수 있을거라 생각하는 사람중에 한사람입니다
요즘 은성사의 AS가 잘된다하지요..
몃몃 AS문의 글을보면...고객으로서 받을권리도 있지만..말도안되는 것으로 AS되는니..안되느니..그런글들도 많이 보이더군요..
또 말도 안되는것으로 AS받아서 기분좋다는니...

무분별한 AS받기는 아니라고봅니다..당연히 구매자의 사용부주위로 인한것에..말한것입니다.
낚시후 절번분리후 딱 하루만 말려도 평생기포생기지 않습니다.
잘닦았는데 기포가 생겻다...잘 닦아도 분명 물기는 묻어있씁니다.

조금더 성숙한 낚시인이 되어 조구업채에 당당하고 정당한 권리를 받았쓰면 합니다.

절대 은성사의 직원이니 알바니..관계없는사람입니다.

이제 물낚시즌이내요^^ 어복 충만하시고 가정에 행복이 항상 깃들길 바랍니다.
이이르님의 말씀이 맞습니다.
as는 무조건 다 해주면 좋지만 소비자의 과실에 의한 제품은
왠만하면 유상수리를 받으시는게 예의인것 같습니다.
보상규정에 의거한 as가 옳은게 아닐까 생각합니다.

남은 하루 즐거운일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a/s의 최강자 은성인데, 뭐 종이쪽지하나 없다고 안해주겠습니까?

일단 보내시면 알아서 다 해결해 주시겠지요.

허나... 꼭 최품 하자에 대한 a/s만 요청하셨으면 좋겠네요... 이유는 뭐 윗분들께서 다 언급하셨으니...



2025 Mobile Wolchu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