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엔 as관련해서 불만의 목소리가많았지만 요즘들어 업체에서성의있는,만족스런as를 많이해주는듯합니다.
업체가 이렇게 노력하고있다면 우리 낚시인들도 그에맞는 행동이 필요하리라 생각합니다.
미리 전화로 정중히 부탁하는일은 그리 힘들지않으리라생각하구요~
만족한as를 받았다면 감사인사또한 필요하리라 생각합니다.
칭찬은 고래도 춤추게한다죠~
이런 사이트에 칭찬의글을 올리는것도 향후 더발전된 서비스를 이끌어내는 힘이되리라생각합니다.
이곳에서 그런 칭찬글을볼때면 제마음도 흐믓해지더군요^^
보내시면 되고요 밤생이등
단종된 경우에는 수리가
않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업체가 이렇게 노력하고있다면 우리 낚시인들도 그에맞는 행동이 필요하리라 생각합니다.
미리 전화로 정중히 부탁하는일은 그리 힘들지않으리라생각하구요~
만족한as를 받았다면 감사인사또한 필요하리라 생각합니다.
칭찬은 고래도 춤추게한다죠~
이런 사이트에 칭찬의글을 올리는것도 향후 더발전된 서비스를 이끌어내는 힘이되리라생각합니다.
이곳에서 그런 칭찬글을볼때면 제마음도 흐믓해지더군요^^
AS내용 적어서 택배선불로 보내면 선불로 고쳐서 옵니다
메모지에 적으라고 하실꺼에요^^
그럼 그렇게해서 택배쏴주시면,,
멋진 a/s와함께 선불택배로 기가막히게 오던데요^^
a/s받고 기분좋았습니다^^ ㅎ
어제 낚시중에 강한챔질로인해 그랜드수향
손잡이 바로위에 대가부러져서 안에 편지와
택배비오천원과 함께 보냈는데 어찌될지 일단
결과가 기다려 집니다. 낚시를 배워서 지금까지
은성제품만 써왔는데 이런일은 처음이라
행여나 낚시중에 1번대나2번대가 부러졌다면
그냥갈았을텐데 바통대위가 나가서 서비스의뢰했는데
궁금 합니다.
은성 A/S 생각보다 친절하고 결과도 좋았습니다.
수리할 낚시대 전체 보내세요
새것같이잘해서 보내옴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