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편심있는 낚시대(1대)랑 받침대(3대) 파이프가 풀리지 않아
몇가지 물품을 AS신청을 하였지요
제품은 신수향이구요
낚시대는 한 7~8년 전에 신품으로 구입하여 편심이 있는걸 알고도 그냥
계속 사용해오다가 받침대 파이프가 여러대 풀리지 않아 이번 기회에
같이 보냈거든요
그중에 받침대 두대는 품자있는 받침대라 꽤 오랜 시간이 지났음에도
깔끔히 부품 교체해서 보내왔더라구요
너무 고마웠습니다.
이자리 빌어서 고맙다는 말씀 전합니다.
솔직히 받침대 두대는 너무 오래된거라 AS신청할까 말까 고민많이 했거든요
제가 사장이라면 편심은 무상이 맞지만 받침대는 유상처리 했을거 같네요 ㅋㅋ
파이프만 완전히 신품수준이고 나머지 절번은 낡을대로 낡았지만
앞으로 이 받침대에 정이 많이갈것 같네요
원래 이런 글 잘 안쓰는데 은성사에는 게시판이 없어
여기에 글 남겨 봅니다...
고맙기도 하고 미안하기도 그러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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앞으로 이런글들이 자주 올라왔으면합니다..
한대는 손잡이 윗절이 기포가 조금 생겨서, 또 한대는 기냥 손잡이 색이 변해서(수축고무 씌웠더니 ㅎ)
전화를 했더니 보내라 하더군요.
오늘 도착했어요. 아주 새거가 되서 왔어요. 감사합니다. ㅎ
전에도 수파골드 수리를 싹 해서 기분이 좋았는데. 이번에도
너무 맘에 듬니다.
이자리를 빌어서 감사의 말씀을 드림니다. 감사합니다.
모든 조구업체들이 앞다투어 좋은A/s 경쟁하는날을 손꼽아 기다려 봅니다~~~
저도 명파 a/s 보냈었는데,
전화도 친절히 받아주시고,
제품도 거의 새제품이 되어 왔더군요~
정말 기분좋은 a/s였습니다.
최고로 반가운 소식중 한가지 입니다
행복하고 건강한 출조 되십시요
조구사들의 AS!
실로 기분이 좋아짐을 느낍니다...
여간 번거로운게 아니네요...ㅡ.ㅡ
애물단지 그랜드23대......ㅡ.ㅡ
고객중심의 A/S정책은 곧~~매출과도 연관이 있게되는걸 일부 조구사들은 알고 있는지...아니면 알고도 막가식으로 가는지...참 답답한 조구사들이 간혹 있는게 안타갑습니다.
은성제품을 사용중인 한사람으로서 반가운 소식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