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구업체에서 낚시대 가격을 결정할때 A/S비용 까지 포함한건 아닐까요?
거금들여 구입한 낚시대에 하자가있어 A/S보낼때 택배비는 과연 소비자가 부담해야 하는지요?
소비자를 봉으로 아는 일부 조구업체,너 아녀도 살사람 많다 이런 생각으로 밀고 나가는건지
그 낚시대가 최고의 가치가 있다면 최고의 대우를 해줘야 하지 않나요?
저도 수파와 신수향을 쓰고 있지만 다음엔 글쎄...
제발 은성사가 원성사가 되지 않기를 소비자가 바랍니다.
월님들께 죄송합니다.소비자가 당연히 받아야 할 권리를 침해당하는 건 아닌지
두서없이 적어봅니다.
우리 월님들껜 좋은 일만 가득 하시길...
낚시대 가격 결정시 A/S비용 까지 포함된거 아닙니까?
-
- Hit : 3110
- 본문+댓글추천 : 0
- 댓글 4
아니면 "짬뽕사"... 대따 짬뽕나게 하니까요.
지금 신수향 40여대 수파대 몇대 수파리미트 몇대정도
가지고 있습니다만 영 아니다 싶어 업그레이드 시킨다면
은성쪽은 쳐다보지 않을겁니다
우리네들의 실수라면 실비의 수리비까지 당연할수 있으나
분명 제품의 하자임에도 불구하고 택배비를 요구한다는것
정말 문제 있는것이죠
막말로 망해봐야 잘할까요?
자기제품에 책임을 진다는것 당연한 일인데 말입니다
구신이 있다없다?사실일까요
같은 논리인것같습니다...
(지극히 개인적인 소견입니다^^)
혈압올려가며 없는 얘기를 지어내는 소비자가 과연 몇이나 되게습니까?
몇일전 부산센터에 전활 걸엇습니다...
순간 착각햇습니다 ARS?
아니더군요 현실감떨어지는(^^) 생음이엿습니다...
참고로 유상 AS문제엿습니다
은성사를사랑하고 아니 은성제품을 애용하는 한 낚시꾼으로서 가슴이 아픕니다
은성이 이렇게 똥배짱인데는 다 이유가 있지 않겠습니까?
누가 은성을 이렇게 만들었습니까?
우리 소비자들 아닙니까?
아무리 생각해도 무성의하고 버르장머리(?)없는 은성으로 대체 누가 키웠느냐 말입니다.
그래 놓고 이제 와서 은성이 이렇네 저렇네 해봐야 어리석은 짓이란거죠.
이게 다 은성이 똥배짱 부려도 지금껏 인지도에 속아 물건만 잘 사준 소비자들 탓입니다...
은성에 불만이 있는 소비자들은 비록 지금 은성 제품을 쓰고 있지만 차기 낚싯대 만큼은 은성사가 아닌 다른 회사 낚싯대를 팔아준다면,
은성사를 크게 달라지게 만들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낚싯대 평균 사용주기가 한 5년 정도 되나요? 아마도 5년 안에 엄청나게 달라진 은성을 체험하게 될것입니다.
사실 저부터 차기 낚싯대부턴 은성대 안 쓰려고 작심한 사람입니다... 차차기는 두고 볼 생각이구요...
가격대비 디자인, 도장, 성능??? 복잡하게 생각하다 인지도에 속아 또 은성꺼 구입하곤 했는데요. 인제 안 그럴려구요.
소비자 알기를 우습게 아는 은성 길들이는 방법? 원리는 간단합니다.
일단 차기 낚싯대 구입에 있어선 은성꺼는 제외시키고 나머지 회사의 나머지 낚싯대들에서 최선의 낚싯대를 찾는 것...
저는 이제 절대로 이름에 속지 않을 생각입니다. 다이아니, 수파니, 그 시리즈들...
다 옛날 해마하나로 얻은 이름값일 뿐... 점점 허접한 품질...
더 이상 소비자들을 우습게 알고 우롱하는 회사의 제품은 이제 거들떠 보기도 싫어집니다.
돈이 썩어 자빠져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