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성

· 은성사http://www.silstar.co.kr/ 낚싯대 사용자 정보광장 입니다.

도데체

약속을 뭘로 아는지 ---신수향-5대 .nt-3대 .받침대-3대 -기포로 보낸 사람 입니다---거의새제품임 12월18일보냈습니다 --대구 총판으로-... 본사(부산) 전화 해보니 12월27일 발송한다고 해놓고 (상담실) 감감 무소식 입니다 대구에는 아직 도착 안되었다고 하고 부산은 아예 전화 통화가 안되는군요 12월 28일도 통화가 안되고 오늘도 전화를 받지 않는군요 도데체 아직도 이런 무책임한 약속을 하는지 .상담실은 뭘하는곳인지 참고로 27일 은 눈 안왔습니다 변명할까 미리 밝혀 둡니다 아직 도착 안했다면 27일 발송 안했는게 맞는지요. 약속해놓고 못보낼 입장이면 여차여차 해서 언제 보낼께요 하고 우리는 100명 이라도 전화 해줍니다--이것은 선심쓰는것이 아니고 귀사가 해야할 당연한 도리입니다.

저도 하두 안와서 21일날 전화해서 왜 아직 발송을 안하냐고 물어보니...21일 수리하여 보낸다고 했는데...기달려도 발송이 안되길래 다시 27일날 전화하니 전화 끊고 3시간만에 절번교체되어서 발송이 되었더군요...28일 택배 도착했고요.
은성 A/S센터 홈피 가시면 이름과 전화번호로 A/S조회가 가능합니다.
거기에 조회하시면 현대택배로 발송했는지 안했는지 알수 있어요...젤 아래 보시면 운송장 번호가 뜹니다.
확인해보시길...
그리고 은성 A/S에 너무 분노하시면 저처럼...건강해롭습니다.
저는 하두 많이 당해서 그런지...이제 좀 무덤덤해졌습니다.
큰맘먹고 산 NT대가 사용하기도 전에 기포가 펴서 왔는데 낚시점 사장은 저보고 알아서 해라 이러고 교환도 안된다카고...A/S보내면 14대를 보내도 2대만 절번교체가 되니..참 속이 터졌습니다...근데 시간이 좀 지나고 나니..그냥 맘편하게 생각하는게 건강에 좋습니다. 무디 화를 누르시고...다시 전화하여 빨리 보내라고 독촉하세요~^^;;
별 도움이 못되어드리네요...힘내세요~
감사합니다 as는 27일 완료 인데 아직 발송을 안했군요 상대편을 배려하는 마음 눈꼽만치도 없군요 .오늘 통화 안되고 내일 휴무고 (1월1일) 2일 에서 3일 발송한다 헤도 ...ㅊㅊㅊ as제대로 했는지는 모르겠지만 as다해놓고도 고객께 전달 되는 기간은 대충8일 정도 더 걸리는군요 ..8일 이나요...작업 완료 해놓고 말입니다/
음...은성 A/S홈페이지에서 이름하고 전화번호치면...뭐 낚시대이름 부품명 또는 교체할 부품명 많이 뜨는데요...
이거 떠도 A/S가 다 되었다기 보다는 A/S진행중입니다.
저도 그거 뜨고 몇일있다가 발송된 경우도 있고 이번처럼 절번한개는 그냥 당일 바로 발송된경우도 있거든요..
아마도 A/S가 완료되면 발송은 바로 하는걸로 알고 있습니다. ^^;;조금이나마 도움 되시길...그리고 금일은 왠만하면 영업 할텐데...통화가 안된다니 좀 의문이네요...
오후에 연락이 왔네요 나름 기포 심한것은 절번교체되었고 재도장 한부분은 많이 미읍 합니다 .도장이 너무 얋게 되였고. 좁살처럼 볼록이가 외 생겼는지.없던볼록 돌출현상과 .없던 검은색오염이 외 생겼는지,아무튼 재도장 마무리가 많이 아쉽습니다.기포현상은 한구데빼고 나름 만족합니다--낚시대 4대와. 받침대 2대 다시보내야 할것 같습니다.
AS하기전에는 기포현상 빼고는 도장문제는 거의 없을 정도로 아주 깨끗하였는데 재도장 한부위는 완전 중고티 확나게 표시가 납니다.트히 받침대 재도장 약한부위 끄칠끄칠 합니다
은성 정신좀 차릴때가 된듯하네요.

칭찬이 많이 보이던 은성포럼이 변해가는듯해서

많이 아쉽습니다.

문제있는부분에대해 담당자와 직접통화하시고

강력하게 말씀하시고 좋은 해결방안이 나왔으면 좋겠습니다.
오늘 재접수 시켰습니다 다시 함 더 두고 보겠습니다



2025 Mobile Wolchu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