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속을 뭘로 아는지 ---신수향-5대 .nt-3대 .받침대-3대 -기포로 보낸 사람 입니다---거의새제품임
12월18일보냈습니다 --대구 총판으로-... 본사(부산) 전화 해보니 12월27일 발송한다고 해놓고 (상담실) 감감 무소식 입니다
대구에는 아직 도착 안되었다고 하고 부산은 아예 전화 통화가 안되는군요 12월 28일도 통화가 안되고 오늘도 전화를 받지 않는군요 도데체 아직도 이런 무책임한 약속을 하는지 .상담실은 뭘하는곳인지 참고로 27일 은 눈 안왔습니다 변명할까 미리 밝혀 둡니다
아직 도착 안했다면 27일 발송 안했는게 맞는지요. 약속해놓고 못보낼 입장이면 여차여차 해서 언제 보낼께요 하고 우리는 100명 이라도 전화 해줍니다--이것은 선심쓰는것이 아니고 귀사가 해야할 당연한 도리입니다.
도데체
-
- Hit : 2679
- 본문+댓글추천 : 0
- 댓글 7
은성 A/S센터 홈피 가시면 이름과 전화번호로 A/S조회가 가능합니다.
거기에 조회하시면 현대택배로 발송했는지 안했는지 알수 있어요...젤 아래 보시면 운송장 번호가 뜹니다.
확인해보시길...
그리고 은성 A/S에 너무 분노하시면 저처럼...건강해롭습니다.
저는 하두 많이 당해서 그런지...이제 좀 무덤덤해졌습니다.
큰맘먹고 산 NT대가 사용하기도 전에 기포가 펴서 왔는데 낚시점 사장은 저보고 알아서 해라 이러고 교환도 안된다카고...A/S보내면 14대를 보내도 2대만 절번교체가 되니..참 속이 터졌습니다...근데 시간이 좀 지나고 나니..그냥 맘편하게 생각하는게 건강에 좋습니다. 무디 화를 누르시고...다시 전화하여 빨리 보내라고 독촉하세요~^^;;
별 도움이 못되어드리네요...힘내세요~
이거 떠도 A/S가 다 되었다기 보다는 A/S진행중입니다.
저도 그거 뜨고 몇일있다가 발송된 경우도 있고 이번처럼 절번한개는 그냥 당일 바로 발송된경우도 있거든요..
아마도 A/S가 완료되면 발송은 바로 하는걸로 알고 있습니다. ^^;;조금이나마 도움 되시길...그리고 금일은 왠만하면 영업 할텐데...통화가 안된다니 좀 의문이네요...
AS하기전에는 기포현상 빼고는 도장문제는 거의 없을 정도로 아주 깨끗하였는데 재도장 한부위는 완전 중고티 확나게 표시가 납니다.트히 받침대 재도장 약한부위 끄칠끄칠 합니다
칭찬이 많이 보이던 은성포럼이 변해가는듯해서
많이 아쉽습니다.
문제있는부분에대해 담당자와 직접통화하시고
강력하게 말씀하시고 좋은 해결방안이 나왔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