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님들 죄송합니다.
본 코너에 올릴 글은 아니지면 우리소비자들의 권리를 찾아야 되는 문제다보니 실례를 무릅씁니다.
우리 님들의 뜻이 정리되는대로 삭제토록 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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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가 A/S 문제로 은성사에 이의제기를 하고 있으나, 답변없이 글을 삭제 당하고 있습니다.
아래 글은 제가 게시한 글과 운영자가 삭제한 이유라고 밝힌 내용입니다.
(게시한 글에 답변이 없어 재 게시하였으나, 삭제만 하고 답변은 하지 않고 있으며, 다른 분이 삭제하는 것에
항의하자 삭제이유라고 운영자가 답변한 내용입니다)
----------------------------------------- 아래 글은 제가 게시한 글입니다.
만약에
만약에 말입니다.
은성사에 a/s규정이 성문화 되어 있지 않구요.
제품 하자등 a/s 문제를 담당자 혼자서 임의 판단하구요.
고객센터 항의 글에 대하여 그 담당자가 회사 오너의 뜻과 관계없이 계속 답한다면요.
이건 은성사를 위하여 아주 불행한 일입니다. 그런 일은 없겠지요.
a/s 끝난 후
보내는 택배비는 은성사에서 부담해야 합니다.
이는
상대에 대한 배려이며 예의입니다.
상대가 고객일 경우 무슨 말을 더 하겠습니까.
이는 작은 부분같지만
자사 제품을 사용하여 고맙다는 인사와
a/s 를 받아야 하겠끔 품질관리에 실수가 있은 것에 대한 사과의 마음이 담겨 있는 것입니다.
고객이 좋은 마음으로
택배비를 선불로 지불하고 의뢰한 제품에 대하여
받는 택배비를 고객이 부담하라고 착불로 보내는 것은
몰상식한 행위라 할 수 있습니다.
저도 개인적으로 지쳐갑니다.
해서 이렇게는 않되겠습니다.
먼저 담당자님의 용의를 듣고,
다음에 오너 면담을 통해 회사의 뜻을 듣고
그 다음엔 소비자운동을 전개하겠습니다.
고객센터 Q&A 담당자께서는
a/s 규정을 첨부파일로 올리지 않는 이유
또는 홈피 어느 곳에서 a/s 규정을 볼 수 있는지 알려주십시요.
(당연히 a/s 센터에서 a/s 규정을 소비자들이 볼 수 있도록 되어 있어야 하는 것 아닙니까?)
이유와 관계없이
편도 택배비를 은성사에서 부담하도록 회사에 건의하실 용의는 없으신가요?
본 문제에 대하여 오너도 알고 계십니까?
------------------------------------------- 이상 제가 게시한(삭제당한) 글이며,
먼저 이곳 AS센터는 은성사 본사에서 운영하는 곳이 아닙니다.
초록피시님의 글을 지운 이유는 아래 글과 동일한 내용의 글이며,
또한 게시판의 취지와는 맞지 않았기 때문에 삭제하였습니다.
이곳 AS센터 게시판의 제작의도는 은성제품을 사용하시는
분들의 여러 궁금증을 풀어드리기 위해서 만들어졌습니다.
사적인 감정에 의한 글과 개인적인 무리한 요구의 글 등은 삭제합니다.
감사합니다.
--------------------------------------------------- 이상은 운영자가 밝힌 삭제 이유입니다.
http://www.silstarascenter.com/05_customer/01.php?unit_page=10&s_cate1=&s_cate2=&s_cate3=&forum_id=qna&mode=list&keyfield=&key=&page=3 이 주소를 복사해 주소창에 붙이고 엔터치면 원 글을 볼수 있습니다.
아니면 은성사홈페이지>고객센터>Q&A로 들어가시면 1481번, 1506~1508번 글에서 볼 수 있습니다.
여기서 제가 게시한 글의 어느 부분이 운영자가 밝힌 삭제 이유에 해당되는지 납득할 수 없다는 것입니다.
그런데 회원님들의 도움을 청하기 위하여 글을 정리하다 보니
그 간 은성사의 A/S가 엉망이고, 택배비며, 비용이 비싼 이유를 알았습니다.
그것은 바로 은성사 A/S센터 운영자가 밝힌 삭제 이유의 첫 번째 줄에 답이 있었습니다.
" 먼저 이곳 AS센터는 은성사 본사에서 운영하는 곳이 아닙니다. "
AS센터는 은성사가 운영하는 곳이 아닙니다. 그렇다고 은성사의 자회사 모양으로 어떤 사명의식을 갖고
운영되는 곳도 아니구요. 단지 영리만을 위하여 운영되고 있는 것입니다.
그러다보니 제반 문제점들이 파생된 것입니다.
은성사는 부당한 기업 경영을 하고 있는 것입니다.
제품값에는 A/S에 대한 비용이 포함되어 있는데 AS를 제3자에게 맡겨 그 곳에서 영업수지를 또 맞추도록 하니
소비자들은 이중적인 부담과 소비자의 생각과 다른 빡빡한 AS를 받게되는 것이지요.
어떻게 하면 소비자의 권리를 찾고, 부도덕한 기업을 혼을 내줄 수 있을까요?
여러분!
방법을 알려주십시요.
[이 게시물은 운영자님에 의해 2008-05-18 07:37:08 팝니다에서 이동 되었습니다]
도와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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규정에 따라 처음부터 하던지....근데 왜 서비스를 본사팀에 두지 않았을꼬...
두번빋았지만 만족도는 불만입니다..
은성사 조금각성해야합니다...
초록피쉬님! 그렇지 않아도 며칠전에 가보았더니
초록피쉬님의 질의에 대꾸조차 안하고 있길래
그럼 그렇지............은성이 하는짓이 그렇지 모~
저도 가서 한마디 하고 오렵니다
그리구요 한가지 여쭈어 볼게 있어요
a/s센터 게시판 말고 은성본사의 게시판이 따로 있나요?
a/s센터 사람들이야 결정적이면 우리도 먹고 살아야 합니다
본사랑 분리되어 있는 독립업체 입니다 하고 끝입니다
전 이제 은성사 제품 새로 구매하는일은 절대 없습니다
지금 서서히 다른제품을 구매하기 시작했습니다
우리가 안쓰면 바뀌겠지요
제가 알기로는
은성사 본사는
http://www.silstar.co.kr/
AS센터는
http://www.silstarascenter.com/ 로 알고 있습니다.
인터넷 검색창에서 은성사로 검색하여 들어가면 본사, 거기서 AS아이콘으로 들어가면 자연스럽게 타 회사(AS위탁업체)로
들어가도록 체계가 되어 있습니다.
본사에는 커뮤니케이션을 할 수 있는 어떠한 쌍방향 대화창구가 없는 것도 문제입니다. ㅠㅠ
그리고 이 글은 낚시동호인들에게 널리 알리기 위하여 월척의 조회수가 가장 많은 "팝니다"코너에 올렸는데 월척의 운영자님이
글의 취지에 맞는 코너로 이동시키시가보니 중복게재가 되었네요. ㅠㅠ
얼마전 폭발적인 리플이달린 방에서 초록피쉬님의 글을 보고 포럼위의 은성홈주소 클릭해서들어갔더니
홈피에 게시판을 못찾겠던데요.....
어디다 숨겨났나?..
아 그리고 초록피쉬님.. 리플로 달으신 글에서 짧게나마 밝히신 피쉬님의 낚시대문제와
은성사의 반응(낚시대가 오래된것이어서 그런것같다 ->작년말에구입했다)을 구체적으로 올려주심도
좋을것같습니다
피쉬님의 용기있는 행동에 항상 응원을 하겠습니다..
회사가 고격을 무시하는거 ~ 욕먹어야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