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성

· 은성사http://www.silstar.co.kr/ 낚싯대 사용자 정보광장 입니다.

[정보/팁] 디명s가 드디어..

/ / Hit : 6092 본문+댓글추천 : 0

은성홈피에 올라왔네요. 무게랑 가격은 아직 업데이트가 안되었네요. 궁금하신 분들은 한 번 방문 해보세요. 지름신이 살살 올라옵니다.

일전 전시회에 전시된걸보고 디자인이 별로라고 생각했었는데,
실제 홈페이지에 올라온걸보니 나름 괜찮아 보입니다.

보라색의 홀로그램이 과하지도 않고, 밋밋함과 붕어비늘모양의 안습 이미지를 많이 개선시켜 주는듯하네요.

그나저나, 구입을 하기는 하게될것같은데, 지금 쓰고있는 디명파와 디명플은 정리를 하고 넘어가야하나 고민되네요.

아직 사용은 해보지 않았지만, 최근 소비자들의 니즈를 정확히 잘 반영하고 있는 낚시대인듯합니다.

가격이 어떨런지 모르겠네요. 디명보다 높지만 않았으면 좋겠는데...

안출하세요.
그래도 기존 무미건조한 디명보단 포인트를
준게 좀 나아 보이는 것같기도 하고...
실물을 봐야 알텐데~ㅜ
전에 듣은 말론 52칸까진 나온다고 했는데
제원표 보니 일단 48까지만 먼저 나오나 봅니다
에효~아무리 못해도 44,48은 결국엔 사구야 말것 같은데...그게 끝이 아닐까봐~
그게 거~억~쩡!입니다
제원표상이지만 기존 디명40칸보다 길이가
동칸수에서 20cm이상 길어진거로 보이는데
아무래도 유저들의 불만이 제품개발에
반영된것 같습니다
사진빨 때문인지
왠지 업그레이드된것처럼 보이긴하네요.

기존 명파를 단종시켜버릴 정도라면.....
디와인드 명파, DHC 명파를 10년 정도 사용한 유저로 명파 S 관심을 가지고 기다리고 있는 1인 입니다.
디와인드 명파가 출시되고 난 후에 조금 낭창인다는 말들 때문인지 DHC 명파로 바뀌면서 경질 성향은 미약하게 좋아진 듯 하나 낚시대 길이는 짧아지고, 무게감이나 앞쏠림이 증가했는 데.....
명파 S 제원을 보니 기존 DHC 명파에서 선경을 굵게 해 경질성을 키우고, 앞쏠림이나 바란스를 고려해 34칸 이상부터 DHC 명파 대비 원경을 굵게한 것 같고,
절번 길이가 길이졌다는 것 외에 아직 특별한게 없어보여 기대감은 있으나 한편으로는 걱정도 됩니다. 무게야 DHC 명파도 제원보다는 무거웠으니 실제 출시되야 알겠고,
기대만큼 좋은 낚시대가 출시되길 기대해 봅니다.
디자인이 생각보다 괜찮네요. 대물 제압에 용이하다는 내용이 가장 눈에 들어옵니다.
디명파와는 다른대로 생각하시면 될듯합니다..이름만 같은거죠..완전 성질이 다른대로

느겨졌습니다...개인적으로 디자인은 별로더군요
디자인을 자세히 다시보니, 붕어비늘 문양들을 각각의 절번들 중간에 넣어놓은듯합니다.

개인적으로는 그 문양이 없이 그냥 심플하게 나왔으면 어땠을까 하는 욕심도 있네요.

낚시대가 알록달록 정신없는건 딱 질색인지라.. 성능불구하고, 절대 안쳐다보는 스타일입니다.
32대를 96그램으로 맞춰 출시한다면
설연,풍운골드,청명프리미엄급 정도인데
가격은 어떨지 그리고
성능도 어느급에 맞춰질지 궁금하네요 ^^
멋지더군요
지름신이 와도 참아야 겠죠 ㅠㅠ
디자인 전 괜찮네요.수골a와 혼용해서 써도 어색하진않을듯한 색상이네요.다대편성을 하다보니 어쩔수없이 좀더 경질대가 필요하긴 한데...손맛도 포기할수 없어 갈등이 생기네요..가벼우면 부러질거같은 느낌때문에 망설여집니다.
그림으로 봤을 때 바톤대 문양이 괜찮아 보이는데요.
실물이 어떨지 몰라도 일단 약간 촌스러운(?) 포인트가 오히려 맘에 들어요.
제 촌스런 취향이겠죠.

문제는 32칸 96g / 초고탄성 55톤...
제이킥님 의견과 같아서 좀 약할 것 같은 불안감은 어쩔 수 없네요.
새로나오는 보라매스마트도 32칸 기준 100g에 경질성 있는 낚시대로 출시될 예정이라는데
명파 S도 96g 이면 무게가 같내요. 은성은 뒷마개 빼고 무게가 나오고, 실 제원보다는 무겁게 나오니까
가격은 명파 S가 높게 책정해서 나오겠고, 보라매스타트는 25마원선 이라니 두 낚시대가 비교가 될 듯 하내요.
다른 브랜드도 마찬가지지만 은성대는 특히 무게를 믿을수가 없는게 대체적으로 명시한 칸수보다 실측길이가 훨씬 짧게 나옵니다.ㅡㅡ;; 한국 최고 조구업체 주제에 짧게 만들고 경쟁브랜드보다 가볍다고 사기치는건 도대체 어떻게 생각해야 할지 참... 홈피 들어가보니 이미 시제품까지 다 뽑아놓고 양산 준비중인가 같은데 아직도 무게를 게시하지 않았다는건 뭔가를 장난질 하려고 하거나 혹은 하지 않으려 고민 중인거 라고 밖에 생각이 안드네요. 은성대 성질은 참 좋은데 이번엔 제원가지고 사기좀 안쳤으면 합니다. 알면서도 사게되는 호구짓좀 그만했으면 해요 ㅋㅋ
무게가 궁금해서 부산본사에 전화 해봤는데 32기준 무게가 하마게 포함 무게라더군요. ㅎㅎ
심혈을 기울여 개발했다는데 궁금해집니다. 출시가 기다려집니다.
경험으로 본사 답변 신뢰하기 힘듭니다.
나와봐야 알것 같습니다
釣人님 안녕하세요
은성필드스텝으로 활동하고 있는 월바라기입니다.

댓글 내용에서 다소 틀린 부분이 있어서 이렇게 글을 씁니다.

명파S는 현재 3.2칸대 기준 뒷마게 포함 96g의 무게로 제작되었습니다.
5월 출시예정으로 양산 작업 중이며, 제가 직접 개발 테스트에 참여하여 만들어지는 낚싯대입니다.
3월 킨텍스 박람회에서도 F-TV에 제가 직접 명파S를 소개하는 인터뷰를 했었구요.^^

명파S는 기존의 은성낚싯대의 기본적인 특징인 손맛의 느낌을 살리면서,
앞절번의 보강 및 전체 소재의 업그레이드(56ton 사용)를 통해서
허리힘이 좋아서 경질성이 높고 앞치기가 쉽도록 설계제작 되고 있습니다.

제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떡밥낚시나 옥내림 등의 슬로프채비 낚시기법에는 완벽한 액션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합니다.

낚싯대의 좋고 나쁨은 이미 아시겠지만 개개인의 낚시 스타일이나
선호하시는 포인트의 여건에 따라서 달라지고, 모든 여건에 만족하는 낚싯대는 없습니다.

출시 이후 가까운 낚시점에서 실물을 한번 확인해 보시면 아실듯 합니다.
양산품 출시 이후 사용기 한번 올려드리겠습니다.



2024 Mobile Wolchu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