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성

· 은성사http://www.silstar.co.kr/ 낚싯대 사용자 정보광장 입니다.

부러지거나 크랙이 심하게 갈라진 제품도 A/S 되나요?

오늘 낚시방에서 수리대 의뢰한거 10만원 넘게 주고 사왔습니다. 파워와인드60, 1번 11번 --->37천원, 다이이조선 경조 장절 받침대 --->4만원, 신수향25,1번 2번 4번 --->23천 가량.. 지난주,지지난주에 낚시하며 거둔 성과 입니다 ㅜㅜ;; 30년 넘게 낚시하며 오로지 은성 제품만 거의 사용하다시피 했었는데,부러지거나 심하게 갈라져서 수리대로 들어간돈두 엄청 나네요;; 어쩔때는 새 제품을 들고 낚시간날,줄매려다 살짝 줄을 당기는데 낚시대가 부러지기도 하고,고기를 잡다가 부러지고 크랙이 가기도 하고 ㅜㅜ A/S 의 애매모오한 규정때문에 부러지거나,크랙이 가는건 오로지 본인 과실로만 알고 A/S받아 본적이 없습니다. 누가 그러던데 부러지거나,크랙이가도 A/S 가 된다고 하던데? 이런 비슷한 사례로 A/S를 받아 보신분의 답변좀 부탁드립니다..

크랙이 간거는 모르겠구 고기 걸다가 부러진건....무상 AS받았습니다.

전화걸구 AS보내면 담당자분 불친철하다는 말도 있고 해서 A4용지에 주저리 주저리 해서 쓰고 보냅니다.

"은성제품만 15년을 써온 은성매니아로서 위 상항은 이해가 되질 않으니 잘 검토하시어 AS부탁합니다." 하고요

여태컷 어김없이 무료로 AS완료되어 돌아왔습니다.



2025 Mobile Wolchu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