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여름 물낚시동안 우경 섶다리를 사용했습니다.(참고로 저는 금장 10단 사용자입니다)
물낚시를 접으며 낚시대 닦고 장비 정리하다가
섶다리 한쪽만 프라스틱 부위가 두군데 금이가서 우경에 전화를 햇습니다.
사모님이 받으신건지 모르지만 여자분이 전화를 받으시길래..
자초지정을 이야기하고 내년을 위해 A/S 받고자 한다고 말슴드렸더니
파손된 한쪽만 보내지 말고 양쪽 모두다 보내 달라십니다.
저가 이상해서 한쪽은 망가진데가 없다고 말했더니..
요번에 프라스틱부위 사출이 보강되서 나왔으니 전부다 교체해 주신다고 하시더군요..
정말로 지금까지 일상생활에서 볼수 없었던 일이라 그런지 한마디로 감동이였습니다.
선불택배로 포장해서 보냈더니 3일후에 선불로 다시 보내주셨습니다..
이 자리를 빌어서 우경 관계자분께 감사에 인사라도 드리고 싶어서 이렇게 글 남깁니다..
모든 조구 업체가 우경같은 마인드만 (제경험으로)가지고 계신다면 정말 좋을거 같습니다..
긴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우경 섶다리 A/S 후기 입니다....
-
- Hit : 4296
- 본문+댓글추천 : 0
- 댓글 9
저 뿐만 아니라 우경 섶다리 쓰는 모든 회원님들께서 좋아하실 일이내요 ^^
제품도 좋고 a/s도 좋으면 금상첨화지요^^
요번에 받았을때도 공장장님이 긴시간 친절하게 설명해주시고
여타 다른 업체들도 좋겠지만 우경만 쭈욱 써온 저로서는 이런글
올라올때마다 기분 좋네요.
정말 써보진 아직 않았지만
AS만큼 이런 이야기 들은때마,,
각종 조구사에 감동을 받습니다^^
정말 이젠 ,,
어디든 믿고 살수 있겠죠??
박수보냅니다^^
마음이 뿌듯하네요
섶다리 마음편히써도 되겠네요
연결부 전체를 교체해 주시드라구요..
솨네요
세심한 as 감사하네요 타 받침틀 업체 본 받아야 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