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을 떠난지가 강산이 변하가는 싯점에 있는 조사입니다.
해외배송으로 한국대낚들을 구매하고 있고 얼마전에 이곳을 통해
은성사 낚시대에 대해 불만의 글을 남겼습니다.
그리고 오늘 한국집에서 한통의 전화를 받았습니다.
앞전에 신품 수퍼플랙스조선 3.5칸 손잡이대에 ㄱ자 모양의 기포가 있다는 글을 올린후
글을 보신 친한 월척회원분이 저를 대신해서 은성사에 전화하고 메일을 보낸 모양인데
그에 대한 답으로 은성사에서 손잡이대를 한국집으로 배송하게 된겁니다.
사실 조금 놀랍네요. 이곳 미국에서 수퍼플랙스 3.5칸 손잡이대를 은성사로 보내자니
배송비가 장난이 아니라 포기하고 있었는데 대를 보지도 않고 본인도 아닌 삼자의 말과
월척에 올린 글만보고 손잡이대를 보냈다는게 그렇습니다. (손잡이대 부속값 109,200원)
은성대는 바다민대의 경우 시판중인 전종류를 보유하고 있는데 적어도 서비스에 관한한
앞으로 은성사에 대한 비판은 못할것 같습니다.
이 모든게 월척회원들의 힘이 아닌가 생각됩니다.
소비자의 외면을 받는 기업은 생존할수 없다는것은 삼척동자도 아는 사실입니다.
은성제품을 애장하고 있는 매니아로서 앞으로도 항상 초심을 잃지말고 소비자와
소통하는 기업으로 끝까지 살아남아 대한민국 대표조구업체로 전세계로 뻗어 나가길 기원합니다.
그리고 관심을 가져주시고 댓글을 달아주신 월척회원여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월척의 힘과 은성사의 서비스정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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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구업체도 변해야 산다는것을 느끼고 있는것 같습니다..
신속한a/s보단 a/s가 가급적 필요없는 제품생산을 기대해봅니다..^^
이단은...이런 글이 축하의 대상이 아닌 일상적이고도, 당연한 일이 될때까지
기업은 배전의 노력을 경주해야 할 것을 촉구합니다.
한동안 a/s개선과 고가의 수릿대 비용에 관한 대책을 요구하며
포럼장을 시끄럽게 했던 한사람으로서 감사하는 마음이야 여러 님들과 같겠지요
이쯤해서 한가지 덧붙인다면 수릿대 값은 아직도 비싸다는 생각입니다
타사 제품을 비교하거나 은성사만 유독 비싸다는 시시껄렁한 얘기는 않더라도
수리물품은 생산자가 소비자들께 베푸는 써비스여야 한다는 얘기지요
이 부분 만큼은 하루 빨리 개선됐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또한 편심이나 하자 발생시 a/s 배송에 따른 택배비 처리문제 까지도 책임져주는 자세가 필요하구요
은성사 제품을 애용하는 꾼으로서 은성사의 많은 변화와 함께 사랑하는 마음을 가져 봅니다
좀처럼 풀리지않는 동장군 만큼이나 침체의 골에서 허덕이는 난관의 시대입니다
경제가 어렵더라도 긍정적인 마인드를 갖고 열심히 살다 보면 새로운 도약이 있겠지요
모든 조사님덜 - 화이팅 입니다
한결 기분이 좋습니다.
많은분들의 노력의 결과라 생각됩니다
소비자의 불만을 겸손하게 받아 들일줄 알고 정직한 제품을 만드는 업체는
일등기업 일수밖에 없습니다
좀더 나아지는 모습을 보고 싶습니다
모두를 만족시킬수는 없겠지만 만족시키려 노력하는 모습을 보여주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싸게 낚싯대 팔아놓고 수릿대로 이윤 챙기기...
낚싯대는 어차피 각 절번끼리의 조합이고
절번의 가격이 모두 합해지면 낚싯대 가격이 나와야 하는데 이건 뭐...
가끔가다가 사탕한번 빨게 해준다고 해결될 일이 아니죠^^
일시적인지 지속적인지 계속 지켜봐야겠네요
얼마전 모해님 글보고 기쁜마음에 바로 은성사a/s팀으로 전화
제낚시대중 신수향2.9손잡이대 끝이 엄청많이 튀어올라있어 a/s가능여부를 물어보니
일언지하에 유상수리라 하시더라구요
그래서 가격을 물어보니 5만 얼마라 하시는데 깜짝놀라 전화끊었습니다.
제가 월척회원이라고 안밝혀서 그런가... 좀 많이 섭섭하더라구요
그런데 가는도중 5절번에 무리가 가서 파손이 약간되었는데도 친절하게 교환해주신 as팀에게
감사에 말씀드립니다
그분이 누구 신지 ...
저도 물건 분양 받으려 하던차 우연히 알게 되습니다..
그분 또한 대단한 분
월척 회원을 위해 시간등 배려 하는 마움에 고개 숙여 집니다.
머나먼 곳에서 항상 건강 하시고 행복 하십시요..
저 역시 좋아졌단 말들으면 헛수고는 아니었구나 하는 마음입니다
그래도 아직 갈길은 멀게 보이는데도
우리같은 안티맨들은 댓글조차 못달게 합디다^^*
제가 사실 손가락이 부러지는 부상만 당하지 않았아도 한마디 했을겁니다
아직 엄연히 차별대우 있습니다
제가 두차례 직접 시험적으로 통화 해보니
어리버리하게 이야기 하면 유상(코리아빠님 지칭하는것 아닙니다)
야무지게 따지면서 인터넷 운운하면 택배비 부담
이정도 이더군요(사실 AS받을일 없었습니다 좋아졌다 하니 한번 해볼까?하는 마음 이었습니다)
AS가 부실해도 수릿대 가격이 비싸도 은성대만 고집하는 분들도 계십니다
전 지금도 조우들이 은성대 운운하면 도시락 싸들고 말립니다
제가 할일이라고 생각 합니다
눈가리고 야옹만 아니면 참 좋겠습니다
오랜세월 은성 제품을 써왔는데....
사람 차별하며 장사 하시네요
글로 일일이 말하긴 뭣하지만 ....
이제 그만 은성과는 인연을 접어야 겠습니다.
분명 누군가의 관심 안에 있다는 것은 더욱더 행복한 일입니다
당연한 일이지만 좋은 선물 받은 것을 축하드립니다 ^^
앞으로 더 좋은 기업으로 거듭나길...
은성사 화이팅!!!
사실 은성하면 우리나라 조구업체 중 선두주자아닙니까 특히 낚싯대생산기술은 압권이라할정도인데
as에 문제점이 많아 소비자들에게 외면당하고.... 은성을 사랑하는 노조사들의 마음또한 아프게 하고...
이제 확 바꿔서 정말 은성사 다운 면모를 보여주시길 간곡히 바랍니다 그리고 수릿대가격도 현실화 하시는것이 as체계에 많은 도움이 될것같습니다
어느 기준이정해져 잇는것도 아니고
말잘하면따지고 들면 무상 으로 해주고
그냥 아..네 그러세요? 하는분한태는 수리안됀다.부속 없다..딱잘라 말하고.
본사나 총판 통해서 수리 맡기면 아마도 해주는 모양이더군요..
없다고 하던 부속 새로 만들어서 해주는건지..
도대체 일괄성이 없습니다.
나도 은성 매니아 엿엇는대 이젠 접을랍니다.
낚시대 받침대 필때마다 스트레스 받습니다.
칠까지고 투명도장 벗겨진거 대충 스프레이 뿌려서 써야지요.
은성이 고객감동을 실현하는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