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성 흑파에 들어있는 보증카드네요. 이후의 출시 제품들은 아마도 보증카드가 있지 않을까 합니다.
GT흑파는 NT대물과 접은길이, 초릿대 선경, 원경(원경은 어제 홈페이지 수정 업데이트 함)까지 동일하네요.
아마도 동일한 금형에서 나온 쌍둥이급 낚시대가 아닐지.
절번도 손가락으로 찝어보고, 펴서 흔들어보니, 흑파가 NT대물보다 더 고탄성 재료로 만들어진듯 합니다.
그래서 NT대물 32칸과 흑파대물 32칸을 후딱 꺼내서 앞절번 쪽만 간단히 테스트만 했는데요.
(아래 사진은 NT대물 32칸과 GT흑파 32칸을 테이블에 나란히 눕혀놓고, 초리실에 12g짜리 커피믹스 스틱을 클립으로 고정한 것이구요.)
아래 사진에서 앞쪽에 더 쳐진 낚시대가 nt대물 32칸이고,
뒤쪽에 덜 쳐진 낚시대가 GT흑파입니다.
어느정도 강성 차이가 나는 지 느낌 오시는지요?
가성비 낚시를 지향하시는 유저분들께는 희소식이 아닐까 합니다.
nt대물도 충분히 훌륭한 가격대의 낚시대인데...다소 무겁다는 그리고 연질성향이라는 거가 호불호인데..
저정도 휨세 차이라면 그리고 스펙상 재원이 이상하게 일치한다면 소재가 다르고 재료가 달라졌는게 설계구조 변경이 전혀 없다는
얘기가 되는데...좀 의아합니다. 동일 가격대라면 저두 구매했을 거 같습니다.
같은 몰드라면
어떻게 재원표상 무게가 짧은 칸은 대략 3그램 긴칸수는 정확히 4그램 차이...ㅜ.ㅜ 무겁네요. 흑파가
신수향2와 명파s의 도장에 은성을 가장이라고 생각했던 유저여서 인지..너무 안타깝습니다.
도긴개긴이라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으신 것 같네요.
이슬비가 오는 데다 장소가 협소해서 앞절번만 몇개 뽑아서 비교해본 것 일 뿐.
자주들 하시는
펴서 흔들어보면 다른 낚시대 마냥 차이가 납니다.
GT조선2 나왔으면 좋겠네요
NT대물은 생산중지 혹은 단종시킬지도.....
꾸벅
s모그님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