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략 두달전 은성의 NT 수초제거기를 구입하여
수초제거를 할날만 기다리다가
지난주 드디어 사용을 하게 되었습니다
기존에 사용하던 제품과 비슷한 낭창임으로
손에 익는데는 몇분의 시간이 걸리지 않았습니다
오히려 저에게는 기존 제품보다 더 맞는 느낌이었습니다
대략 1시간 정도의 작업이 끝난후 수초제거기를 넣는 과정에서
뒷마게가 터지는 일이 발생 했습니다
철수후 돌아오는 길에 낚시점에 들러
은성에 제 대신 A/S를 부탁드리고 왔습니다
손잡이대 도장 불량과 뒷마게 A/S를 함께 요청 했습니다
손잡이대 도장 불량은 나올때 부터 잘못된 것이니
당연 A/S가 될것 같지만
뒷마게는 사용하다가 터진 것이기에 혹시 소비자 과실로 돌리지 않을까
조심스럽게 생각해 봅니다
처음으로 은성용품 A/S를 보냈습니다
결과가 엄청 궁금 합니다
혹시 같은 현상으로 A/S 받은 월님들 계시는지요
행복하고 건강한 출조 되십시요
은성 A/S
-
- Hit : 3880
- 본문+댓글추천 : 0
- 댓글 16
전 그보다 더한 AS도 은성에서 무상으로 받은적이 있습니다.
20년도 더된 골동품 낚시대 뒷마개를 AS 받으려고 보냈는데
뒷마개가 맞는게 없다고 뒷부분 레일까지 교환해서 무상으로 보내 주더군요...
전화해서 수리비도 안받고 그걸 해줘서 되겠냐고 문의했더니
"오래된 낚시대 잘 써주시면 고맙죠..." 한마디 하시더군요...
정말 유구무언 이었습니다.
아마 잘 AS 해 주실듯 합니다. 기다려 보시지요...
저도 얼마전 수파 노랭이품자. 금장마개가 너무 지져분해서 as보내는김에 같이보내는데..
새제품으로 무료 교체받았습니다...
은성 as 정말 굿입니다...수고하세요..
구입직후 정상적인 사용중의 뒷마개가 파손 된거라면 그것도 무상 A/S 사유가 될 것 같습니다.
솔직히 사용자가 오나벽하게 잘하기만 했는데 A/S 사유가 발생하지는 않는 일이겠지요.
제 경험으로는 만족할만한 결과가 나오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은성 A/S 참 좋아졌습니다.
문의 전화먼저 했는데 담당자분께서 웃으시며 먼저 보내보라고 하시더군요
엊그제 무상으로 깔끔하게 택배선불로 보내주셨읍니다...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
좋은 결과 기대합니다
지난 겨울에 은성에 as를 받아본적 있는데요. as받은 사항도 명백한 사용자 과실이었습니다.
지인이 쓰던 낚시대가 순접줄감게 된거라서 리무버로 제거하다가 도장이 벗겨진것, 그리고
낚시대케이스에 자크를 닫다가 힘이 과해서 재봉부위가 뜯어지며 플라스틱과 이탈된거 두가지
였지요. 사실대로 내용을 적어서 보냈는데,따지고 보면 소비자과실인데도 시원하게 해주더라구요.
그것도 택배비 부담해서...as에 감동했습니다. 좋은as 받으시길 기원합니다.
저도 감동한번 먹고싶은데 ...
신수향 손잡이대 금가서 문의했더니 6만원주고 구입하라던데요.
사람따라 다르고 견적따라 다른데 제발 일관성있는 써비스해주세요. 은성사
자주 사용하는게 아니라서 낚시대 문제 생기면
같이 보낼려고 그냥 쓰고 있습니다.
언제나 행복하시고 안출하십시요.
그정도쯤이야 당연히 무상으로 처리 않되겠어요..
아참 그리고 요즘 조행기는 왜 않올리세요..
저는 요즘 낚시 못가서 조행기보는 재미로 위안을 삼는데요..
자주 오세요~~
진검클럽님, bongs님, 小湖强豪님, 뗏장님, 어디메님
앗따라비어님, 뻐꾸통님 감사합니다
결과 나오면 한번더 올리겠습니다
행복하고 건강한 출조 되십시요
행복하고 건강한 출조 되십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