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성

· 은성사http://www.silstar.co.kr/ 낚싯대 사용자 정보광장 입니다.

은성 as 굿

몇일전 수향경조 29대 손잡이부분 기포와 32대 제실수로인한 15cm정도의 바늘긁힘 or 모래긁힘 현상으로 인해 as 를 신청했습니다.. 모래 or 바늘긁힘이야 제 실수이니까 유상수리겠지하고생각하고 29.32 두대를 편지와 함께 보냈습니다.. 그런데 어제 낚시대가 완전 새것이 되어서 돌아왔네요.. 29대는기포가 손잡이부분만 있는줄알고 보냈는데 손잡이부터 그위로 4마디정도를 다 알아서 수리를 해주셨더군요.. 그리고 바늘인지모래인지 긁힘이있던 것도 세것이 되었네요... 지금도 은성매니아지만 다시금 은성실스타에 근무 하시는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좋은 소식이네요...은성 번창하세요
아 은성 제품으로 다 갈아타든지 해야겠읍니다..

일부 기업 제품 a/s 정말 짜증납니다

보내고 받은 날짜 분명히 알고 있는데, 3일 후에 받았다 하고 제품 a/s 여부 확인 전화 해 준다더니

3일이 지났는데 아무 소식도 없네요ㅜㅜ

기포는 제품 하자인지 확인한후 조치한다 하고, 기스는 소비자 과실이니 유상 교체하라네요..

기스는 할말없지만 기포는 제품 하자인지, 소지자 과실인지 어떤 방법으로 판단하는지 지켜 봐야 겠읍니다..
은성 옛 명성을 찾으시길..

은성 관계자분 보이소

케이스 쟈크파손으로 교환의뢰요청한바 있으나 차일피일하다 못보내고 있네요

언제 시간되면 교환부탁드립니다
전 아직 한번도 as 보낸적은 없지만
은성쓰는 사람으로써 이런글 보면 ㅎ
자랑스럽고 ㅎ
은성 다시한번 신뢰가는,제품인거같습니다
기포걱정 많이하는데정말 멋지네요^^
저도 3주전에 써비스 잘 받았습니다 예전같이 않습니다 좋습니다 은성
은성이 많이 달라졌읍니다
저도 감동as받은적이 있으니 말입니다
저는 낚수대 은성껄루다 절반정도 바꾸었습니다.

내년상반기까지 올 교체할려구요.
NT수향대를 오늘 몇 대 신품으로 은성 총판사에서 구매했는데

총판 직원분 오왈 : 사용하시다가 조금이라도 이상 있으면

가져오시면 AS 철저히 해 드리겠습니다.

듣기만 해도 기분이 좋아지는 이유는 뭘까요?

아직 AS 맡겨본 적은 없지만 상당히 만족하리라 여겨집니다.
옛날같지안아서 요즘은 조구업체에서as 신경 많이쓰고있어요
조사님들의 편에서서 ..........
기포 낚시대및 받침대에 3-4대 발생헸습니다 너무 거슬리지 않으면 신경 안씁니다

괜히 짜증은 나겠지만 낚시대 성능에 전혀 상관 없습니다 은성의 AS 많이

좋아졌습니다.......
저도 비슷한 경우가 있었습니다...

요즘 은성 AS 정말 대단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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