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성

· 은성사http://www.silstar.co.kr/ 낚싯대 사용자 정보광장 입니다.

은성 as 대해~

051-601-9171~은성본사입니다 아닌가요 본상에 전화를 했습니다 정확히 2009 가을에 한번 as 수리했습니다 무상으로요 그생각나서 요번에도 as신청을 했습니다 근데 보증서가 있어야 한다고 하시네요 본사 직원분이 기포는 as ~편지를 적어서 기포부분 표시해서 택배로 부쳐달라고 하더라고요 장난도 아니고 누구는 되고 누구는 보증서가 있어야 하나요 전화한번 해보시죠 ~--;

경조는 은성에서 2번째 고탄성 대로 알고있습니다
경조보다 더 위는 GT수양으로 알고있고요
코탄성 대는 한번에 여러 마디가 나가는걸로 알고있습니다
그래서 행낚에서는 2년을 무상으로 해주고 있습니다
수경은 붕어 전용대입니다
가물치나 잉어잡을때 사용할수 없나요??
애매하네요!
보증서 예전에 쓰레기통에 버렸는데 .... 이제 와서 보증서가 있어야 된다 /

은성 왜이래 ....은성 A/S 믿고 잘 사용 하고 있는데 ...갑자기 보증서가 있어야 된다니..
조심스럽게 말습드립니다
은성 as와 다시통화하셔 협의점을 찾으시는개 어떨런지요
수경을 포기하기엔 넘 아까워서 말씀 드림니다.......,
저도 포돌이님 의견과 같습니다.
과거에 낚시대 몇동강나서 a/s받을 때 수리비용이 너무 나와 반반 부담한 적이 있습니다.
물론 제 사용부주의로 발생한 파손이었구요~
제 생각에도 포돌이님과 칼있으마님 말씀대로 잘 협의하심이 좋지 않을까 합니다.
저도 아래에 은성에서 느닷없이 웬 보증서를 요구하나 뭐라 그랬지만..생각해보니 지금 여러동강나서 수리비가 꽤 나올텐데
보증서 얘기는 무상수리를 염두에 두고 한 얘기 같습니다...
통상 낚시대가 여러동강 났다는 건 낚시대가 불량이라기보다 낚시대가 지닌 한계점을 넘어섰다는 걸 의미한다고 생각합니다.
이런경우는 제조사와 다투기보다는 윗분들 말씀처럼 잘 협의점을 찾아서 해결하심이 좋다고 사료되네요...

암튼 좋은결과 있기를 바랍니다.....
저도얼마전 40대 7번 8번이 아작이나 현재 가방에서 숙면중입니다.
어떻게할까 고민중이구요 ...
좋은결과 기대합니다.
대가 여러동가리가 나서 부러진건 대를 잘 만들었다는 것입니다.
힘겨루기중 어느 한곳이라고 불량이 있거나 잘못 만들어졌을경우
그부분만 힘을 받아서 부러집니다.
즉 잘 만들어진 대에 한계점이 넘는 힘이 가해 졌다는 것이죠...
잘 말하셔서 절충하시길 바랍니다.
은성 기포수리는 1년 지나면 유료라네요 ..



2025 Mobile Wolchu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