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51-601-9171~은성본사입니다 아닌가요
본상에 전화를 했습니다 정확히 2009 가을에
한번 as 수리했습니다 무상으로요 그생각나서 요번에도 as신청을 했습니다
근데 보증서가 있어야 한다고 하시네요 본사 직원분이
기포는 as ~편지를 적어서 기포부분 표시해서 택배로
부쳐달라고 하더라고요
장난도 아니고 누구는 되고 누구는 보증서가 있어야 하나요
전화한번 해보시죠 ~--;
은성 as 대해~
-
- Hit : 4084
- 본문+댓글추천 : 0
- 댓글 8
경조보다 더 위는 GT수양으로 알고있고요
코탄성 대는 한번에 여러 마디가 나가는걸로 알고있습니다
그래서 행낚에서는 2년을 무상으로 해주고 있습니다
수경은 붕어 전용대입니다
가물치나 잉어잡을때 사용할수 없나요??
애매하네요!
은성 왜이래 ....은성 A/S 믿고 잘 사용 하고 있는데 ...갑자기 보증서가 있어야 된다니..
은성 as와 다시통화하셔 협의점을 찾으시는개 어떨런지요
수경을 포기하기엔 넘 아까워서 말씀 드림니다.......,
과거에 낚시대 몇동강나서 a/s받을 때 수리비용이 너무 나와 반반 부담한 적이 있습니다.
물론 제 사용부주의로 발생한 파손이었구요~
저도 아래에 은성에서 느닷없이 웬 보증서를 요구하나 뭐라 그랬지만..생각해보니 지금 여러동강나서 수리비가 꽤 나올텐데
보증서 얘기는 무상수리를 염두에 두고 한 얘기 같습니다...
통상 낚시대가 여러동강 났다는 건 낚시대가 불량이라기보다 낚시대가 지닌 한계점을 넘어섰다는 걸 의미한다고 생각합니다.
이런경우는 제조사와 다투기보다는 윗분들 말씀처럼 잘 협의점을 찾아서 해결하심이 좋다고 사료되네요...
암튼 좋은결과 있기를 바랍니다.....
어떻게할까 고민중이구요 ...
좋은결과 기대합니다.
힘겨루기중 어느 한곳이라고 불량이 있거나 잘못 만들어졌을경우
그부분만 힘을 받아서 부러집니다.
즉 잘 만들어진 대에 한계점이 넘는 힘이 가해 졌다는 것이죠...
잘 말하셔서 절충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