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파2를 봄즘 구입하여 외대일침 떡밥대로 완전 만족하며 사용하고 있었습니다.
그러다 어제 밤낚시 끝내고 대접는중 어디 걸려서 땡긴적도 없는데 초릿대와 2번대가 진짜 뽄드로 붙여놓은거처럼 안들어가지더라고요.
보통 이런경우 잘 해결했는데 어제는 희한하게 2번대가 똑하면서 부러짐 ㅠㅠ.
수릿대닷컴에서 사려다가 은성 as좋다고 칭찬하는 글 많이 본게 기억나서, 회사에 전화했더니 사용중에 파손된건 개인적으로 구입하라네요.
뭐 당연한 얘긴데 다른분들은 무상으로 받아서 은성최고다 요래 생각하시는 분들도 계시더만 저는 걍 개인이 알아서해안되고..좀 기분이 그렇네요. 괜히 전화했다 싶습니다. 육천원짜리 수릿대땜시ㅋㅋㅋ
전화한김에 그럼 혹시 무상 as는 어떤 경우에되냐니까 구입 후 처음사용할때 하자발생의 경우라더군요.
양심없는 사람들이 첫사용때 그랬다고 우기면 어쩌려고 ㅋㅋㅋㅋ
은성 뿐만 아니라 모든 조구사들이 에이에스 정책을 딱 정해놓고 영업하면 좋겠습니다. 아는 동생은 바톤대랑 다부서진거 보내도 무상 에이에스 받드만...
은성 as 모호함
-
- Hit : 3756
- 본문+댓글추천 : 0
- 댓글 13
저도 수파 초창기 모델 사용중인데 도색AS 물어보니 첫마디부터 안됀다는 소리뿐이라 기분이 씁쓸...
그당시 얼마짜리 낚시대인대???
AS를 할려면 절번마다 바코드 넣고 판매점에서 판매할 때 마다 판매 일시를 본사 시스템에 접속해서 넣어줘야 합니다.
그래서 1년 이내 손잡이대 외에는 무상, 2년 이내 1~3번대 까지는 무상 2, 3회 이런 식으로 서비스가 가능하죠.
그 정도 할려면... 제조업 하는 친구넘 말로는 상품가가 최소 개당 30만원 정도는 넘어가야 가능하다고 합니다. ㅋ
제품 불량아닌 이상 AS 해주기
쉽지만은 않겠죠.
그리고 은성 친절한 젊은 as 직원 요즘
전화 안받던데요.
맞나요?
조선경조 중간절번 도저히 안들어가더군요
억지로 넣으면 파손될거같은 느낌 바로 오더군요
장절이라 트렁크에 안실리고 차안은 짐땜에
안에도 못넣고..
생각해보니 절번안접히면 택배는 어떻게 보냅니까?
포장하면2m좀 넘을건데..
이리생각하나 저리생각하나
파손되도 접어야하는 상황 이었습니다
어쩔수없는 상황에도 본인과실 물으니..
그때 날씨 상황도 매우 안좋았구요
편지써서 상황설명해서 보냈거늘 수리비 많이나온다고
수리안됐습니다
올초쯤 월척 회원님 부산 사시는분께
무분했습니다
은성방문해서
오만원주고 수리후 잘쓰고 계신다군요
As좋다는분 도대체 어떤서비스 받으셨길래그러시는지
이해안가더군요
일부러 낚시대 부러뜨리는 사람 없듯이...
부러진 낚시대 보면은 맘이 아플만큼 기분이 상합니다
더군다나 A/S의로해서 유상처리 하게되면
무언가가 바가지 쓴 느낌일때도 있구요
때론 요령도 필요할때가 있읍니다~~~
돈많은 회사 수릿대 몇십개 바꿔졌다고 해서
손해보는 것 없으리라 생각됩니다
지적할만한 글은 자주자주 올려서 개선을 요구하고
칭찬할만한 부분은 박수쳐주고요
뒷말없는 A/S가 좋은 낚시대라 생각되네요~~~
첫사용시에 한해서 무상이란말은 제품결함이라는 전제가 있어서 이해가 갑니다만, 그저 전화로 첫사용이니 올봄에 구입했니 두번썼는데 이러니저러니 증빙할수없는 걸 기준으로 무상여부 판단하는게 갑갑하지 그지 없더군요..
절번에나눠 무상을해주든 부러진 대를 택배보내 무상으로 받든 이러저러한 기준이 있어야 회사 이미지도그렇고 영업이될건데, 어느 조구사든 제대로된 정책은 없는거 같네요.
차라리 체블2처럼 보증카드 시스템같은 게 있음 좋으련만...
월님들 모두 안출하시고, 건강이 최곱니더.
혹시 기포가 올라왔는데 as가능 할까요? 안됩니다..절번구매하셔야 합니다...라는 말밖에 ...어찌나 퉁명스럽던지 ..
점심때 전화 했는데 아직 식사전이라 퉁명스러웠던거라 생각합니다..
마음편하게 123번대는 몇개씩 따로 구비해두고 쓰고 다른절번은 장터에 나오는것 구해서 교체 하곤 합니다..
아다르고 어다르다고 말이라도 이부분을 이러니 무상교체가 힘들겠네요. 죄송하지만 유상수리가 되겠네요라는식의 말이라도 친철하게 해줬더라면 좋았을텐데 하는 푸념한자리 하고 갑니다.
도색은 몇차에 걸쳐 이뤄지므로 결론은 수작업을 안 할수 없습니다..자동차 도색 가격이 얼마지요...? 님들 낚시대 도색 같은색이 아닌데...
출시된대랑 완전 다른대가됩니다...같은 공정이 아니고 수작업이 들어가니 무게감 틀려집니다 도장무게....ㅠㅠ 불가능을
수작업 해달라고 외치는 월님들...나중엔 그래서 무게차이및 왜이리 해왔냐..그럼 새거 사야지 ,새것도 지가 쓴느낌이랑 틀린데 ...요즘보면 좀 알고 해달라고 합시다..
완성품 절번교체만 하면 됩니다...이글은 하키러브님 때문에 올리지만....조금이라도 은성대및 타 조구사분들께 도움이 되었으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