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성

· 은성사http://www.silstar.co.kr/ 낚싯대 사용자 정보광장 입니다.

은성 AS 씹새들 보아라

이게 AS 냐 새낚시대 보냈더니 덧씌운 도장 보내고 개새들아 AS 해주려면 제대로 하던지 아님 돈을 받아라 신품 보냈더니 짜집기대로 보내고 암튼 오늘부터 은성 안티 할거다 개새야 AS 담당자 전화점 상냥히 받고 너말만하고 끊지마라 한마디더 고객에 입장에서 생각해라

호로새뀌네요 ㅡㅡ;배좀부른가봅니다
전화도 성의없게 받고 은성 as영 별로네요
은성 너무하네요~저도 은성 낚시대 쓰고있는데 낚시대만 좋으면 머하누 에휴:
a/s 는 늘 일관되게 잘해야 된다고 생각하는데 ,,
저도 전에 그런느낌 받은적 있네요 ,,
전화 참 성의없게 받고 사람 차별하면서 a/s해주는 기분 ,,
군산붕어님 릴렉스 하시구요 다시보내보세요 !!
제대로 a/s 되는 그날까지 ,,,,
그런데 왜 한번씩 은성 as에 만족햇다.감동햇다. 은서as대만족 이런글들이 올라올까요..?
사람 가려받거나 낚시대가려받나.. 수파대팔고 그랜드하나씩 마추려는데 불안하네요
as가무서
운게 아니라 전화상 기분나쁜말투로 하면 화날거같아서요.
군산붕어님 글이 자주 보이네요~~~
물론 짜증도마니나겠죠~~

국내유일하게 최고급대를 사용하시는 VIP고객인데
고객의 만족감을 해결해줘야 하는 은성사측에 대한 불만족 스러움이
하나하나 표출하다 보면 서로 좋은게 없을듯 싶은데
마음이 씁쓸하니 기분이 그러네요

회원간의 친밀감도 중요하지만..
요즘 은성사에 A/S에 대해 많은 분들의 호평이 조은데~~

깔끔하게 마무리 지어서 좋은 결과 있기를 기대해 봅니다
그리고 A/S 콜쎈타분의 지적이 많은데...
과장급 이상의 간부들과 타협하심이 좀더 효율적이지 않을까 싶네요
사장바꾸라고 하세요.

조무레기들하고는 말 안하겠다고.하시고요.

Vvip고객을 호구로아나. 확 그냥..
민물낚시인이 호구인가 봅니다 썩을
소비자보호 센타..이런데 연락 하심이??
빠를것 같은데 as생명인데 회사 홈페이지에
도배좀 해야 할것 같네요..
저는 부담스러워서 그냥씁니다
기포 .표면도장 까짐현상이 있어도
전화상담이 부담되서 그냥쓰고 있습니다.
쓰다가 부러지면 구매해서 씁니다.
낚시대 구매를하지 말아야 정신차림 !!
은성 좋은 감정으로 만 수십대 구했더니만 고객들의 입에 오르내리면 뭐가 좋을까~심히 걱정 되네요
왜 ~~그래 고객이 이용 안 하면 그 회사 뭐가 피료해
이제는 절번교체가 문제가 아니라 신제품의 완성도와 A/S의 질이 문제입니다.
절번교환 해주면 뭐할까요?
물론 내가 3년정도 쓰고 기포가 생긴걸 등급품으로 교환해주면 기본좋죠~ 등급품이라도 못쓰는건 아니니깐...
하지만 군산붕어님이나 저처럼 새제품에 기포와 불량이 있어서 보냈는데 더 허접한 부품으로 교환이 되어 온다면 이게 A/S인가요? ㅎㅎㅎ 군산붕어님의 마음 100%이해하고 공감합니다. ㅋㅋ
그러나 화내봤자 본인만 스트레스더라고요. 그냥 요즘은 편하게 생각합니다.
이제 더이상 새제품은 안사겠노라고... ㅎㅎㅎ
부디 건강에 무탈하시길...
은성사에 전화하셔서 꼭 하고싶은말씀 다하시고 as받으세요
스트레스받고 ..참! 이게 뭔가요
잘 해결되시길..꼭 다시 연락하세요
덧씌운 도장을 예전에 은성사에 부탁했는데
그렇게 하면 낚시대가 약해진다고 자기네들은 절대 안한다고 했는데...
어떻게 된일이지
DHC 명파 절번 앞부분
띠분분 제도장티가
납니다
제가 없는말 지어낼까요
그리고 절번 교체 해준다면
타조구사경우
바로오는데
은성은 1-2주걸리죠?
왜그럴까요?
낚시대 바꾸고 엄청 스트레스
받고있네요
오늘도 40칸 손잡이대보니
DHC 로고 기포작렬이고
군산붕어님
기포부분사진첨부하여올리시면더공감할텐데요. 은성메니아인데 씁쓸하네요
절대 동감,,
은성사 A/S는 고객에 따라 호불호가 갈리지만
전화받는 남자직원, 사장 아들이라도 되는지 드럽게 퉁명스럽죠.
고객 서비스는 친절이 기본이거늘,,,
저도 은성에 전화 한적 있는데 친절은 엿 바꿔 먹은듯....

고객 없는 조구사 번창 하겠네...
너~무많이팔아주었나?
나~무많이사랑해주었나
너~무많이호구짖을했나?
30년넘게사랑해온낚시대를분질러버리고싶어지네요
이렇듯원성하늘을찌르는데
아직도정신을못차린다면
우리는무엇을해야할지각자생각해븝시다
괜히흥분했나
지금까지 제가 볼 때 많은 사람들의 입에서 나오는 은성 AS에 대한 바램을 크게 두가지로 요약하면

첫째, 전화 받는 사람을 친절한 사람으로 교체할 것.
둘째, 엿장수 맘대로 하는 식의 선별적(혹은 차별적) 선심성 감동 AS가 아닌,
공명정대하게 모든 소비자들에게 골고루 혜택이 주어지는 진정한 감동 AS를 실시할 것.

이것이 아닌가 싶습니다만....

이 부분이 해결되지 않는다면, 은성이 타 조구사에 비해 AS가 월등히 좋다고는 말할 수 없을 것 같습니다.
은성 낚싯대를 사용해 온 사람으로서 "AS마저도 역시 은성"이라는 찬사를 언제든지 누구에게든 진심으로 할 수 있는 날이 오기를 기대합니다.

그런데, 군산붕어님의 AS사례는 정말 이해가 가지 않을 정도네요. 명색이 은성의 AS라면서 어떻게 그런 식의 AS가 가능한 건지?
요즘 구멍가게도 이런 식으로 소비자를 우롱하면서 장사하진 않습니다.... 이게 사실이라면.......??? 뭐라 할 말이 없습니다.
앞으로는그런회사 물건 절대 사용하지맙시다
이제 배에 기름이차서 그러는거에요
아무리 사람교체한들 top에서 생각자체가 그래서
ㄷㄹ도마찬가지 마누라을 대려다 as부터 전화담당까지 한다고
아주불친절하며 문의을 해도 돈이되지않는건은 아에제쳐두고 문의사항을
전체 비밀글로만하여 다른고객이 알수없도록하여 완전짜고치는,,,
108수경의로갈아탈라했는디 짜증이확나네.배아지가불렀나 이시
저도오늘,,,파손된 수릿대문의했는데...

남자분 참 불친절하더군요, ~

맘같아선,,,쳐 발라버리고싶은맘

이제 은성은 안녕 ~~
제품이 좋고,,,나쁘고를 떠나..

고객에대한..직원들의...태도가 중요할듯..

한명의직원때문에...은성 모두가 욕먹는것을.. 회사 사장은 알고있을런지 ㅉㅉㅉ
좋은 제품 생산 판매만하면 뭐합니까 명품에 걸맞는 수준높은 AS가 절실한것 같은데...
문제있는 것 외팔까 사서 드달반 고생하고 이년스트레스받고. 지금오일째 지랄하고 있는중입니다 모르는사람두둔글 자제바랍니다 함부로나서다가 의심받습니다. 조심히십시요
눈에 뷔는게 없는분은 높은사람 바까라 하면 끽 하는데...
느그사장 바까라...느그 부장 바까라...카머 얌전하진다는...전설이...잇습죠.
저두
A/S문의했는데불친절하게응대하더군요...불쾌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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