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은성 as관련 문의드려요
지인 한분이 은성 명파플렉스 38,40은 구입해 2회 출조하였습니다
그런데 찌 스토퍼 위치조정중 2번대가 그냥 똑 뿌너지는겁니다.
서로 얼굴만 처다봄..ㅋㅋ 그 상황이 너무황당..
은성에 전화하니 보증서랑 보내고 자기들판단에
고객 과실이면 보증서 쓰고 아니면 무상처리
보증서 안보내면 유상처리라는데..
보내는게 맞을까요? 낚시대 가격이 한두푼 하는것도 아닌데..
실제로 격어보니..황당하네요..^^;
은성 as 어떻게 해야 맞는건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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약 5일만에 아무말없이 수리가 되어 오더라구요 ^^
저는 편심과, 3번대 카본벗겨짐때문에 보냈었습니다.
일단 보증서 없이 보내시고.......전화와서 구지 보증서 달라고하면 택배 착불로 보내시면 될듯하네요.
전화응대가 너무 불친절해서 그냥 상대하기가 싫어지네요.
답변 감사합니다~~~!!
저도 어떡하면 무상되는지 궁금하네요
근데 저에겐 많이 비싼 고가대인데..쫌 그러네요..^^;;
바쁘다는 이유로 전화를 대충 받거나 불친절하게 받는다는 이유는 이제는 통하지 않을 듯 합니다.
2~3년전에 통화해봤는데 아직도 불친절이란 단어가 나오는거 보니...ㅉㅉ
그리고 스토퍼내리다가 2번대가 부러지는 경우가 종종있네요..
저는 조절할때 낚시대를 뒤로 쭉빼고 내리고 올려서...아직 파손으로 A/S를 받아 본적은 없네요.
기포문제는 무상인거 확실한데...파손은...아마도 파손절번을 보내야 은성측에서 판단하고 무상이든...유상이든 해 줄 듯 합니다.
그냥 구입하셨다니...기다림이 없어 편하기는 하겠지만...마음이 편치는 않겠습니다. ㅜ.ㅜ
2번대도 깊은 수심이면 조절하다 무리가 갔으면 그런가보다하는데 얼마되지도 않은 수심 조절하다 부러지니..
남은 대 찌조절할때 조심스럽게하니..그냥 헛웃음이..ㅎㅎ
그냥 뭐가 고객 과실이고 제품 하자인지 판단기준이 뭔지라도 잘 알려주었음 좋겠습니다.
깨끗하게 택 선불로 옵니다 ...전화는 친절함은 없으나 AS는 확실히 잘 해줍니다....^^
새제품선불로 보냅니다
저도 많이 받았네요
좋게 전화하고 설명하는게 좋다 생각했는데 그게 아니였나 봅니다.^^;;
이따위로 나가단 언젠가 한번은 은성도 호되게 당할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