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성

· 은성사http://www.silstar.co.kr/ 낚싯대 사용자 정보광장 입니다.

은성 A/S센터에서 보낸 메일입니다

"안녕하십니까? 성창열님 고객님께서 올리신 내용은 게시판의 성격에 맞지 않아 부득이하게 삭제하게 되었습니다. 완제품과 수릿대의 가격은 본사 영업부에서 관할합니다. AS센터와는 무관한 내용이기에 삭제하게 되었습니다. 올리신 내용은 본사에 잘 전달토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성창열님의 성함으로도 올리신 글이 없는 것 같습니다. 이전의 글은 삭제한 기억이 없는데 올리신 글을 찾을 수가 없군요. 뭔가 착오가 있었나 봅니다. 이전에 말씀드렸듯이 정상적으로 수리의뢰를 하시면 성심껏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너무 비난만 마시고 최소한의 기회정도는 주셨으면 합니다. 감사합니다." 위 전문 내용 입니다 얼마전 은성 홈피에 제가 엽기적인 수릿대 가격을 지적한 글을 삭제 했다는 내용입니다 게시판의 성격과 맞지 않는다네요^^* 사실은 쉰소리 하지 말아라 이건 아닌가요? 그렇다면 완제품 가격과 수릿대 가격을 관리하는 영업부와의 왜 소통할수 없는지...... 아랫글중에 침도리 아빠님의 게시물을 참조하시면 정확할듯 싶습니다 신수향은 아직도 세일중? 2년여를 세일 하는 물건값은 어느것이 진짜 가격일런지요? 2년을 세일한다면 법적으로도 걸리는거 아닌가요? 그렇다면 고착화된 가격으로 볼때 이건 대놓고 바가지? 특정인때문에 받은열이 슬슬 은성으로 불똥이 튀는것 같습니다 저도 소비자 보호원이나 이런곳에 함 알아봐야 겠습니다 혹시 이런쪽으로 밝으신분 안계신가요? 계시다면 속시원히 밝혀 주시면 감사 하겠습니다 그리구요........ 혹시 성분분석 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는지 아시는분은 쪽지로 알려 주심 감사 하겠습니다 해마 하나짜리와 둘짜리 성분분석 함 해보면 어떨까? 하는 생각도 가지고 있습니다 비용만 웬만하다면 할생각 있습니다 쪽지 주시면 감사 하겠습니다 스스로 고칠의사가 없다면 우리가 바꿔야 합니다 자기들 물건 안쓴다면 어떻게 하겠어요? 살아남기 위해서는 바뀌겠지요 당연한 우리의 권리를 찾기 위해서 한말씀씩 부탁 드립니다 은성에서 모니터링 한다네요 여러분들이 나서 주셔야 겁먹겠지요? 그리고 참 최소한의 기회라 함은 무엇을 말함인지 궁금 합니다 3일을 전화해대고 홈피에 이런 *같은 경우나 다있냐고 따질때는 꿈쩍도 안하더니만 이제 최소한의 기회라....... 월척이 무섭긴 한가 봅니다

성경신 회원님,힘네세요.도움드리지못하고 응원만 보냅니다.
화이팅 입니다.
저도 작년에 수향경조 편심이 있어서 a/s보냈더니 원래 편심이 있던데는 수리가 되서 왔는데 다른데 편심이 발견 되더군요
ㅋㅋㅋ 은성 우리가 물건 팔아 주지 말아서 정신 차리게 해줘야 합니다.
성경신님 화이팅 입니다.
현재 AS센터는 부친과 자제분 이상 두 분이 운영을 하신다고 하네요.

저 나름데로는 그 두 분이 열심히 운영하신다고 생각합니다. 늦은 시간까지요.

하지만 현재의 AS센터는 구조적인 문제가 있습니다.

AS센터란 것이 돈을 버는 파트가 아니거든요. 오히려 돈을 씀으로 해서 판매부서가 돈을 더 벌게 하는 것이지요.

그런데 현재의 AS센터는 돈을벌지 않으면 두 분이 굶어죽는 구조에요.

돈을 쓰기는 커녕, 돈을 벌어야 되지요.

그러다보니 수릿대가격, 택배비, 제품하자 판별 등에서 정당한 AS가 이루워지지 않는 것이지요.

본 문제 해결의 시작은

본사에서 AS센터를 직접 운영하는데 있습니다.
이를 법으로 강제하지는 않지만 소비자들은 이렇게 해야만 정당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은성사는 우리나라, 아니 세계에서 수준있는 회사입니다. 그에 걸맞는 AS 체계를 이제는 갖춰야 할 때입니다.
그리지 않는 한 현대의 무한경쟁에서 현제의 자리를 지키기 어려울 것입니다. 은성사 관계자들은 깊이 생각을 해 보아야 합니다.

그리고 나중에 소비자들의 힘에 의해서 포기하듯이 받아들일 것이 아니라
선택할 수 있는 지금 빨리 개선하는 것이 고객들을 잃지 않는 길이 될 것임을 간파해야 합니다.
그리고 은성사에서 AS센터를 운영한다고 홈페이지에 아래와 같이 공지하고 있는데, 이 때 AS센터를 처음 운영한 것이 아닌 것 같습니다.

아래는 홈페이지 공지내용 이구요~~~~~~~~~~~~~~~~~~~~~~~~~~

제목 실스타 AS센터 오픈~!오픈~!
등록일 2007-06-09
그동안 오프라인으로만 운영되어 왔던 AS센터가 온라인으로 찾아뵙게 되었습니다.
AS의뢰하신 제품의 진행상황도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으니 많은 이용과 성원 부탁드립니다.
항상 더 나은 서비스로 고객님들을 찾아뵙는 은성사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그리고 이것은 네이버 지식에 있는 글이거든요. ~~~~~~~~~~~~~~~~~~~~~~~~~~~~~~~~~

네이버 지식iN 2006. 07. 11 01:02 minnyung79
저희 사이트는 은성실스타 전제품을 판매 및 A/S를 전문으로 하고 있습니다.
또한 일본 료비릴을 정식으로 수입하여 판매하고 있습니다.
료비릴 판매기념으로 특가셋트도 판매하고 있으니 참고 바랍니다.
은성실스타 전제품, 일본 료비릴 판매 및 A/S
www.silstarshop.com

네이버 지식iN 2006. 05. 02 18:04 minnyung79
1. 민물대에서 굳이 연경질을 따질 필요는 없습니다.
대신 향어나 잉어같은 어종을 노리신다면 빳빳한 경질대를 사용하셔야 합니다.
2. 인터넷에서 잘못 구입하시면 A/S를 제대로 받지 못하는 경우가 흔치는 않으나 있을 수 있습니다.
직접 낚시점에 가시면 직접 골라보고 자신에게 맞는 낚시대를 눈으로 보고 살 수 있는 장점이 있겠죠.
4. 요즘 중국산 제품이 많이 들어오고 있습니다.
중국산 제품이 워낙 품질차이가 커서, 좋은 제품도 있고 질이 나쁜 제품도 있습니다.
5. 은성실스타 제품중에서는 수심이나 수향플러스를 추천합니다. 낚시대의 질도 훌륭하고, 가격도 적절하다고 생각됩니다.
유료낚시터에서 향어같은 어종을 노리신다면 KDF향어를 추천합니다.
www.silstarshop.com
은성실스타 전제품, 일본 료비릴 판매 및 A/S전문

물론 인터넷주소는 지금과 같이 달리 사용하고 있네요. 그 때도 위탁하다 실패했다는 말이겠지요. ~~~~~~~~~~~~~~~~
성분 분석에 강력히 찬성합니다.

과학적인 근거를 이 게시판과 모든 사이트에 공개하시길 바랍니다.

다시 한 번 성분 분석에 강력히 찬성합니다!!
소비자보호원, YMCA소비자정보센터, 녹색소비자연대 등에 자문을 구한 결과로는
언론사를 통하여 소비자들의 불만을 널리 알리는 것이 기업의 생각을 바꾸는데 가장 효과적이라 하네요.
그리고 요즘 언론사에서도 그런 문제에 대하여 관심을 많이 갖고요.

그러면서 언론사에 제보를 할때는 가능한 많은 자료와 많은 사람의 관심과, 문제를 확인하는 방법까지도 제시하면
더욱 쉽게 방송에 채택이 될 수 있다고 하는데요.

성경신님께서 제시한 성분분석은 문제를 개관적이며 실체감있게 문제를 확인하는 방법으로
언론에서 관심을 갖게 하는데 좋은 제시가 될 것 같네요.
언론에서 직접 성분분석에 참여한다면 성분분석 결과에 대한 신빙성도 강화되는 거구요.
좋으신 생각입니다.
안녕 하세요 ^^;

반갑습니다. 이말의 사태에 유심히 관망 하고 있었습니다.

저 또한 은성 매니아구요~ 전제품 다이아 신수향 사용 하고 있습니다.

해마 한마리 손잡이 각진것 3.2칸
해마 두마리 손잡이 각진것 2.9칸~3.6칸
해마 두마리 손잡이 둥근것 1.7칸~2.5칸
사용 하고 있습니다~

성분 분석 이야기가 나와서 말씀 드리는데요~

낚시대를 접을때 초릿대와 2번대는 던지듯 쳐서 접는데 소리를 들어 보면

해마 두마리 손잡이 각진것과 해마 두마리 손잡이 둥근것 의 소리가 틀리다는 것을 느끼죠.

해마 두마리 손잡이 각진것의 소리가 맑고 선명하구요

해마 두마리 손잡이 둥근것의 소리가 둔탁 합니다.

해마 한마리 짜리도 뒷마개 부분이 고무지만 맑은 소리가 납니다.

그만큼 카본 톤수가 높고 경질 이라는 이야기겠죠?

예전 제품과 현재의 제품이 분명 차이가 있을 것 같다는 것이 개인적인 생각 입니다.

제가 느낀점을 적은 것이니 다른분들과 차이가 날 수도 있을것입니다.

은성의 미래를 위하여, 은성 제품을 사랑하는 소비자를 위하여 파이팅 하시기를 바랍니다..
몇가지 적고 갑니다.
성분분석에 관한 것입니다.

먼저 비교대상 시료 A와 B (해마 마릿수에 대한 구분이겠죠?)의 성분분석(카본함량, 기타 무기물 함량등등)
의 공신력은 "한국화학시험연구원" 등 국가공인시험기관이 다수 있는것으로 압니다.
두번째 A와 B의 품질상의 차이점을 명확히 검정하기는 쉽지 않아보입니다. 이유는 경질성, 휨새등등의 성질에
대한 뚜렷한 규격이 있질않은 것으로 알구요, 국가공인시험기관 역시 자체평가 방법만 보유하지 낚시대에 한정하여
시험규격을 보유하지는 않습니다. 굳이 강도에 관한 검정을 한다면 시료 A, B를 시험 가능한 시험시편으로 제작해야
하는데요. 그건 글쎄요. 개인적인 판단으론 어려울듯 합니다.
굳이 필요하다면, 제가 아는 짧은 지식으로는 성분분석 ( 카본함량, 기타 무기물 함량등등 ) 상의 차이점을 두고
다시 원점에서 논의 해봐야겠지요...
(제가 알고 있는선에서의 짧은 의견일뿐입니다. 참고만 하세요)
아~~참 성분분석 비용은 항목에 따라 각각 이구요

기본 성분분석은 각 시료당 20만원 ~ 30만원 정도 할껍니다.(정밀한 분석시는 비용추가됨)

자세한 것은 한국화학시험연구원 또는 유사 건자재시험연구원 또는 섬유기술연구원 등등 기관으로

분석에 관한 문의를 하시면 상담하시는 전문요원이 항목별 시험에 관한 내용을 상담해 줍니다.

이상입니다.
아이고~~ 자꾸 깜빡하네요.
저는 은성 매니아도 안티도 아닙니다. 좀더 저렴한 Y사의 수**** 애용자 이므로 본 문제와는 아무런 상관이 없습니다.
^^; 더불어 Y사 관계자 아니구요 ㅋㅋ...
매복한 땅꽁님~^^*

응원 감사 드립니다

쵸파님~

그런 경우도 있군요

대충 정확히 하는 A/S도 있었네요

초록피쉬님~

시작한 김에 꾸준히 해보십시다 으쌰~

제퍼슨님~

gt땜시 마음 상하셨죠?

지티 G랄맞게 팅기는 은성 이름 지대로네요^^*(지*로 표현 못하네요)

저요님~

저도 같은 생각입니다

그래서 생각해본게 성분 분석 이었습니다

우리가 그저 느낌으로 이렇네 저렇네 해봐야

까딱하지 않을것 같고 해서 과학적 근거를 마련해보고 싶었습니다

소호강호님~

그렇군요

감사 드립니다

제 생각은 분명 원단에 차이가 있을거란 생각입니다

쉽게 원단이 틀리다면 성분분석을 통해 알수 있지 않을까?

하는 생각 입니다

참고하여 자세히 알아보고 시행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고칠건 고쳐야지요
공인시험기관 입니다.
한국화학시험연구원(각 지역별 지원이 있음) 성경신님께서 경기도 군포면...
중서부지원(안산/시화 지원) 031-499-5390~1 과 부천사업소 032-328-2793~4
또다른 공인시험기관 한국생활환경시험연구원 02-2102-2500 입니다.
먼저 해당기관 홈페이지에 의뢰사항에 대한 문의메일후 안내를 받으시고
결정하신후 분석의뢰를 하심이 좋을듯 하구요. 전화로도 상담합니다.

제가 아는선에서 준비하실 사항
1. 시험시료준비 : 해마 1마리 2마리 제품채취 - 낚시대 해마가 표시되는 부분를 해마 마릿수가 보이도록
각각 잘라서 준비함(시험성적서상에 각 시료의 사진이 표시됨, 시료의 객관성을 표시하기위해)
2. 의뢰수수료 : 시험기관에 상담
3. 의뢰시 소요기간 : 일반적으로 7~10일가량(긴급시 별도 수수료지불시 4~5일정도)
4. 시험성적서 회신 : 시험접수시 성적서 택배발송 또는 방문후 수령방법등 선택가능
5. 기타 : 접수시에 시료의 이름을 정확시 기재하심이 좋을듯(예를들면 다이야플렉스 신수향 해마O마리)

이상이구요... 알아보고 아는대로 또~~
성분 분석은 비용에 비해 별로 건질게 없을거 같다는게 제 생각입니다.
적어도 카본의 톤수는 같은걸로 사용될거라 생각하기 때문입니다.
문제는 같은 톤수의 원단이라 하더라도 가격대별 천차만별이라는 거죠.
일전에도 한번 말씀 드렸는데..
일제와 중국산의 차이정도라 이해하시면 될거고요.
기타 법적인 문제의 될 소지가 있는 톤수나 공법등은 동일할거라 생각합니다.
그런점에서 차이가 있다면 같은 이름으로 판매가 불가 하겠죠.
바보가 아닌이상 그런점에서 차이를 ㅡ두진 않겠죠.

신수향은 머 워낙에 오래되고 많이 바뀌어 왔으니 넘어가고요..
요즘 수향경조 갖고 계신분 계시면 이런 방법으로 확인 한번 해 보시죠..
전 다 정리해서 없고, 자꾸 논란이 많아져서 생각한것인데..
전자저울을 이용하는 겁니다.
초기 수향경조와 일전에 아주 싸게 판매한 수향경조 같은 칸수(32,36정도 )를 갖다가
각 절번별 무게를 달고,
전체 무게를 달고,
마지막으로 절번을 쫙 펴서 손잡이를 저울에 고정하고 전체적인 휨새에 따른 무게감을 측정해 보는 겁니다.
앞쏠림에 따른 무게감에서 차이가 많이 난다는게 주변 이야기라 한번 생각해ㅡ 봤습니다.
오차 범위안이라면 몰라도 , 차이가 심하다면 문제가 드러나겠죠..
그 뒤에 다른 방법을 사용해 보시는게 좋을듯 합니다..
고생들 많으십니다
전 맘으로만 응원만 보냅니다
힘들 내시길 ^^
분석의뢰의 몇가지 도움말씀을 드리고는 있지만 저도 윗분 말씀에 공감합니다.
성분분석을 하면 1000℃ 이상의 고열로 제품을 태워서 남는 재(Ash)로 성분의 구성비율과 내용을
측정하는것이 일반적인 방법으로 압니다(3~4년전 까지, 최근은 잘모름).
분석결과치는 탄소(카본) 몇 ppm 기타 무기물 몇 ppm등의 데이터로 표기되어 나올겁니다.
분석요청시 구성성분비율을 표기요청하시면 시료의 무게당 탄소 몇 % 기타 무기물 몇 %등등으로
표기될것이구요, 시험기관에서는 별도의 분석결과 소견을 적지 않습니다.(법적문제에 휘말릴우려로)
비교할 제품별로 구성성분비율이 현격히 차이난다고 생각치는 않습니다.(제조회사가 바보가 아닌이상
문제가 될 빌미를 제공하지는 않을껍니다.) 예를들어 하나는 구성비율 91.5% 하나는 91.0% 이런식의
결과이면 오차범위내의 제품이라고 보여지구요.(어떤 물건이든지 신이 만들지 않는이상 오차범위란건
존재하니까요~) 현격한 차이점이 나타나면 문제가 되겠지만요~
제조사가 문제될 가능성을 안고갈 회사는 없다고 봅니다.(주관적인 제 소견입니다.)
판단하시는데 도움이 되셨으면 합니다.
응원 보내드립니다.

은성사는 a/s 제대로 하라
소호강호님 감사 드리구요

qnddo2 님 말씀대로라면 원단의 차이가 가장 클수도 있겠네요

그렇다면 원단의 차이를 알아낼 방법은 없을까요?

다이아대도 qnddo2 님의 말씀처럼 전자 저울에 한번 놓고 재봐야 겠습니다

그리고 오차범위라는게 정해져 있을까요?

낚시대 길이도 무려 10Cm정도 틀려도 오차범위라고 말을 하던데요

암튼 이쪽저쪽으로 알아 보고 있습니다

쉬운것부터 시작해봐야 겠습니다

성원 감사 드립니다
MBC 불만제로 전화번호 789-0000이네요.

사이트 제보 받는 주제엔 없더군요.

자주 불만을 올려 놓아야 제보를 받는 모양이네요.

불만 있으신 분은 한번씩 전화 해 공론화 시키는 게 어떠신지??
전 아직까지 낚시대에 대한 불만은 아직 없습니다.

그러나 모든 상품의 가격책정엔 A/S비용도 포함 되어 있다 생각합니다.

조구업체의 선두 주자라고 스스로 자부하는 은성 A/S가 전자제품 A/S 업체들처럼 소비자에게 최선을 다하기를 희망하며

성경신님, 초록피쉬님 이하 여러분을 맘으로나마 응원합니다.^^
세상은 앞장서는 분들때문에 바뀝니다....

뒷짐지고 있으면 맨날 조선시대이지요

소비자들을 위해 고생하시는 분들께 글로나마 진심으로 응원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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