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일전에 다이아플렉스GT수향 28-2 32-2 대를 구매하여 실험사용을 하였거든요.
그런대28대 2번대가 25cm 가량 붕어 3마리째 잡던중에 그냥 손목 스냅으로 툭~!하는 느낌으로 챔질하는데 2번대 끝에서 10cm 가량이 정말 이유도 모르게 잘려서 찌랑 도망 갔거든요...
무진장 열받대요-_-;;; 그러다가 약 1주일후에 혹시나 낚시대의 특별한 사용상의 주의점이 있는걸까 하고 A/S센터에 전화를 드렸거든요..뭐 낚시대가 다 사용법이 거기서 거기니 특별한것 없다고 하시더라고요.
그래서 자초지종을 말씀드렸더니만 부러진대를 일단 보내달라고 하셨는대 이미 버리고 온걸 우째 찾겠습니까...
그래서 그냥 하는수 없이 부품센터 홈페이지에서 가입하고 파손품을 사려고 하다가 실수로1번대를 주문해서 취소하고 다시 할려고 하는대 이게 주문취소도 어디서 하는지 알수도 없고 전화를 오늘 5번인가 걸었느대도 전화도 안받고..
혹시 방법 아시는분 계실가요? 아니면 낚시점에다가 부탁을 해야할려나...
싼거 쓸때도 안당해봤던 일이 우째 이리 여러가지로 동시에 겹치나 아어..진짜..
은성 부품센터에 대한 질문 드립니다.
-
- Hit : 3155
- 본문+댓글추천 : 0
- 댓글 5
아래가 은성사 A/S 사이트입니다.
http://www.silstarascenter.com/index/index.php
전화번호: 051-266-0525
또는 본사 사이트에 나와있는 A/S센타: 051-601-9171~2번 입니다.
은성사 A/S 사이트에서 주문 시 잘못된 주문 취소는 그 곳에서 즉시하시면 되지않나요?
아니면 전화로 주문 변경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만,
전화 자체가 연결이 안된다면 본사 A/S팀장 김형광님께 직접 상의해 보세요.(017-552-8611)
제 생각엔 1번대 1개정도는 여유분으로 가지고 계셔도 좋을 것 같은데요.
붕어특공대님, 제 답변이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말고 밑에부분 파손된 낚시대 보내주면 서비스 해줄거라 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