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성

· 은성사http://www.silstar.co.kr/ 낚싯대 사용자 정보광장 입니다.

은성 신품낚시대 기포 ....

이번에 출시한 몇달되지 않은 낚시대구입 벌써 기포가 발생하여 AS전화.... 은성 답변은 보증서랑 보내라합니다.다음 하는말 한번AS 해준다네요 그럼 다음에 기포생기면 어떻게하냐고 물었더니 그것은 업체에서 판단후 결정한답니다. 답변이 황당해서요 이말은 결국AS 못해주겠다는 이런말 아닌가요 .... 은성 AS수준이 이정도 입니까? 어떻게 대처해야할까요? 많은 댓글 부탁합니다.

기포 생기는게 도장의 문제도 있겠지만
사용자의 관리 부주의도 있기 때문에 꼭 업체의 잘못이라고 할수는 없다고 생각 합니다.
예를 들어 낚시대 사용후 물기있는 체로 수일간 방치해 두었다가 기포 생긴건 사용자의 과실이 더 크니까요.
님께서 그렇다는건 아니니 오해 마시길~~
다음의 기포생겨도 해줄겁니다~^^
은성 낚시대 한대도 없다 입니다
품질은 못따라 가면서 가격이나 as는 따라 가는군요
은성 낚시대만 수년간 사용해 오고 있습니다. 은성사 AS 좋습니다.
상세히 구입시기 적고,사이트에서 구입 했다면 사이트명 적고,
몇칸대에 몇번대에 어떤 현상이 있는지 상세히 메모지에 적어서 택배로 보내면,
은성사에서 AS접수 되었다고 간단하게 접수문자가 옵니다. 홈피 들어가서 실시간 확인은 아니지만 진행사항 확인도 되구요.
AS 완벽히 되어서 택배로 다시 옵니다.(택배비는 부담 안하셔도 됩니다^^)
당연히 처리완료 문자 오구요. 제품보증서 없어도 AS 됩니다.
지금까지 몇년 사용한 수향 낚시대를 AS 보냈지만 유상처리 된적 없습니다.
2년전에 5번대가 뿌러져서 저수지로 끌고 들어간 적이 있었습니다. 그때 상황을 자세히 메모 해서 보냈더니,
초리대까지 새제품이 되어 온적도 있습니다. 4번대나 2번대가 뿌러져 수장시킨것도 보내면 초리대까지 해서 보내 주십니다.
시즌이 시작 되기전 미리 낚시대 전량 기포 및 도장 불량 확인 하여 보냅니다.
은성 AS 안 좋다 말 하시는분들 보면 이해가 가지 않는 1인입니다.
늘 친절한 AS에 감사하며 새제품처럼 아끼며 잘 쓰고 있습니다.그렇다고 제가 은성 측근은 아닙니다.
유선 보다는 은성사로 직접 보내는게 좋습니다.(전화받으시는분이 기분이 매일 안 좋은것 같아요!!ㅎㅎ)
너무 길었네요. AS 잘 받으시고 즐낚 하세요^^
사용자 과실로 생기는 기포도 많죠. 그렇기 때문에 상태보고 해주겠단.....

전자제품류는 특히 특정기간 정해놓고, 완전 100%무상 AS을 하고 있는 곳이 많은데
이것을 악용해서 무상기간 바로 며칠전에 상품 아작내고 새상품 받아가는 악덕소비자들이 꽤나 많은듯 하더군요.
회사들끼리 악덕소비자 블랙리스트 만들어서 공유하고 있는 것 같기도...

무한AS를 해주면 좋겠지만, 적당한 수준으로 소비자를 견제하지 않으면 악덕소비자들이 생겨나기에..
딱봐도 낚시대를 일부러 부러뜨려서 가져온 것들도 있다고 들었습니다.
저는 은성대만 20년이상 사용하는데 아직 기포는 없네요..
은성as 그렇게 무대포는 아니던데 자초지정말하고 어떻게해야됩니까~~~좋게 말하면 좋은쪽으로 해줄려는모습 보이던데... 대충만들고 무조건 기포생기면 교체해주는 업체도 있지만....그런걸보고AS가 좋다라고 말하는거봄 어의없더라구요 AS가 좋은게아니라 제품하잔데말이죠 ㅋㅋㅋ AS의 개념이 어떤것인지 어디까지인지를 함 생각해볼 필요가있다고 생각해봅니다 저도 겪어봤지만 은성AS 나쁜편은 아녔던거같네요 그리고 물건을 보고 as해준다는말은 당연한거 아닌가요 ㅠㅠ
은성as가 나쁘다면 어쩌나요?
제가 생각하기에 소비자 과실과 제조상결함등의 판단은 as팀에서 하시겠죠.
하지만 서비스의뢰시에도 가는말이 고우면 오는 말도 곱습니다.
전화해서 상세하게 설명하고 차근차근 이해 시키시면 잘 될거로 봅니다.
제가 몇번 통화해본 경험으로는 합리적으로 납득되면 서비스 잘 해 주는것 같더라고요...
얼마전 nt수초 제거기를 기포 문제로 서비스
보냈습니다 절번 하나와 바톤대만 빼고 모조리 새거로 교체되어 왔네요
전에도 명파경조 기포로 몇번 무상 교체 받았습니다
품질도 좋지만 a/s 는 국내 조구사중 최고라고 생각합니다
20년 전에 만들어진 낚시대도 절번 파손 이외에 무상 서비스 해주는곳이 은성입니다
A/S도 요령이 필요합니다
게싯글 몇개만 읽어 보시면
위와같은 내용으로 질문을하지 않으실텐데요
라는 생각을 해보네요

낚시대에 써비스값 다포함돼서 구매를 하는데
무상이라고 해서 좋아 할일만은 아니다라고 봅니다
낚시대값만 부추기는 현실ㅠㅠ

저는 그럽니다
바둑이 만들어서 보낼거면 보내지 말라고요
부러진 낚시대는 눈으로 보입니다
멍든 부분은 세월이흐르면 부석 거림이 심해집니다
부러진 부분도 또다시 부러질 확률이 높읍니다

기포도장 잔기스들
열심히 관리해도 어쩔수 없는건 이유가 될수 없듯이
한두개 보내고 나면 깔끔하게처리돼서 오지만
추가적인 발생시에는 잔머리 엄청 굴려야 하구요

낚시대는 고무줄원리와 비교하듯
탄력이 소멸되면 수명을 다하듯
새상품 주문해서 오면은 햇빛에서 2시간 넘게 검수를 합니다
흠집하나라도 발견되면 사정없이 사용한후 A/S를 보내구요

그리고는 전화로 닥달 합니다
일주일 걸리는 부분 2틀안에 받으적도 있구요
사람이 하는일 어쩔수 없읍니다
낚시대 50년 보장 제도 만들어 주세요
평생사용하고도 대물림 하게요~~

붕어 아범님 그다지 걱정할 사항은 아니니
걱정 마시고 기분 상한것은 잘 푸시고
댓글들 보심면 정답이 많읍니다 ~~~
은성사 a/s 갑 입니다. 사연 적어서 착불로 보내면 a/s 처리해서 선불로 보내줍니다. 대여섯번에 걸쳐 해봤는데요, 대응은 똑같습니다.
이정도면 갑 아닙니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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