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말 고맙습니다. 은성사 역시 최고입니다.
지난 금요일 월척 장터에서 구매한 수파골드대와 가지고 있던 수파골드대 및 3절 받침대를
기포 및 도장 문제로 은성사에 AS를 보냈습니다. 장터에서 수골대 구매중 얺혀서 구매한
초릿대(4개)의 진품여부 확인과 함께요. 사전에 연락도 안하고 물건보내며 편지 한통 적어 보낸
것이 전부입니다.
어제 은성사 담당자로 부터 전화를 받았습니다.
담당자 : AS마무리 됐습니다.
저 : 수리비는 어느 얼마입니까?
담당자 : 당연히 무상으로 수리해드려야죠.
저 : 그래도 오래된 낚시대인데요;;
담당자 : ...
담당자 : 보내주신 초릿대는 수파골드 초릿대가 아닙니다.(이후 수파골드 초릿대에 대한 상세설명)
저 : 혹시 수파골드에 사용 가능한지요?
담당자 : 발란스에 문제가 생길수 있습니다.
저 : 예. 알겠습니다. 무상수리 감사합니다.
담당자 : 오늘 택배로 물건 보내드리겠습니다.
방금 물건 받았습니다. AS너무 확실하게 되었습니다.
짝퉁 초릿대 4개를 전부 정품 수릿대로 그것도 무상으로 보내 주셨습니다.
은성사에 그저 미안하고 감사할 따름입니다.
은성 낚시대로 낚시를 처음배우고 계속 사용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은성 제품 구매에 있어서는 망설임이 없을것 같네요.
은성 이래도 되는겁니까?
-
- Hit : 8008
- 본문+댓글추천 : 0
- 댓글 55
그래도 많약문제가 생긴다면 A,S받아야하는데
걱정이 없읍니다
아담님 올린글을 보면 마음까지 따듯해지네요
은성 좋습니다~ 물론 개인적으로 ㅎㅎ
그전에는 이렇지 않았는데..
역시 사용자들의 힘이 변화를 불러 오는군요.
이렇게 변해야 되는데 참 많은데..........
제조사 부터 ..점주까지..
아주 기분이 좋겠습니다~
입가에 미소을 머금고갑니다~
고객을 감동시키는 AS!
은성사가 오늘 기분을 너무 좋게 만드는군요...
A/S문제로 좀 안타까웠는데
은성사!.기대가 됩니다.
은성보다 질떨어지는 낚시대 만들며
비싸게 낚시대 가격받는 조구사는 뭡니꺄?
최근 경질대 선호경향으로 낚시대 파손이 잦습니다.
수리비도 문제지만 수릿대가격도 만만치 안아유.
은성 수릿대 가격에 비하면 뭐 그래도 됩니다.
올봄 20년쯤된 파워와인드 뒤마개부 이탈로 한 번 A/S 받았는데 물어볼 것도 없이 바로 처리 해주셨네요^^
인지도를 높이는 중요성인데 A/S 하나로 실추되면 속좁은 태도라 봄니다.
중소기업 육성책에 낚시기업들이 당연 보호되어 세계적 기업으로 외국에 낚시조구가
수출되고 유명낚시제조사로 번영을 바라는 맘임다. 은성사 번창하세요.
한국에도 이제 내세울만한 조구업체 하나는 있다 싶었습니다. 대 가격이 쫌....^^
나도 제짝 아닌 2번대 쫌 갈아........^^;; 이이이이힝^^...웃자고 한 소리임
은성최고 ㅋㅋ
정말 1급 업체가 되어 간다는 생각이 저절로 들더라구요...
조구사의 AS 마인드의 변화의 기폭제가 되었으면...
은성하면 세계 1위 최고봉 낚싯대 로 영윈하길바랍니다
한번실수는 병가지상사 라는 옛 말처럼 은성이 심기일전 과거의 명성을 뛰어넘길 기대해봅니다
국내 세탁용제시장을 주름잡던 주식회사 피존이 회사 존페의 위기에 처하엿다는군요
이유는 값비싼 향료대신 싸구려 향료윈료를써서 소비자들로부터 버림을 받았다는군요
한술 더 떠서 언론에도 이같은 사실이 대서특필되고 경영진의 람투까지<청부폭력> 발생하여
스스로 자멸의길을 걷는것을보면 과거의 명성에 매몰되다간 하루 아침에 모래성이 되는 시대입니다
생산자와 근로자 그리고 소비자간 든든한 신뢰를 돈돈히 쌓아가는일 <기브엔데이크> 이시대 기업이추구하여야할 최고의 덕목이 될것입니다 최고가 된다면 돈은 자연히 딸려온다는것을.....................................
은성에 보냈더니 써비스로 ㅎ 감사합니다 ...
안보내고 그냥 사용하고 있습니다 기포 있다고 고기 걸었을때 부러지는것 아니니까요....^^
아침부터 기분이 좋아지네요.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지두 한대 두대 갈아타구있슈.
고가라 한두대씩 늘리구 있습니당.
기분좋아지네요
뭐 뿌러져봐야 AS를 보내지...
은성제품 마니아로서 더 없이 반가운 일입니다.
저두 여기서 분양받은 제품 도장 문제로 무상 AS 받았습니다.
변함 없는 은성이 되길....바랄뿐입니다.
4년전만해도 지금처럼은 아니었는데 지금은 그런시절이 있었나 싶을정도로
완벽에 가까운 서비스로 사용자를 감동주네요..
저도 요즘 보내면서 혼자말로
"에이~ 이걸 설마해주겠어..."
하면서 보내도 두말없이 해주네요...특별한 사항없으면 전화가 없이 처리가 되고
조취사항이나 설명할부분이 있으면 따로 전화를 주시더라고요..
그러나 요즘은 시절막바지라서 그런지 물량이 많아서 힘들어 하시더라고요.
언제나 지금처럼만 했으면 싶네요..
받침대 기포 as기간이 6개월 이라며 안된다고 해서....
역시 메이져급 회사가 마인드를 바꾸니
최고중 최고의 조구 회사가 될겁니다.
다시 은성의 도약을 믿습니다.
이제는 예전 처럼 자꾸만 은성이 땡기네요..^^
냄새가 나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버디님 타회사 직원이신가요?
제가 까칠한건가 아님 눈이 삐꾸가됐나 은성사 직원냄새 난다는
말씀 적으실라고 한거같은데요?
은성 매니아로서 은성사 전직원분들에게 힘찬 격려의 박수를 보냅니다.^^
은성에 고객 만족 서비스 대박 입니다 ^^
강원대기포 ns대 댕강 장독대vip 댕강 편심 등등등 불량대가 많이 보이는데 ..(주위분들)-as는 확실함 ㅋ
이넘의 은성대는 수파 신수향 그랜드수향 케수파 as보낸적이 없네요(딴건 안써봐서 패스)
주변분들은 은성으로 오는분위기네요 as도 점점 착해지는듯하니 ..좋아 보입니다
as 잘해주는것도 중요하지만 as 안생기게 만드는것이 우선인듯 ..-개인적인 생각임
구형 sm 5와 소나타처럼
택시하는형님왈 sm5는as센타가 별루 없다 근데 고장이 안난다 ..
ㅋㅋㅋ그래서 쏘나타 안뽑고 이거 뽑은거다 ..십여년전...이야기입니다(요즘은 쏘나타가 역전한듯)
어떤것을 선택하든 소비자의생각차이겠지요 ?예전 글라스대는 부러트리려 해도 안부러지던데 ..연질이라 그런거겠죠?
카본대나오고부터는 실탄이 많이 소비되네요 ㅠㅠ 캐스팅및붕어제압은 늘고 팔뚝버리는거는 줄었지만요 ㅎㅎ
댓글이 ㅋㅋ
은성 30년 가까이 써오지만
도장 하나만큼은 최고입니다.
물론 다른부분도 타의 추종을 불허하죠^^
무궁한 발전을 바랍니다~
다른 조구사들은 반성해야겠지요?
환골탈태한 은성,
이런 추세로 더욱 더 발전하면 머지않아 세계 속에 우뚝 서는 은성이 될 것입니다
낚시를 배울때 사가지고 지금까지 사용해도 아무문제없이 사용해요
조금연질이어서 이푸로 부족한거 빼곤.......
수년전 a/s 문제로 엄청 시끄러웠었지요.
당시 성경신님을 비롯해 여러분들이 강력 항의후 많이 개선 된것 같네요
저도 그때 밤생이 한세트만 남기고 모두 처분한후 은성은 쳐다보지도 않았었는데
이런소식 들으니 반갑네요
좋은 현상이라고 봅니다.
예전에 맘상하셨던분들도(저를 포함해서) 굳이 색안경 쓰고 볼 필요는 없을것 같고
잘하는건 칭찬,격려해주고 잘못하면 강력 항의 하는것이 소비자의 권리를 찾는 길인것 같습니다.
지나 가는길에 1,2,3번대 수릿대 가격도 좀 내려주시면 은성팬들 엄청 기뻐하실것 같은데요 욕심인가요 ㅎㅎ
아주 반가운 일입니다.
계속 되길 바랍니다.
탁월한 선택이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