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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은성as개판

얼마전낚시대구입후개봉해보니초릿대매듭져있고순간접착재로하얀버즘같은거생겨있어서 바로에이에스로보네고새제품으로교환요구..... 오늘도착....보니여우같이초릿대만바꾸고보냄....초릿대만바꾸면속아줄줄알았는지......

며칠전 글 보았는데 결국 수리가 잘 되서 온게 아닌가 봅니다.
그나저나 새 제품에 초릿대 끝이 매듭져 있다니 기가 막히내요.
행여 판매 이전에 다른손님이 꺼내 보았더라도 날라리를 묶어 보지는 않었을텐데.
다시 한번 잘 해결되기를 바랍니다.
하자제품은as받지마시고환불하셔야합니다
낚시대는 뭐든 물건이든 무조건 불량이나오기마련입니다

사기전에 잘판단하시고 사셔야할거구요

문제는 초릿대 매듭이지 딴대는 이상이업는거잔아요? 그니까 초릿대만갈아주지안앗나싶습니다

영 찜찜하시면 다른걸루밖으시던지 환불하세요
그냥 낚시대 구매한 곳 가셔서 교환 또는 환불이 우선 아닐까요?
헐~은성사가요~그럴리가요~좀 띵~하네요
AS인지 반품교환인지는모르지만 반품은 은성 AS에 하지마시고

산곳에다 반품및 환불조치 하는것이 맞는것 같습니다....AS는 고치는 곳이지 반품 받는곳은 아닌것 같습니다.....
그쵸 구입한곳에서 환불이나 교환을해야 맞는거겠죠. 구입처에서 갈아꼈을거라 의심됩니다.
그렇게 판매하는거 보면 참 답답하네요
구입한판매처잘못이고그쪽에머라하셔야하지,은성A/S에대고머라하실게아닌거같네요.
은성사에왜뭐라고하는이유는제가메모지에잘적어서교환을원했구전화통화도두번씩이나했기에.....
초릿대 매듭 이란것은 출고과정에서는 있을수없는 일같은데요
구매 한 곳에서 교환을 요구해야지 A/s 센타에 교환 요구는 무리가 있다고 봅니다..
구매처에서 해결 보셔야 할 문제 같은데요.
왜 as를 보내셨나요?
문제 있는절번 교환해줬는데 왜 AS 가 나쁘다는건지. . .
4512번 글 참고하시면 이분 마음도 알듯 합니다.
기분 많이 상하셨겠읍니다.
판매처의 비양심적 문제지 AS센터에 요구할 문제는 아닌것 같아요.
맞어요 ㅎㅎ 산 구입처가서 따지고 반품하던교환해야하는게 정답입니다 ㅎㅎ

솔직히 은성as센터에서는 쓰다가 그랬는지 어쩌다그랬는지 몰르는데

새거로교환해달라고하면 누가해주요 ㅎㅎ 일단 그거라도교체해준게 다행입니다
은성 에이에스 점말 좋아요
판매처에서 진열품 보낸거 같습니다
에이에스좋아요.고처주고하는건좋은데. 판매처에서에이에스보네라고했고요.
판매처에서 은성사에이에스에교환요청인가그거신청해놨으니교환해준다고하였고요.
물건안에 이래저래해서교환원한다고메모적어보넸고요.
전화해서물품도착한거확인후메모내용도as에서확인한것도확인했고요.
제가전화상으로교환원한다고상세설명드렸고요.
알겠다고답변도듣고요..
교환해준척하고초릿대만바꿔준거제생각은백프로라고믿고요. 초릿대빼곤다른문제가없었기에.
모를줄알고그랬다고의심하는거고요.
이건좀잘못된거지만초릿대만바꿔서오나?싶어서
각절번맨끝실스타적혀있는곳에연필로표시해놨는데.그대로왔고요. 이상입니다
AS는 많이 받아보지 알았으나 천류는 맘에드는데 은성은 아픈기억이? 우끼스리 구입후 첫출조에서 1번대 파손으로 AS보냈는데 대구총판으로요.근데 탑가이드 본드칠개판에 가이드 삐뚤 무상도 아니고 택배비에 수리비에 그것들고 또출조했다. 또 파손 보기만해도 열받아서 쳐박아두고 있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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