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추석전에 보낸물품이 지난주 금요일에 도착했습니다..
무상이나 유상이나 말도 많고 의견도 많아 보내기 전에 고민많이 했는데 결국 3대 정도만 처음이자 마지막으로 보냈습니다..
문제는 25대 1,2,3 번대 파손및 29쌍포 색바램으로 보냈습니다...
일단 결론부터 말하자면 1,2,3 번대 유상수리 29쌍포 교체 불가...보낸 포장그대로 싸서 물건 받았습니다..
as기준이 무엇인지 모르겠으나 제 결론은 중고대 짧은대 구매 하여 마음 편하게 교체 하는걸로 굳혀졌네요..
무상을 기다리며 쓰지않는 편지 까지 써가며 추석에 좋은일 한번 기대한 제가 바보스럽네요...
낚시대와는 별게로 예전 난로 빨갱이 2년정도 쓰던것 가스새는문제로 물건보냈더니 무상수리...청소및부품교체 ...
회사마다 기준이 다르겠지만 처음 보내본 입장에서는 기분이 좋지만은 않습니다.
물론 as좋지 않았다 하더라고 낚시대는 사용하기 좋습니다..불매 이런것은 관심은 없고 단지 좀더 낳은 서비스가 되어
물건만족 뿐만 아니라 물건에대한 사후처리가 좀더 만족스러운 결과가 되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신수향 사용하는 꾼입니다..
은성as후기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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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려치고 돌려보고 해도 안되는게 몇번나오네요... 성질상 잡아 넣다가 1번 2번 작살내는 경우가 많아
예방법이라든지 해결책 알려주시면 더욱더 갑사하겠습니다.
1. 훗킹할때 초리쪽을 위로올려 낚는습관이 좋고
2. 흙탕물이나 모래,부유물등 낚시후 뒷마개개방하고
모든절을 잘딲아놓는 습관.
3. 장에물에 걸려 부가피 대를 평행지게 당겨 초리등이
과부하가 생겼다면 즉시 쳐 넣었다 다시뽑아 사용.
4. 새구입한 대나, 습기제거됀대를 일일히 물림절마디에
양초를 멕임질 해놓으면 오래도록 방지됩니다.
다음분께 패스함니다.
어떻게 파손 된건지는 모르겠으나~
그 제품 1,2,3번대가 중대한 결함이 있어 파손 되었다면 마땅히 무상AS가 맞지만
그렇지 않다면 소비자 과실이 더 크다고 봅니다.
색바램 까지 무상AS는 글쎄요 입니다.
예를 들면 자동차 타다가 색바램 되었다고 무상AS 요구하면 절대로 안해 주잖아요.
그냥 제 개인적 생각이니 오해 없으시길 바랍니다.^^꾸벅
무상으로 받으신분들 후기가 있어 추석명절 기분좋은 소식을 기다렸으나 유상으로 이루어져 불만족이라기 보다 실망한부분이 있고 무상이면 더 좋았을텐데 라는 생각이 들뿐입니다...
변색도 조치를 취해주셨으면 좋았을텐데 라는 생각뿐입니다...감사합니다.
우선 같은 은성매니아로서 무지 반갑읍니다.
제 기준으로 말씀드리면 낚시대 절번
파손문제는 소비자 과실이 90%이상일거라 생각합니다.(제 사견입니다)
특히 철수시 1,2,3번 파손이 제일 많은것으로
알고 있읍니다.
저는 파손 문제에 대해서는 은성사에 직접적으로
문제 제기한적이 한번도 없읍니다.
그냥 가까운 낚시점에서 합당한가격에 구매해서 쓰고 있읍니다.
그러나 조구사에서 100%책임지고 A/S 해야할 부분은 도는편심 휘는편심입니다.
편심은 그냥 처음부터 불량제품입니다.
기포 문제나 변색에 대해서는 반신반의합니다.
주위 낚시방에 가보았지만 정품인지 가짜인지 구분이 안가 직접 as센터에 물건 보낸것이고
이미 구매한 것에 대해서는 아무 이견이 없습니다.
앞으로 파손되거나 분실되지 않는이상 계속 쓰려고 마음먹었으니 더이상 문제 발생하지 않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