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마전 신수향절번을 모조리빼서 말리고 하나하나닦던중 기포발견. 은성 A/S센터에 전화하여 기포수리 문의하니 낚시대 통째로 보내랍니다.. 기포있는절번 교체하고 바란스까지 잡아준다네용.. 물론 무상이지만 택비는 개인지불조건이랍니다..^^
전 수궁40대 낚시방 창고에있는걸 우연찮게 구입했는데 이놈이 칠이좀 떠있더라구요
혹시나 하고 부산에 전화하니 역시나 하고 않된답니다.
아주 딱잘라서 말하던데요?
새거라고 말했는데도 않된답니다.
그러더니 도장새로하면 대가 약해진다면서 주절주절 이상한 변명을...
말투도 얼마나 퉁명스럽던지 말끝나자마자 전화팍~끊어 버리는센스~
다들 친절하다던데 왜 나한테만 찜찜한 생각이 들게하는지
좋은 의도로 글올리셧는데 제가 괜히 태클거는거 아닌지 모르겠습니다.
051-601-9171~2
벗겨진상태는 a/s 비용을 부담하셔야 됩니다..(낚시대 종류에따라 a/s 안되는것도 있다고...)
은성a/s 담당자분 하시는말입니다..
좋은소식이네요
이젠타대로 도리는중인데 고민중 되네요
간단하게나마 설명좀 해주면 좋으련만 딱잘라서 "제도장은 안합니다" 라고 말하니 좀황당하더라구요
구형이라 절번교체도 안되고 어쩔수없이 그냥사용해야죠뭐.
sm님 초치는글 올린거 같아 괜히 미안하네요
저도 그번호로 했었답니다^^
10개월(?) 만에 월척에 들어 온 것 같습니다.
그동안 은성 A/S도 많이 좋아진 모양이군요.
반가운 소식입니다.
은성 A/S, 더 한 층 개선되길 희망합니다.
A/S를 무난히 받았답니다. 떨어떠리지 않았다는 이유...그리고 케스팅 도중 부러져서 은성에서 서비스 받았습니다.
다만 시간이 쫌 걸렸다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