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성

· 은성사http://www.silstar.co.kr/ 낚싯대 사용자 정보광장 입니다.

은성사 AS. Best

은성사 수경 기포와 초리실 빠른 AS 감사드리며 역시 믿음이 가는 조구사로 다명과 수경으로 옮긴것을 잘했다는 생각이듭니다. 허리힘과 전율감있는 손맛의 다이아명파경조와. 대물대로 손색이 없는 수경 (빨리 47대까지 출시하길 기원하면서)은 탁월한 선택이었다고 생각됩니다. 향상 최고의 조구사로 성장하시길 기원드립니다

마음에 드는 A/S를 받은 것 축하드려요~
저도 A/S여러번 받아봤는데...나름 괜찮았습니다~^^
모두만족하시네요~~ 저도얼마전에 수파신형40대 as보냈는데 절번안쪽에 은성로고가있는것인데 은성로고가 없는 절번으로 교체되서왔네요(수리부분요) 무상으로했으니만족해야죠~^^살짝아쉽지만요ㅋ
아부지님 안녕하세요?
어느 조구사든...완전 새제품을 교환해주지는 않을 겁니다.
전자제품도 등급품이란게 있습니다.
회사의 직원들에게만 판매가 되죠..
많게는 시중가보다 절반가에 판매하는 것도 있습니다.
사용하는데는 전혀 무리가 없으나..기술적으로나 아니면 검사에서 걸리는 부분이죠..
저는 LCD부분이였으며 TV였는데요... 솔직히 소비자한테 팔아도 그런 불량은 못잡아 냅니다. 이런것이 등급품이죠.
은성도 등급품으로 교환을 해주는 겁니다.
어떻게 이렇게 확신하냐고 물어 보실 수 있지만...
제가 은성 A/S 8번 정도 받아봤고요.
기포 있는 절번을 보냈는데...또다시 기포가 있는 절번 그대로 교환이 되어 오더군요.
참고로 전 A/S맡길때 저만 아는 부분에 아무도 모르게 표시를 해서 보냅니다.
그래야 교환이 되었는지 어떤지를 알수 있으니까요.
그러나 그 표식이 없는 절번인데 그대로 기포가 있는 것을 보고...등급품인걸 알았습니다.
결국 새제품 사서 1~2회정도 사용후에 A/S받는다면 저는 말리고 싶네요. 정말 사용상에 불량이 아니라면 그냥 편히 쓰시다가 1년 시점에서 A/S한번 받으시면 더욱 마음에 들고 좋을 겁니다.
제가 A/S때문에 엄청 고생을 해서 이런 말씀 드려요~^^
암튼 등급품이던 시중에 판매가 가능한 신품절번이든 무료로 계속해서 좋은 A/S가 되었으면 합니다~~
전 얼마전 신수향 해마하나 손잡이대 3대 기포가있어 보냈는데 신품으로 구매해라 하더군요!
택비만 날리고 그대로 되돌려 보내더군요!



2025 Mobile Wolchu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