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성

· 은성사http://www.silstar.co.kr/ 낚싯대 사용자 정보광장 입니다.

은성사 A/S 감동...

지난 2012년3월21일 손잡이대를 6개나 A/S로 보냈습니다. 산지 10년도 넘은것들을요. 수파골드 27대 손잡이 둘, 35대 손잡이 둘 그리고 다이아플렉스 신수향 25대 손잡이 둘... 3월24일 저녁에 신품 수준의 도장으로 보내왔더군요. 수파골드는 원래있었던 말랑말랑한 상처 잘나는 도장 대신 깔끔한 신수향식으로 바뀌어서...(다만 색갈이 검은색으로) 은성사 A/S홈페이지에 진행 상황 체크할수 있는 란까지 있습디다. 택배해서 보낼때의 박스가 다시 포장되어 왔지만, 택배비까지 부담했더군요. 은성사 A/S 확실히 달라졌습니다. 화이팅!!!!!!!!!!

예전보다많이
개선된것으로 보여
보기 조으네여 ^^
듣던 중 반가운 소리입니다.
저도 은성 제품 많이 쓰고 있는데
은성제품 수릿대 가격도 좀 내렸으면 좋겠습니다.
복합 파손 되면 새로 사는 것 만큼 수리비가 들어가니...
기분 좋은소식입니다.

“진정한 ‘꾼’은 쓰레기를 반드시 되가져옵니다.”
이렇게 AS 잘해주다가 회사 어려워 질까 걱정될 정도입니다.
보증서 없으면 안해 주다는 곳도 많은데
단종되어 구하기 어려운 것 까지 해 주다니...
한국회사 맞는지 의심스러울 정도네요...

자신의 실수로 손상 된것은 유상수리로 하자는 캠페인 벌여야 할 듯 합니다.
역시나 , 은성 a/s좋은거 같습니다..

같은은성제품쓰는 한사람으로써 ,,

기분좋은일인거 같습니다.

즐거운 주말 저녁되세요^^
저는 제가 사용하다가 잘못된것들은 못보내겠더라고요.

맘졸이고 신경 쓰는것보다 그냥 수릿대 사서 교환합니다.

근데 사자마자 첫 출조때 부러지면, 그것도 캐스팅이나 랜딩시.. 일단 전화는 합니다...



2025 Mobile Wolchu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