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012년3월21일 손잡이대를 6개나 A/S로 보냈습니다.
산지 10년도 넘은것들을요.
수파골드 27대 손잡이 둘, 35대 손잡이 둘 그리고
다이아플렉스 신수향 25대 손잡이 둘...
3월24일 저녁에 신품 수준의 도장으로 보내왔더군요.
수파골드는 원래있었던 말랑말랑한 상처 잘나는 도장 대신
깔끔한 신수향식으로 바뀌어서...(다만 색갈이 검은색으로)
은성사 A/S홈페이지에 진행 상황 체크할수 있는 란까지 있습디다.
택배해서 보낼때의 박스가 다시 포장되어 왔지만, 택배비까지 부담했더군요.
은성사 A/S 확실히 달라졌습니다. 화이팅!!!!!!!!!!
은성사 A/S 감동...
-
- Hit : 2542
- 본문+댓글추천 : 0
- 댓글 6
개선된것으로 보여
보기 조으네여 ^^
저도 은성 제품 많이 쓰고 있는데
은성제품 수릿대 가격도 좀 내렸으면 좋겠습니다.
복합 파손 되면 새로 사는 것 만큼 수리비가 들어가니...
“진정한 ‘꾼’은 쓰레기를 반드시 되가져옵니다.”
보증서 없으면 안해 주다는 곳도 많은데
단종되어 구하기 어려운 것 까지 해 주다니...
한국회사 맞는지 의심스러울 정도네요...
자신의 실수로 손상 된것은 유상수리로 하자는 캠페인 벌여야 할 듯 합니다.
같은은성제품쓰는 한사람으로써 ,,
기분좋은일인거 같습니다.
즐거운 주말 저녁되세요^^
맘졸이고 신경 쓰는것보다 그냥 수릿대 사서 교환합니다.
근데 사자마자 첫 출조때 부러지면, 그것도 캐스팅이나 랜딩시.. 일단 전화는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