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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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보/팁] 은성사 A/S 개선 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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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근들어 은성사가 A/S 가 개선 되었습니다. 은성 제품 메니아인 저로서는 가슴 뿌듯한 일이 아닐수 없네요 솔직히.. 요즘 말많은 은성 수향경조 를 주력대로 사용하고 있으면서 편심이 있어 20여대중 13대를 A/S 보냈는데 흔퀘히 완벽하게 새것으로 교체 받았습니다. 과거의 은성사에 대한 안좋은 사후처리에 대하여 (소위 배짱 장사라는 말이 나오던 ..) 불만아닌 불만도 많았지만 그래도 기술력이 돋보이는 도장력과 인정받은 제품의 오랜기간 인정 받아온 물건이기에 사용하는게 아닌가 감히 판단합니다. 거듭 말씀드리자면 종전과는 달리 은성사 측도 넷티즌과 전국에 수많은 소비자들의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조구업체의 자존심을 지키려는지는 모르겠으나 나름대로 노력하는거 같습니다. 당연한거 맞구요 개인적으로 오늘 A/S 받고 기분이 너무 좋아서 남기는 글이니 필자인 본인은 은성사와 전혀 관계없는 소비자 입니다 . 다만 이글을 남기는 이유는 종전에 우리가 알고 있는 은성사의 사후 서비스가 많이 좋아 졌으니 사용중인 유저분들은 자부심을 가지고 사용하시라는 맘뿐입니다. 개인적으로 다른건 잘 모르지만 도장기술력은 정말 좋은거 같습니다. 여러분도 그리 생각 하지 않으신지요 ? 항상 안출하시고 어복충만 하시길 바랍니다

음~~ 마음이 좀 놓이네요. 신수향,수향경조,수파리미트를 몇대 가지고 있지는 않지만 소비자가 만족하는 사후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해줬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좋은 소식이군요...

유일하게 은성제품중에 맘에 안들던것이 편심인데 as도 좋아졌고

근래 제품에선 편심도 많이 없어졌고 하니

이젠 불확실한 유통구조와 수릿대만 싸게 해주면 좋겠네요.
계속 변치않는 모습으로 더 좋은 질로 a/s 해주시길 은성사에게 바랍니다
당연히 a/s를 해야 되는 문제인데 지금에서야 개선이 되었다는게 참 힘이 듭니다
그렇지만 우리가 생각하고 있는 a/s는 그런(도장,편심외) a/s가 아닌데...
아무튼 다행 이고요 좋은 정보 갑사합니다...^^
제가 a/s 받을때는 잘해주는 듯 했습니다.....최근이지만 예전은 잘 모르고요^^
a/s는 그 회사의 얼굴이지요.

본질이 실제로 드러난 모습.
어떤 제품이고 간에 유명브랜드의 출고 가격은 A/S비용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당연히 A/S도 좋아야 하는것이구요, 저도 수파 쓰고 있는데 한결 마음이 가벼워집니다.
아직도 부족한 부분이 있지만,
은성사 A/S가 많이 좋아진 건 사실입니다.

그러나 수릿대 가격을 좀 더 저렴한 가격에 공급하면 좋겠더군요.
전자제품 회사의 A/S 수준은 아니더래도 더 좋고 발전된 A/S로
소비자로 부터 아낌없는 호평이 이어가길 바랍니다.

여기에에 은성사 애용자님들이 많아서 흐뭇합니다.^^*
예전에 은성이 아니군요..아주좋은 현상입니다..은성 매니아로서 기분좋습니다...^^*
회사가 이제 자를 잡아가나 봅니다

앞으로도 최고로 신경쓰셔야 할 부분입니다
에고 오타가 ~~~자리를 잡아가나~~~~~~~~
은성 메니아로써 반가운 소식이군요
계속 발전있으시길 기원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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