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성

· 은성사http://www.silstar.co.kr/ 낚싯대 사용자 정보광장 입니다.

은성사 A/S 나 몰라라...

은성사 홈페이지안에 문구입니다 완벽한 AS를 바탕으로 평생 고객을 만들겠습니다 라는 글이 있네요 한 마디로 웃기지도 않습니다 은성사 낚시대 사실분들은 AS는 전혀 안된다는 것 참고하세요

잘해주던데 ㅡㅡ
물론 파손은 안해주것지만
편지 한장써서 보내보셔요...저는 신수향 쓰고 있는데 나중에 한꺼번에 보낼려고 대기중입니다..
파손은 어느 조구사나 잘 안해 줍니다.
여의천하님 글 올리신거
잘읽어 보았네요 하지만~~~
요즘은 A/S처리가 투명성 있게 잘 처리되고 있는걸로
압니다만~~~본인의 과실여부를 떠나 게시글에 내용들을
조금이라도 참고 하셔서 보내셨다면
좋은결과 있었을 터인데 조금은 아쉽네요
7월7일날 a/s보내고
어제 무상 수리 마치고
배송중이라 전화받았습니다
오늘 오후면 도착하겠네요

여의천하님은 무슨일이신지요?
어제 광명A/S 담당자와 통화하고 적은 글입니다

은성 신수정3.2 두대를 입질대박에서 구입, 다음날 와이프랑 한대씩 떡밥낚시를 하는데 고기 2마리째 올리는데 빠~삭
한시간후 와이프 낚시대 빠~삭 ㅠ.ㅠ
부러진 부분이 2대모두 손잡이대와 손잡이윗대 그리고 중간부분이 똑같이 부러지네요
은성사에 택배로 보냈지만 사용자부주의라네요
정상적인 사용시에는 A/S 되는것 아닌가요?
너무 어이없고 황당하고 은성사에 실망스러운 마음입니다
선배님들 좋은 의견부탁합니다
AS센터는 그 특성상 정확히 불량이라 확신되는것 이외의 것들은 전화상으로는 소비자 과실쪽으로 설명하는경우가 대부분입니다.전화상으로는 한계가 있기때문이기도하고요. 상세히 쪽지를 적어서 은성본사as팀에 보내시면 은성사쪽에서 불량유무를 확인하고 유무상 판정이 나올겁니다. 어느제품이나 하자는 있기마련이고 그 제품에 화가 많이 나신것도 이해합니다.다만 그 제품에 대해 몹쓸물건으로 말씀하시는것은 그 제품을 잘 사용하고 있는 유저들에게 직간접적으로 피해를 줄수 있기에 신중을 기해야한다고 생각되어집니다.
저 또한 타사제품 신품사서2회썼는데 바톤대에 금이 가있어서 본사로 보내놓은 상태인데 크렉부분은 소비자과실로 몰아가기쉽상이라 글쓰신 분의 심정 충분히 공감이 갑니다.원만히 잘 해결되셨음 좋겠습니다
몇달전에도은성as불만글올라와서시끄럽더니..
은성방모니터링하시는분계실텐데요?
원만히해결하는게서로좋을듯하네요^^
은성 as잘해줍니다^^*
부산으로 보내세요^^*
좋은결과가 있기를 기대합니다~~
광명 담당자와 통화중에
"제가 할수 있는건 은성사제품 불매운동 하는 것 밖에 없네요" 하니까
"마음대로 하세요" 그러더라구요

순간적으로 짜증났지만, 경솔하게 글을 올린점도 있습니다
부산본사에 물건 보내보고 다시 글 올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광명a/s가 뭐하는데 인지는 잘 모르지만...a/s건 발생하면 무조건 본사로 보내심 잘해줍니다..
여의천하님이 여기 은성포럼에서 회원님들의 글을 조금만 검색하셨더라면 그와같은 기분나쁜 일은 당하지 않으셨으리라 생각되네요..
은성사a/s 요즘은 잘 해주지 않나요 ?
저도 기포및 도장문 제로 보내려고 하는데 ......
시간이 나질 않아서 못 보내고 있습니다 .
원만히 해결 하시길 ......
납시대 보증서랑 택배로 보내줌 무상으로 해주던데.. -_-ㅋ

본사로 보냄 끝인데...

해보고서나 깠음 좋겠네요..
음 광명 A/S 센터는 처음 들어보는데요? 어차피 A/S는 부산 본사로 집중되어 처리됩니다.

구매한 낚시점에 A/S 문의하면 그게 다시 서울/대구/부산 총판으로 집결되고, 거기서 모인게 다시 부산 본사로 집결되서 처리되는걸로 아는데. 혹은 직접 본사나 총판에 보내도 처리되고요.

광명 A/S 센터는 아마 개인이나 낚시점에서 운영하는거 같은데, 본사나 총판에 직접 A/S 의뢰해보세요
a/s은성 만큼 잘되는곳도 몇곳 안될껀데요?
파손을 무상으로 해달라고 하신듯 한데...
여의천하님 안녕하세요

포럼방은 모두가 약자편입니다
글올리시고 나름 A/S흐름에 대해 파악을 하셨으리라 봅니다
신품이든 구품이든 사용시에 불편한부분이 생기면 안되지만

일명 뽑기를 잘못하면~~~대 접으면서도 파손이되는경우도
종종생기죠~~여하를 막론하고 이해적인 타산은
본사와 잘 타협을 보는방법 뿐입니다

이미 이곳저곳에 게싯글 올려놓았듯이
신중한부분이 필요하지만~~~본인 심정만 하시겠읍니까
전문가들이 보면 판단을 내릴것이고
이미 결정이 났더라도 힘내시고
무상이든 유상이든 한번 상한기분을 보상받기란 힘듭니다

윗절번들은 갠적으로 보아도 파손되는 경우가 종종 있지만
빼기를 잘못했다는 경우는 초보적인 답변이라 봅니다

이곳은 전문가 이상의 실력자분들도 많읍니다
좀더 여유로운 마음으로 지혜롭게 해결토록
서로가 힘이 되는 공간이 됐음 좋겠네요

우린 같은 편입니다
눈치 보지 마시고 해결할수 있도록 해보죠
제생각엔 부산쪽에서 나오는제품들은도장상태가 좋은듯 하고 대구쪽에서 나온제품들은 도장상태가 별로인듯 순전이 제생각 입니다
낚시대는 아니지만 우럭배낚시용 장구통릴 5년전에 산거 직접 고쳐 본다고 뜯었다가 박살 난거 택배 보냈더니
말끔히 고쳐서 택배 왔습니다 보낼땐 택배비 본인 부담 올때는 은성사 부담
택배 보내고 전화 해서 사실대로 말씀 드렸죠 분해 했는데 스프링 도망가고 부품도 몇개 없는거 같고 조립도 못하겠다
일단 저는 은성 A/S 만족
부산에있는 낚시대ㅣ공장들은 도장상태가 대체적으로좋은것 같습니다 대구쪽은 옛부터도장상태가조금 부족한듯 하고요 제개인적인 생각이네요 대구쪽조구사 사장님들께는 죄송요
부러진 낚시대 돌아오면 부산본사로 A/S 보낼려고 기다리는 중에
낚시대 판매점 입질00 에서 판매책임을 지시겠다면서 낚시대 교환을 해 주셨습니다
안양교도소 옆에 있을때는 자주 찾아가서 애용했는데 이전하고는...

왜? 광명A/S에서 연락이 왔는지는 모르겠지만, 그로인해 부산본사쪽에서 제 글로인해 상심하셨다면 정중히 사죄드립니다

여러조사님들 좋은 조언 감사드립니다.



2025 Mobile Wolchu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