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성

· 은성사http://www.silstar.co.kr/ 낚싯대 사용자 정보광장 입니다.

은성사 A/S 첫 대면 ^^

은성 재품만 고집 하는 일인 입니다 얼마전에 29대 손잡이에서 3번째 대가 여러 갈래로 찟어져서 좀 황당 했지만 A/S을 보냈더니 아주 말끔히 처리해 주셨습니다^^ 저처럼 처음 A/S을 맏기 실려는 분들을 위해 몇자 적을려구 합니다 ~A/S 담당자 분 말씀~ 파손됀 부분도 버리지 말구 첨부해 줄것. 파손시 상황을 매모해서 같이 보내줄것. 이렇개 해서 보내달라구 하시더라구요 팁이 돼셨으면 하구요 깔끔히 처리해주신 A/S 담당자분깨 감사드림니다 A/S에 만족했다는 이런글을 자주 봤으면 합니다 ^^ 안출하세요

다행이네요...
간혹 은성 A/S에 대해서 문제점 지적하시는 분이 많았는데...
저두 은성꺼 쓰지만 아직 파손은 없어봐서...ㅎㅎㅎ
은성사 a/s 그전과 많이달라졌어요. 만족합니다.
저도 한번도 보내보진 않았지만 전화 통화 해보면
친절하지는 않은것 같던데요.
그래서 그냥 근처에서 돈주고 교환합니다.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as가 점점 좋아지고 있네요..회원님들 덕분이겠죠..ㅎㅎ

행복한 한주 보내세요..

산속 소류지에서 홀로 낚시하다가....ㅋㅋ
as 보내봣는데 돈받아쳐먹을꺼 다 받아쳐먹던데 정가 그대로 . 안뿌러지는 제대로된 낚시대 사는게 상책입니다.
부써지고 수리해줫다고 고마워할껀 아닌듯
어느 조구사건 호불호가 갈리는건 자명한 사실이라 생각합니다..^^
은성 서비스 최고입니다
앞전에수골23대 보냈는대 손잡이대부터1.2.3.5 5절은기포
싹수리해서 택배도 선불로~야. .하고감탄했내요
은성 as첨했는대요진짜좋아요
23대 세제품으로탄생했내요
돈으로도 해결못한 as도 있습니다
얼마가 들어도 좋으니 유상처리해 달라는데 안된다네요
구체적 내용은 언급 안하겠습니다
은성사 A/S가 나쁜편은 아닙니다. 그래도 굳이 표현을 하자면 중상급 정도는 되지요.
그러나 전화받는분의 그 퉁명하고 약간 불친절한 태도는 결국 마이너스효과입니다. ㅎㅎㅎ
서로 커뮤니케이션이 확실히 되야 만족할만한 as를 받을수 있습니다.

쪽지에 as내용 소상히 적어보내면 잘 해주더라구요.^^
은성사 ASㅡ 대체적으로 만족하는 편입니다



2025 Mobile Wolchu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