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성

· 은성사http://www.silstar.co.kr/ 낚싯대 사용자 정보광장 입니다.

은성사 A/S 후기

다이야플렉스 40칸 손잡이대 뒷 마개 부위 나사 부분이 손상되어 낚시대를 사용 할수 없어 고민 하던중 은성사 고객 감동 경영 방침으로 바뀌었는지 A/S 후기를 보고 수리를 요청 했는데 정말 깔끔하게 수리 되어 있었고 뒷 마개를 빼고 보냈는데 마개가 조립 되어 있었고 수축 고무 까지 예쁘게 다시 정리를 해 주셨더라구요. 물론 택배비까지 은성사에서 부담을 해주시니 감동 백배 입니다. 고객의 입장에서 철저 하게 A/S를 해주시는 은성사에게 깊은 감사의 말씀을 전하며 회원님들도 부담 없이 애로 사항이 있다면 말씀 드려 보심이 좋을듯 합니다.^^

저도 방금 A/S신청한 수경두대 택배로 받았습니다
저의 판단으로 분명 유상수리여야할 부분이 무상으로 처리되어 돌아왔습니다.
은성의 묻지마 A/S에 진한 감동을 느끼고 앞으로도 쭈~욱 은성낚시대 매니아로 남겠습니다.
날로 좋아지는 a/s만큼 은성사도 무궁한 발전을 할 것으로 믿습니다...

변함없는 a/s로 고객감동은 쭈~~욱~~~~
은성대가 주력대인 제게는 좋은 소식입니다.
저도 은성 A/S 에 감동받아 이번에 케수파 풀셋으로 ㅎㅎ
은성낚시대를 쓰는저로써는 참좋은 소식이네요..
은성쓰고있는 저로써는

늘 ,, 기분이 좋습니다^^ㅎㅎ

a/s 끝내주죠^^ㅎ
기포도 해결될가여?? 비용얼마나 들가여...?
기포는 낚시대는 가능 받침대는 불가능 이더군요 참고하십시요
은성 A/S 많이 좋아 졌더군요. 저도 작년에 A/S 받고 기분이 좋았습니다.
은성A/S 몇대보내봤는데 소비자과실이니 뭐니 따지기만하고 영 별로고 수리비 택배비 다 부담해야될것같이 담당자가 얘기하던데 뭐가 좋아졌다는 얘기죠??????



2025 Mobile Wolchu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