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성
· 은성사http://www.silstar.co.kr/ 낚싯대 사용자 정보광장 입니다.
자연자연 09-05-16 07:30
붕어특공대님의 진솔한 실제 경험담의 말씀을 잘 경청하였습니다.
추파츄님 말씀 처럼, 어느 낚시점주인이 말했다는 신수향은 중국산이란 말에는 동의할 수가 없군요.
은성사 웹사이트에 공지된 내용을 소개 해 보겠습니다.
1.다이아플렉스신수향 원산지
- 현재 판매중인 다이아플렉스 신수향은 국내산입니다.
2. A/S관련안내
- 제품 사용 중 불편한 사항은 본사 A/S센터(051-601-9171~2)로 연락주시면 최단시일내에 해결해 드리겠습니다.
3. 수리대(부품)가격은 일부 인하조정을 하였습니다.
4. A/S 의뢰시 택배비는 고객부담이며, 수리 후 보내드리는 택배비는 본사부담입니다.
(단, 제품하자일경우는 의뢰시 지불한 택배비를 환불 해 드립니다.)
폐사는 고객 여러분께서 만족하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여기까지가 공지 내용입니다.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자연환경은 ”꾼“들의 자산입니다.”
이글을 추천합니다.
별을낚는이 09-05-16 10:34
제가 은성사 지사장님과 면담의 기회가 있었는데 그때 말씀하시길 결코 중국산은 없다고 하였는데
그 분이 거짓말 할것 같지는안은데 어디서 부터 그런말이 퍼졌는지 궁금 하군요
송골매1 09-05-16 14:12
중국산보다 못한 국산도 아주 많더군요
어떤한물건이 100%국산이라도 소재의 질이나 가공의 기술에서 차이가 난다고 봅니다
무조건 중국산이 않좋다" 라고만 생각지 마시고
철저한공정과 소재의 차별화로 국산의 질"을 높여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붕어특공대 09-05-16 16:37
이상하네...저는 낚시대 부러졌다니까 수리대 그냥 보내준다고 하던데.... 이런글 쓰면 나보고도 은성사 직원 내지는 알바라고 하실려나 다른분들은....ㅡ,.ㅡ;;;;
誠敬信 09-05-16 20:51
은성의 A/S 좋아졌다고 합니다
당연한 조치를 받고도 좋아졌다라고 표현들 합니다
붕어특공대님은 복받으신 분입니다
전 불행한 사람이구요
현재 은성의 A/S는 사람을 봐가면서 해주는것 아닌가 생각합니다
형평성이 아직도 많이 모자란듯 싶습니다
특히나 저가품과 고가품의 차이는 아직도 현저하게 차이가 납니다
고가품의 경우에는 당연한 조치는 해주기는 하나
저가품의 경우에는 푸대접받기 일쑤라고 생각 합니다
방랑꾼 09-05-18 15:04
대한민국 최대조구업체 홈페이지와 공신력있는 낚시잡지에 기제까지해서
신수향에 대한 제조국을 공지 했는데 도대체 누가 자꾸 터무니 없는 얘길 하는
겁니까...??요즘은 강원산업도 덤핑하니까 중국산이다란 말이 퍼지더군요
소비자 입장에선 값싸고 질좋은 제품을 원하는건 당연하지만 수십년동안 사랑받아온
여러수만명에게 입증된 제품을 두고....제품에 대한하자가 있을땐 정당한 방법으로
보상이나A/S받으면 되고 그래도 싫으면 안쓰면 그만입니다.....
사람이란동물이 원래간사해서 만족을 못하고 귀가 얇은법입니다
저란사람도 그렇습니다 제 마누라가 미인대회 8등신이지만 이젠 권태가 오네요 ㅎㅎ
토론도 좋고 여러 의견들도 좋지만 좋은취미로 모인 좋은 공간에서 이런얘기는
삼가하셧음 합니다..
빨리 오름수위 특수를 봐야 할텐데...
확인된 내용인지 궁금하군요.
저도 신수향.수파등 은성사제품에 관심이 많은데 중국산이라면 영..아닌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