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성

· 은성사http://www.silstar.co.kr/ 낚싯대 사용자 정보광장 입니다.

은성사 직원(?) 은 글쓰기 하지마세요

요즘 이곳에 은성메니아로 자처하는 분들이 글쓰기 및 분란을 조장하고 있습니다 은성사에 대한 조금의 비판이라도 있으면 강경하게 대처해 나가고 있구요 여기는 월척사이트 낚시대포럼 은성구역이지 은성사 게시판이 아닙니다 그럼에도 은성메니아라고하는 어찌보면 은성사 직원내지 촉탁직원 비슷한 분들이 이곳에서 활개를 치고 있는것에 대하여 보기가 안좋군요 은성제품에 대한 질의응답 및 사용상 불만에 관하여 이야기 할곳이 없다보니 월척사이트에 좋은 공간을 만들어주어 자생적으로 서로 질문하면 답변을 해주고 모르는것은 자세히 설명해주는등 좋은정보 교환이 가능한 이곳에 어느날부터 은성메니아인지 아님 은성메니아를 자처한 은성사직원인지 한분이 모든 분란을 일으키고 있군요 은성제품에 대한 불만은 서로 정보교환을 통하여 자연 해소가 가능한데 불난데 부채질 하듯하니 불만이 가득한 사람에게 화를 더욱더 나게 하는 댓글로 문제를 확대시키고 있습니다 저역시도 낚시대를 산후 처음낚시를 다녀와 깨끗히 딱아낸후 왁스칠을 하는데 초릿대가 딱하고 부러졌습니다 얼마나 허무하고 당황하였는지 가슴한켠이 뻥하니 뚤린것 같은 기분이었습니다 이런경우에도 수리비를 제가 부담한다는것에 불만인것입니다 저는 다행히 제가 낚시대를 구입한곳에서 무상으로 교환하여주어 경제적 손해는 보지 않았지만 낚시를 하는동안 낚시대 파손은 언제든지 일어날수있으며 낚시대 수리시에 싸고 질좋은 A/S를 받았으면 해서 저역시 댓글을 올렸던것입니다 지금 제나이가 50대중반입니다 현재 제가 경제활동을 통해 수입을 올려 수리비는 춤분히 감당 할수있지만 앞으로 경제활동을 못할시에는 수리비가 저한테는 큰부담으로 올수가 있기에 또한 나서는 것입니다 잠간 낚시를 하다 그만 둘것 같으면 별것이 아니지만 앞으로도 꾸준히 낚시를 하려면 이런 A/S문제도 굉장히 중요합니다 잠간 예를 들어 보겠습니다 제가 내일 같이 낚시를 다니는 지인과 대물향어,잉어가 있는 관리형 저수지로 낚시를 갈예정입니다 그래서 수향경조로 낚시가 가능한지 질문을 드렸더니 많은분들이 수향경조로 사용하지 말것을 권유하더군요 하지만 은성직원 비슷한분만 괜찮다는겁니다 1M가 넘는 잉어를 걸었다 낚시대가 파손되면 수리비가 만만치 않아 걱정되어 글을 올렸는데 괜찮다는 댓글을 올리더군요 추후 문제 발생시 모든 책임은 그분들이 지는것이 아닌 제가 해결해야 하는것이지요 그래서 은성사 직원 비슷한분은 글을 올리지 말도록 하는겁니다 저는 그분이 많은 정보도 올리고 하기에 선의의 글을 올리는줄 알았으나 지금은 그분에 대한 인식이 바뀌었습니다 고급정보를 은성의 도움없이 어떻게 알아내고 편집해서 올렸을까 아님 그분의 아디를 은성직원이 도용하여 글을 올린건 아닐까 자꾸 나쁜쪽으로 의심이 가는군요 정확한 정보가 아닌 무조건적인 은성사 옹호는 결코 바람직한 행위가 아닌것 입니다 은성제품 저는 좋다고 봅니다 좋다고 보는것이 아닌 정말 좋습니다 그랬기에 올해만해도 신수향,수파선,수향경조등 낚시대 구입에 거금을 은성에 투자한거지요 그러나 은성의 A/S와 소비자를 무시하는 태도가 계속 된다면 낚시를 접는한이 있어도 은성제품을 구입하지 않을 겁니다 특히 은성직원 비슷한분들이 계속 설쳐된다면 은성본사에 항의후 심각한 타격을 줄 행위도 마다하지 않을겁니다 인터넷은 익명성을 가지기에 이곳에 들어오는 사람이 어디에 무엇을 하는 사람인지 운영자이외에는 전혀 모릅니다 그렇기에 더욱 조심을 하고 겸손해야 하는것이지요 아침부터 너무 제주장만 핀것 같아 죄송합니다 항상 건강하시고 안출 하시길 빕겠습니다

요약 하셨네요.... 은*사 관계자들이 인제부턴 안그러겠죠....

저두 반신반의 했었는데....그럴거 같더라니.....

추천 100번 드리고 싶은데...한번밖에 안되네요....
저도 추천 꾹~~눌렀습니다..^^
콕 찔러 말씀해 주셨네요~ㅎㅎ
저도 살짝 의심 하였는뎅,
시원하게 글 올리셨네요...

저도 그냥 관망만하고 있었는데...

이제는 도가 지나쳤다는 생각이 드네요...

상큼님 글에 속이 뻥~하고 뚫리네요...
초리대값은 정말 내려가야 하는건 맞습니다

전에는 은선 판매 낚시점 마다 직원이 돌며 다녀는데

이제는 무조건 부산a/s로만 하라하니 ..

택배비만 업체에서 부담해주면 좋은데..
제품에 대한 불만사항을 토로하고 잘못된 부분의 시정을 요구하는데
싫으면 사용하지 말라는 식의 얘기는 망언이고 언어도단입니다

소비자로서의 권리를 포기하라는 비정상적인 글을 보며 개탄하지 않을수 없고요

정보 공유의 장에서 소비자들을 농락하는 불순한 의도가 있다면 이는 아이디 추적을 통해서라도
재발을 방지해야 합니다

아래 어떤분께서 은성사측에 개선사항들을 강력히 요구하며 소비자의 권리를 행사함에 있어서
이를 폄하하려는 사람들이 있다면 어떻게 이해해야 될까요

A/S는 손해보지 않기 위한 소비자들의 중요 수단이며 당연한 권리행사 입니다

A/S를 받아야 하는 자체 부터가 소비자 입장에선 손해가 되는 게지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같은 소비자 입장에서 이를 비판하고 저지한다는건 모순이고 엄청난 실수입니다

회사측과의 대립관계에 서서 일방적으로 회사를 욕되게 하거나 허위사실을 유포하며 비방하는게 아니라면
제품에 대한 하자발생과 사후 대책 및 제품의 개선책을 요구하는 정당한 행위는 용기있는 일로서
보호받고 박수를 받아야 합니다

사람이 살아감에 있어서 중요한 것은 감정이 아니라 이성입니다
올바르지 못한 것을 바로 잡으려는 노력마저 감정적으로 대응 한다면 이 사회는 어떻게 될까요
가정에서나 학교에서 직장에서........ 모든 질서는 무너지겠죠

서로간 의견이 다르다 해도 판단을 그르치는 감정적인 행위는 서로 절제합시다
"상큼"님 의견에 추천 클릭 한번 합니다...
상큼님의 의견에 절대 공감합니다.

그런데, 저에겐 그 많았던 논쟁 가운데에서도 아직 풀리지 않는 한가지 핵심적 의문이 있습니다...
자연자연님께서 작금의 은성에 대한 소비자들의 불만과 소비자운동에 대해 이리도 거품물고 펄쩍 뛰면서 막으려는 그 이유를 모르겠습니다.
자연자연님께서도 같은 소비자가 아닌가요...?

이처럼 자연자연님의 정체성에 근본적인 문제가 있다 보니,
아무리 길고 무수한 글을 올려도 자연자연님의 글들은 읽으나마나 한 가치 없는 글들로 전락하는 것입니다.
더구나 사람들에게 반감만 사는 글들을 계속해서 멈추지 않고 도배를 하고 있는 점은 그 님의 인격적 문제를 드러내는 것이고,
그 내용에 있어선 아집에 찬(?) 비논리적인 횡설수설(?)들 뿐이니...
은성 관계자가 월척하고도 은성낚싯대포럼방을 온통 어지럽힌다는 오해를 받는 것이 하등 이상할 것이 없어보이는 형국이지요.

자연자연님께서 할 말 없을 때 늘 하는 얘기, '발전적 토론'은 어떤 토론이며,
'참된 댓글 문화'는 어떤 문화인가요???(그 정의가 궁금합니다)
오직 은성에 불만을 드러내지 않는 글만이 그에 해당하는 토론이요, 문화라는 말씀은 설마 아니시겠지요?






저는 자연자연님을 다음 세가지 중 하나에 해당되는 분이라 여깁니다.

1. 가장 먼저 떠오르는 게, 은성 관계자^^
2. 은성 관계자가 아니라면, 그야말로 할 일 없고 정신적으로 문제가 있는 사람?
3. 의외로 은성편을 드는 척하면서 실제로는 무수한 은성악플을 유발하는, 지능적이면서도 진정한 은성안티(고수안티??)

지금까지 1, 2번 사이에서 갈등들이 많았었는데, 저는 이제서야 결과론적으로 3번에 한표 던집니다.
(은성을 옹호는 척 하지만 은성엔 절대 해가 되는 점에서^^)
상큼님~ 속시원한 말씀입니다...^^
은성때문에 낚시 접으시면 안되죠...
은성말고 A/S확실하고 낚시대 괜찮은 회사 있어요...도색이문제지만ㅡ,ㅡ;;;
그 좋은 낚시접지마시구...은성을 접으면 됩니다^^
잘못된건 고쳐야지요...상큼님 글 읽고 속이 다 시원합니다^*^
글 잘보았습니다.
120% 공감합니다.
이럴게까지 하는데,
더이상 은성 두둔하지는 않겠지요.
자연 자연 님 반성 하세요.
회원님들의 성원에 감사드립니다

저는 오늘 아침 고소고발 당할 각오로 글을 올렸습니다

그렇지만 차마 실명을 올리지는 못했습니다

누구라 지적은 하지않았지만 아는분들은 다 아시는군요

저는 초록피쉬님같이 열성적이지는 못합니다
하지만 소비자를 깔보는 행위는 용서할수가 없습니다

예전에 한번본 기억이 있는 소비자에 대한 A/S사례입니다

"영국의 유명한 롤스로이스 자동차가 있습니다
소비자를 배타적으로 관리하던 유명한 자동차 회사이지요

지금은 경영난으로 다른자동차 회사에 합병되었지만
롤스로이스 자동차회사가 잘나갈때입니다

롤스로이스 고객이 아프리카를 여행중 차가 고장이 나서
롤스로이스 본사로 차량구조 요청을 하였더니
얼마지나지않아 헬기로 기술자들을 보내어 수리를 해주었답니다

그후 여행이 끝나고 자동차 수리를 하여준데 대하여 감사의 인사를 하였더니
롤스로이스 관계자는 펄쩍 뛰며 그러더랍니다

"무슨 말씀입니까 저희 롤스로이스 자동차는 절대 고장이 나지 않습니다"

바로 이것이 그회사를 세계최고의 자동차 회사임을 입증하는일이 아닐까합니다

은성사도 이젠 국내최고의 회사라는 자부심을 가질려면 A/S에 신경을 써야 할겁니다
상큼님~!

시원하구요

소쩍새님~!

3번 의견에 절대공감 입니다

이제 제할일은 끝난것 같습니다

그저 매니아려니...............

낚시대에 품격을 논하는것을 보면 은성대를 쓴다는것에

자부심을 가지고 있는듯 보이기도 하구요

과거 저도 그랬던적 있었습니다

노랭이 쫘~악 깔아놓고 어깨 힘주고(죄송합니다 철없던 시절에요)

그런생각도 해봤습니다

이제 은성에서 개선할일만 남은것 같습니다

이제 댓글 자제 하겠습니다

이렇게 말없으시던 다수의 님들이 할말 하시니 논쟁의 여지가 없으시겠죠

전 정말 이제는 은성의 A/S가 제일이다 라는 말이 나올때까지는

은성의 제품 구매하는일 절대 없을겁니다

상큼님께 한방 소쩍새님께 한방 놓고 가겠습니다
은성대는 좋습니다만..

A/S가 큰문제는 많습니다..강원산업 자수정대 20대 정도 사용하고 은성대도 2,30대 사용하고 있는 낚시인으로 강원산업 자수정 기포로 인해 A/S를 문의했습니다.. 택배가 아닌 집이 경북이라서 바람쉬로 간다고 가면서 강원에 가봤습니다.. 사장이 나와서 커피와 낚시대 사용해주어서 고맙다고 하더군요 그리고 20대 A/S 확실히 받고 나온적 있습니다..
은성은 옛날부터 A/S문제가 큰 단점이더군요.. 그만큼 사용하고 있으면 더 좋은 제품을 만들어 소비자에서 선을 보이고 해야지..신수향대를 보면 은성사가 요쯤 돈좀 벌었나? 라고 생각도 많이 합니다.. 해마1마리.해마2마리.. 요쯤 해마2마리 1마리 보다 더 좋지 않죠? 왜 요쯤대가 좋지 않습니까? 카본값이 올라서? 참 재미있습니다.. 요쯤은 낚시대 좋은거 많죠...5년 후 .. 어떻게 될까?.. 이킁,,
저도 은성제품만 썻서는대 신수향 경조 다이야플렉스 명파 가지 써보구 은성꺼 두번다시 안쓰기러 햇음니다
던무지 깨졋음돠 은성제품은 한마디로 꽝 ~~
소쩍새우는달밤님, 자연자연(인터넷상 실명)을 거명하면서 아래와 같이 말씀하시면 안됩니다.
여기 본문과 관계없는 자연자연이 나오면 안되겠지요?

"그런데, 저에겐 그 많았던 논쟁 가운데에서도 아직 풀리지 않는 한가지 핵심적 의문이 있습니다...
자연자연님께서 작금의 은성에 대한 소비자들의 불만과 소비자운동에 대해 이리도 거품물고 펄쩍 뛰면서 막으려는 그 이유를 모르겠습니다.
자연자연님께서도 같은 소비자가 아닌가요...?

이처럼 자연자연님의 정체성에 근본적인 문제가 있다 보니,
아무리 길고 무수한 글을 올려도 자연자연님의 글들은 읽으나마나 한 가치 없는 글들로 전락하는 것입니다.
더구나 사람들에게 반감만 사는 글들을 계속해서 멈추지 않고 도배를 하고 있는 점은 그 님의 인격적 문제를 드러내는 것이고,
그 내용에 있어선 아집에 찬(?) 비논리적인 횡설수설(?)들 뿐이니...
은성 관계자가 월척하고도 은성낚싯대포럼방을 온통 어지럽힌다는 오해를 받는 것이 하등 이상할 것이 없어보이는 형국이지요.

자연자연님께서 할 말 없을 때 늘 하는 얘기, '발전적 토론'은 어떤 토론이며,
'참된 댓글 문화'는 어떤 문화인가요???(그 정의가 궁금합니다)
오직 은성에 불만을 드러내지 않는 글만이 그에 해당하는 토론이요, 문화라는 말씀은 설마 아니시겠지요?

저는 자연자연님을 다음 세가지 중 하나에 해당되는 분이라 여깁니다.

1. 가장 먼저 떠오르는 게, 은성 관계자^^
2. 은성 관계자가 아니라면, 그야말로 할 일 없고 정신적으로 문제가 있는 사람?
3. 의외로 은성편을 드는 척하면서 실제로는 무수한 은성악플을 유발하는, 지능적이면서도 진정한 은성안티(고수안티??) "
08-05-28 15:03

수차례 저에 대한 신분을 밝혔음에도 이와 같은 댓글로 저를 모함하거나 명예를 훼손하시면 안된다는 것을 경고합니다.
현명하게 잘 생각하시고 댓글 올리세요.
윗글쓴 자연자연은 자중하기 바란다

당신이 몇살인지 모르겠지만 남의글까지 들어와서

공갈협박을 한다면 당신은 막말을 들어도 싼 공갈 협작꾼에 지나지 않는다

나도 경고하는데 당신은 인간 쓰레기로 밖에 보이지 않으니 댓글및 글쓰기를
중지하기 바란다
제목에 은성사 직원은 글쓰지 말랬는데 함부로 글 쓰니 상큼님한테 야단 맞쟎아요~~~

알바 끝났으면 좀 조용히 계시길 바래봅니다.



2025 Mobile Wolchu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