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성

· 은성사http://www.silstar.co.kr/ 낚싯대 사용자 정보광장 입니다.

은성사as

은성사as 기준이참묘하네요 7월26일에 명파경조손잡이도장ᆞ신수향3번대파손으로as신청했더만 오늘전화와서는 신수향수릿대가격불러주면서 ᆢ 참 할말없게만드네요ᆞ신수향 사용2번만에 붕어잡다부러졌는데 무상안된다면서ᆢ2주가넘는 시간동안 뭘하셨는지 도대체 뭐가 기준인지 할말없게만드네요

대단합니다. 그랜드 사지 말고 영규산업 제품 살걸 후회하고 있습니다.
은성도 이제는 끝이 보시는것같아요
AS와 고객중심의 만족 친절함인데ᆢㅠ
너무 아쉽네요
직원하나때문에..은성 모두가 욕먹는것을..

은성 사장은 알고있을런지..ㅉㅉㅉ
AS 문제와 제품검수
개선되어야할
사항입니다
ㅎㅎ 신수항해마하나와 해마둘이 똑같은 원단이라 우기네요
동와수보땜시한판하고서 질려버려서 다시해마둘로 왔더만
은성사 사람차별하시나 ᆢ동와때같이 욕한판할라다가
겨우참았네요
모든 조구회사가 마찬가지인 문제인거 같네요. 각 포럼 가보면 AS좋았네.. 않좋았네... 등 똑같이 구입한 똑같은 대도 잡아보면 서로 다른거 보면 제조공정이 완벽하지는 않나봅니다.



2025 Mobile Wolchu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