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성사as 기준이참묘하네요 7월26일에 명파경조손잡이도장ᆞ신수향3번대파손으로as신청했더만 오늘전화와서는 신수향수릿대가격불러주면서 ᆢ 참 할말없게만드네요ᆞ신수향 사용2번만에 붕어잡다부러졌는데 무상안된다면서ᆢ2주가넘는 시간동안 뭘하셨는지 도대체 뭐가 기준인지 할말없게만드네요
AS와 고객중심의 만족 친절함인데ᆢㅠ
너무 아쉽네요
은성 사장은 알고있을런지..ㅉㅉㅉ
개선되어야할
사항입니다
동와수보땜시한판하고서 질려버려서 다시해마둘로 왔더만
은성사 사람차별하시나 ᆢ동와때같이 욕한판할라다가
겨우참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