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에만 하여도 은성사 AS에 불만 투성이였는대 올해 두번 AS 받고나니 전혀다른 느낌이들었습니다
받침대 미세한 기포 가있어서 3개 붙엿는데 1~2번대 새걸로 교채해주엇고 부러진 부품만 보냈는데두
새부품 보내주면서 아주친절하게 써비스 해주더군요..
진작 이렇게 AS 해주면 좋았을텐데..암튼 조금 감동 먹었네요.
은성사 앞으로도 꾸준히 A,S 잘해주는 조구업체로 남길 바랍니다^^
은성사에 놀라다
-
- Hit : 5510
- 본문+댓글추천 : 0
- 댓글 4
예전 신수향 해마 하나 짜리 1년 넘게 쓰다가 기포 발생.
구입 낚시점에 문의후..은성사로 보냈는데 이틀후에 새제품으로 7대 교환해줘서놀랐고 기뻣읍니다..
역쉬 이름값 한다는 생각이 들었네요..
그런데 획기적으로 A/S가 향상되었다니 은성사 제품을
애용하고 있는 소비자로써 반갑고 다행스런 일입니다.
앞으로 변함없이 소비자에게 감동주는 A/S가 지속적으로 이루어지길 바랍니다.
조구업체 모두가 본받아야 한다고 생각되네요.
당연한 A/S를 우리가 그동안 받지를 못해서 이젠 감사해야 하나 하는 아쉬움 또한 있네요.
님들!
항상 건강하시고 행복한 낚시 하소서...
낚시대는 다 좋은데... 뭐하나 부러지면 돈이 엄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