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플렉스기 1호대 4번대가 도장이 일어나
은성A/S센터에 의뢰하여 오늘 받앗는데
새제품처럼 도장을 깨끗히 해주셨네요
정말 마음에 듭니다.오래사용한 낙시대라 사용하다 보기 흉하면 페기처분 할려고 했는데
A/S를 받고 나니 아껴 사용하고 싶어지는군요
국산낚시대의 이점이 이런것이 아닐까요
업체마다 다르겠지만 은성사 명성에 걸맞는 서비스를 직접 받아보니 기분이 좋습니다
민물대도 이번에 은성사 제품으로 셋트로 구매했는데 잘했다는 생각이 들더군요
앞으로는 낚시대는 국산만 그것도 은성사 제품만 구입 할랍니다.
은성사의 발전을 바랍니다
[정보/팁] 은성사의 A/S를 받고나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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잘된일입니다 ..
잘된일입니다
모든것 이 횐님들이 열심히 노력하여 얻어진 결과인듯 하여
더 기쁨니다 ^^
이렇게 한층 더 진일보한 모습이 또 다시 전해져 오길 기대합니다.
좋은소식에 추천드리고 갑니다.^^*
추파추님 언제나 안출하시고 498하십시오^^*
“꾼들의 자존심은 자연환경을 해치지 않습니다.“
앞으로도 계속 ....
절번 하나 a/s 받았는데....
그리 감동이..........
역으로 생각해 보면,
이제까지 얼마나 부실한 ,
기본도 지켜지지 않은 a/s였으면????
은성사...원다 제품발고는 나는 솔직히 다른 떨거지 낚시회사 제품음 거저 줘도 손이 안가더구만...
다른 떨거지회사들 지들 살아남기위해서 에이에스 잘해주는거로 보이구려 내눈에는....
as문제는 기본이 아닌가싶내요 as잘되는 낚시업체가 최고업체가 되어야 하는거 아닌가요
좋은일 입니다.
처음같은 마음으로 소비자에게 다가가기를....
구매하기전 여러선배님의 고견을 기초로 명파를 셋트로 구매하게 되엇고
바다장비에 비해 민물장비 구입이 더 힘들더군요.
바다장비는 거의 일산만 사용합니다.7~8년전에 프로플렉스기 1호를 구입하여 사용하였습니다
특히 인낚(인낚 닉네임: 국장)에서도 조구업체의 a/s 문제로 몇몇업체가 문제가 많더군요
낚시장비 a/s는 이번이 처음이고 세월이 많이지나 무상a/s가 가능할까 싶었지만
은성에서는 두말없이 무상으로 도장을 해주더군요.의뢰할때는 초릿대도 예비로 몇개 살까싶어
직접갔고 낙시대를 받을때는 택배를 부탁했습니다.착불로 보낼줄 알았는데 선불로 보내주더군요.
많은분들의 노력으로 얻은 결과가 아닐까 싶습니다
조구업체의 a/s는 사실 현대.삼성.엘지등의 대기업 보다 좋다고 생각합니다
석천공님은 절번하나 a/s 받은것 까지고...라고 말씀을 하시든데 7~8년 지난 차량문짝하나 전자제품 뚜껑 도장벗겨진다고
삼성이나 현대에 a/s 요청하면 해줄까요?
다른조구업체도 은성보다 더 잘해주는곳도 잇는걸로 압니다.
예전의 은성a/s가 어떠하였는지는 모릅니다.이번이 처음 이니까요
이런 서비스를 지속하다면 은성사를 마다할 이유는 없지요.허나 소비자를 외면하면 언제든 떠나는것이 소비자의 심리 아닐까요?
월척이란 사이트에 와서 느낀것은 고수분들이 많다,배울것이 많다는것과
민물기법도 무한하며 매력이 잇는 낚시라는 겁니다.
바다낚시에 이런말이 있더군요
"낚시의 명인 달인을 알고 싶어면 낚은 물고기의 수보다 물고기를 낚는 모습을 보아라"
인터넷보다 필드에서 많은 시간을 보내고 싶군요.말보다 행동..눈요기보다 직접 물앞에서 많은 시간을 보내고 싶군요
물가에서 뵙겠습니다
이곳에서는 사실일지라도 은성에 대한 호평의 글을 올리려면 마음고생을 각오해야합니다.
은성이 조금만 잘못하면 힐난하게 비난하고,
아무리 잘해도 의심하고 비웃는 풍토가 아직 이곳 은성포럼에는 남아있습니다.
그래서 은성은 동네 샌드백이란 생각을 떨쳐버릴 수 없습니다.
이상하게도 이곳 은성포럼에서는 다른 사람 이야기를 사실 그대로 순수하게 받아드리기가 쉽지 않은가 봅니다.
과거보다는 현재가 더 중요하다는 것을 모르지는 않을 터인데 변해가고 있는 은성에 대하여
왜? 꼭 비웃음이 필요한지 저는 잘 모르겠습니다. 격려와 칭찬을 하면 안되는지도 잘 모르겠습니다.
나무에 올라가라고 하여 열심히 올라가면 밑에서 나무를 흔들어대는 격이지요.
원래 A/S란 받을 일이 없어야 좋은 제품인 것입니다.
제품 구매 후, 수차례의 무상A/S를 받는 것보다는 아예 A/S가 필요 없는 제품이 더 좋겠지요.
제 경험으로는 제자신의 실수와 부주의를 제외하고는 A/S을 받은 적이 없습니다.
후발업체들이 제품에 자신이 있다면 무상A/S를 안할 수도 있을 것입니다.
그렇다고 무상A/S를 폄하하고자 하는 것은 아닙니다.
무상A/S는 소비자들에게는 최고의 서비스임을 틀림없습니다.
무상A/S를 받았던 제품을 분양하고 다시 은성제품으로 갈아타시는 꾼들이 많아지는 이유가 무엇일까요?
그것은 수차례의 무상A/S를 받는 것 보다는 믿을 수 있는 제품이 더 좋기 때문일 것입니다.
"낚시의 명인 달인을 알고 싶으면 낚은 물고기의 수보다 물고기를 낚는 모습을 보아라" 는
추파츄님의 말씀이 가슴에 와 닿는 군요.
추파츄님 언제나 안출하시고 498하십시오.^^*
“즐거운 조행은 자연환경 가꿈에 있습니다.”
a/s에 관한건 여지껏 논란이 많았고 저도 아쉬움을 몇차례 얘기 했지만 은성사의 명성에 걸맞
는 a/s를 내세울때가 되지 않았나 합니다.
당연한 a/s를 받고도 감동을 받아야 할 정도로 은성이 못했었나.. 하는 생각도 들구요.
아뭏든 점점 발전하는 회사가 됬으면 좋겠습니다.
A/S비용까지 제품 가격에 반영이 당연히 되었을거라고 믿기때문에 소비자로선 응당 받아야 할 서비스에 대해선
그다지 칭찬할 마음이 내키지 않는 것이지요.
업체라면 당연히 해야 할 일, 더구나 무료 A/S도 아니고, 솔직히 얘기하면 소비자가 돈 내고 받는 수리로 보여집니다만....
그게 어떻게 자랑거리가 될 수 있겠습니까? 자랑하려는 마음 그 자체가 오히려 부끄러운거 아닙니까?
소비자의 입장에서, 유감스럽게도 추파츄님의 글만 봐서는 아직 은성 달라진 거 아무 것도 없어보입니다만.
오히려 겨우 그 정도가 은성의 자랑거리가 된다는 것이 오늘날의 서글픈 현실을 대변해 주는 듯하여 씁쓸할 뿐입니다.
제가 느끼기엔 은성의 오랜 노력이 필요할 것 같습니다. 그간 소비자들에게 주었던 피해의식을 거둬들이려면......
참, 수릿대 가격은 좀 낮아졌나 모르겠네요.
은성의 참된 태도변화를 촉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