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성

· 은성사http://www.silstar.co.kr/ 낚싯대 사용자 정보광장 입니다.

이번에 은성낚시대를 A/S받았습니다....

받은 내역....수향 TG 2대 , 파워와인드1대, 다이야신수향 1대, 파워와인드조선1.... 이렇게 5대입니다....... 받은 원인은 편심때문에..... 택배비용을 포함해서.....모두 무료로 받았습니다.. A/S결과는 좋습니다....편심은 모두 해결되었고... 좋습니다... 예전보다 많이 친절해지고...확인전화도 해주시고... 전 은성과 아무런 사이가 아님니다... 그럼 이만....

로빈슨님 은성 에이에스 연락처는 몇번인지여?
허거참 ----
처음부터 a/s 잘 했는대 ---
그래도 아직은 멀었다고 생각합니다..
앞으로 얼마나 더 변할지 계속 주시하여야 합니다.
비싼 수릿대도 아직.....ㅡ,.ㅡ
신수향 44대 뒷마개가 다른제품과 달라서 본사에 전화를 했더니 전화받는 싸가지...영 아니네요
무슨 제진놈이 전화하는것도 아니고.....
다름이 아니라
다른 제품의 마개와 다이아플렉스 신수향44대 마개는 다르더군요
마개 모양도 틀리고(예전것이라함) 완전히 조이기 전까지는 너무 헐렁헐렁하네요
비싼 낚시대를 팔면서
예전것을 재활용한다네요 너무 많이 생산해놔서라나////////
반품하려니 택배비를 줘야되고 벼르다가 산 건데......
원칙적으로 편심은 제조상에 불량입니다.<---------당연히 a/s해줘야 됩니다.당연한 겁니다. <br/>또한 기포나 도장불량또한 제조상에 하자.<--------요건도 무조건 a/s해줘야 됩니다.당연한 겁니다. <br/>소비자에 과실이냐 아니면 제조상에 하자인가?<--------낚시대 파손시에 요것이 문제입니다.이거 a/s신청해보세요.답안나옵니다.
당연한 A/S를 받고도 좋아졌다 표현해야 하는

은성의 작태가 참 짜증 지대롭니다

그나마 좋아지고 있다니 혹시나 하는 마음 가져 봅니다

해마 하나짜리 모조리 처분하려다

나중에 쓰지는 않는놈이 무슨소리냐?

할까봐 한쪽 구석에 쳐박아 놨습니다

저의 은성 불매 운동은 계속될것입니다

쭈~~~~~~~~~~욱

모든것이 소비자가 볼때 이정도면 하는 생각이 들때면

그때는 팔아 줄랍니다^^*
은성낚시대를 선호하는 한사람으로

어서 은성이 옛명성을 되찾기를 바랍니다.


그럴려면 많은 노력이 뒤따라야겠지요?



2025 Mobile Wolchu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