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성

· 은성사http://www.silstar.co.kr/ 낚싯대 사용자 정보광장 입니다.

잘못된 관리? 제품 특성? 불량?

잘못된 관리 제품 특성 불량 (낚싯대포럼 - 은성)
잘못된 관리 제품 특성 불량 (낚싯대포럼 - 은성)
2016년도 출시년에산 36대 인데요.. 다른절번은 다 괜찮은데 6번 절번만 저럽니다... 거기에 다른대도 특정 절번에서 슬슬 저런 현상이 보이고 있네요 낚시끝나고 수건으로 물기제거 하고 넣고 일년에 한번 분해 해서 물세척 밖에 안해주는데 이거 제가 관리를 잘못한건가요?

해당 제조사에 자초지종을 설명하시고 문의를 하시는 것이 좋을 듯 합니다.
요즘 조구사측에서 자사 제품을 구매한 고객들에 대한 AS를 근본으로 여기는 만큼 해답을 찾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기포 발생은
무상as 됩니다.
원래 낚시대가 저러면 안됩니다만,
우리 맘같지 않죠.
메모 첨부해서 as보내시면 새절번으로 교체 해줄겁니다.
도장들뜸(기포)이네요...보내서 AS받으세요.
저정도면 그냥 교환일것 같습니다.
이런게 기포군요..낚시초보라 궁금했는데 처음봅니다...
제조사 as보내세요 잘처리해줄겁니다
기포는 낚시대 관리와 관계없이

제조사의 기술력 부족 입니다.
제조사의 기술력 부족 문제에 한표 던집니다
AS받으셔야 할듯 합니다
얼렁 받으세요
하.. 제 명파s도 출조 두번만에 몇개 절번이 저렇게 되서. 무상교체했네요.

색깔보니.. 수파난인가요? 명파s만 그런게 아니군요....
은성 as 좋습니다. 기포, 도장문제는 보증서 없이 묻지마 새절번 교체해줍니다.
죄송하지만 받침대에 더 눈이 갑니다^^;
기포 무상교환 됩니다!
답변들 감사드립니다^^

언능 AS신청 해야겠네요 ㅎㅎ
도비댄줄 알았습니다 ㅋㅋ 은성대도 이렇군요
수파골드a인가요?? 저는 바톤대에 저런 현상 잃어 나서
a/s받았습니다 a/s는 잘해주시지만 기분이 영 찝찝해서
처분 했습니다.



2025 Mobile Wolchuck